여러분께 알려 드리는 목요일 메시지 /2월 3일

MCPS 커뮤니티 여러분께,

다음은 2022년 2월 3일(목) 여러분께 알려드릴 여덟 가지 사항입니다. 메시지에는 악천후로 등교가 어려운 날의 원격 온라인 교습, 10일 비대면 원격 온라인 학습으로 전환되는 학교에 관한 안내, 반인종차별(인종차별 반대) 감사 설문조사, 튜터링 서비스 등의 안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 악천후에 따른 원격 온라인 학습이 승인되었습니다

MCPS는 악천후로 학교 건물을 닫게 될 경우, 원격 온라인 학습으로의 전환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교육구가 안전상의 이유로 교육구 휴교가 필요하다고 결정하는 날들이 있습니다. 교육위원회는 이 계획을 2월 1일 승인하였으며 원격 온라인 교습일은 Maryland 법에 따른 최소 의무 수업일에 해당하게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곳을 봅시다:

  1. 이번주, 10일간의 비대면 온라인 학습 해당하는 MCPS 학교는 없습니다.

다음주는 원격 온라인으로 전환하는 학교는 없습니다.. MCPS는 학교 운영에의 COVID-19의 영향을 계속 모니터하며 필요한 경우, 임시 원격 온라인 전환 학교를 확인하겠습니다. 현재 원격 온라인 중인 학교는 네 학교입니다: Harmony Hills 초등학교, A. Mario Loiederman 중학교, Pine Crest 초등학교, Wheaton Woods 초등학교와 Westover 초등학교의 자폐 프로그램으로 2월 10일부터 대면 수업으로 돌아옵니다.

  1. 인종차별을 반대하는 반인종차별 감사(Antiracist System Audit) 설문조사가 3월에 있습니다.

MCPS는 반인종차별 감사를 통해 교육구 정책과 실행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지난 몇 달 동안, 교직원은 학생, 가족, 교직원, 지역사회원과 만나 이 감사에의 의견을 받고 문제점과 질문을 들었습니다. 다음 단계에는 설문조사와 이해관련자로 구성된 포커스 그룹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안내는 이곳을 봅시다. 이 감사에 관한 중요한 주요 세부사항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감사는 종합적이며 교육구 전체의 정책과 실행을 검토합니다. 감사의 여러 분야에 관해 알아봅시다.
  • 이 감사는 사실을 발견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 감사 결과에 따라 우리가 취해야 하는 행동을 결정하게 됩니다.
  • 감사는 손가락질을 하거나 비난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의 행동에 대해 누구 또는 어떤 그룹의 비난이나 수치심을 용납하지 않습니다.

다음 단계에는 설문조사와 이해관련자로 구성된 포커스 그룹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안내는 이곳을 봅시다.

  1. 안전하고 공평, 평등한 학교 조성

Col Zadok Magruder 고등학교에서 지난 달에 있었던 사건에 따라 MCPS는 모든 학교의 안전과 보안 검토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팀은 다음을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 학생과 교직원의 안전과 보안, 웰빙을 위한 비젼 책정
  • 사회적, 정서적, 심리적 안전을 증진하는 평등한 학교 환경을 지원하기 위한 사전 예방적 실행을 개발
  • 현 Montgomery County Police Community Engagement Officer(CEO) 프로그램과 MCPS 현 안전과 보안 직원, 구조, 절차를 검토
  • MCPS가 제공하는 정신 건강과 정서적 건강 서비스 검토
  • 비상 시 MCPS 교육청 사무실, 학교 및 지역 법집행 기관의 적절하고 즉각적인 대응을 보장하는 합동사고지휘체계(Joint Incident Command Structure)를 검토

이에 관해 자세히 읽어 봅시다.

  1. K-12학년 학생을 위해 온디맨드 온라인 튜터링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모든 학생은  FEV Tutor와  Tutor Me Education 두 승인된 새로운 과외 제공업체를 통해 현재 코스/학년 수준에서 성공을 지원하기 위해 무료 튜터링과 연중무휴 숙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학생은  =Clever를 사용한 Google 계정을 통해, 이 가상 튜터링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일부 학생들은 지역 학교에서 직접 추천을 받기도 합니다. 온라인 튜터링에 관해 자세히 알아봅시다

  1. 학교 백신 클리닉이 2 5일과 6일에 있습니다

MCPS는 학교와 카운티의 많은 사이트에서 백신을 무료로 제공하기 위해 Department of Health and Human Services (DHHS)와 Care For Your Health와 함께 협력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안내와 등록은 이 웹사이트를 봅시다.

  1. 학생 훈육 정책 수정 제안에 관한 의견을 2 7일까지 받고 있습니다.

교육위원회는 재활, 회복, 교육, 명확하고 적절하며 일관된 기대와 결과로 공정하고 공평하게 시행되는 행동 중재의 철학을 제공하며 MCPS 학생행동규범(Student Code of Conduct)일치하지않는행동을해결하기위해수정제안한교육위원회정책 Board Policy JGA, 학생훈육(Student Discipline)에 관해 여러분의 의견을 받고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시고 여러분의 의견을 제시합시다.

  1. 학과외 행사에서의 관중제한 조정

2022년 2월 5일(토)부터 모든 실내 학과외 행사에서의 관중 제한이 시설의 25%로부터 50%로 상향조정됩니다. MCPS 학교와 시설 내에서 계속 마스크를 착용해야 합니다. COVID-19 운동경기(athletics)에 관한 자세한 안내는 웹사이트를 봅시다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