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MCPS)의 제도적 인종차별 조사 및 해결을 위한 반인종주의 감사

February 2, 2022

MCPS 커뮤니티 여러분께,

안녕하세요. MCPS에서의 인종차별 문제와 구조적 장벽을 해결하기 위한 교육구의 지속적인 업무와 헌신에 관한 갱신된 내용을 알려드리기 위해 이 편지를 보내드립니다.

미 전국의 학군들은 지역사회 구성원들이 편을 들고 있으며 손가락질을 하고 있어 이러한 장벽에 맞서기 위한 이 힘든 대화에의 참여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우리 데이터, 최근 경험, COVID-19의 지역사회에 미치는 영향의 격차의 중요성 이해는 이 업무의 중요성을 분명하게 해줍니다.

이 필요를 염두에 두고, 작년부터 교육구 정책과 실행을 검토하는 교육구 비인종차별 감사(Antiracist System Audit)를 시작하였습니다. 지난 몇 달 동안, 우리는 학생, 가족, 교직원, 지역사회원과 만나 이 감사에의 의견을 받고 문제점과 질문을 들었습니다. 일부에서는 이 감사가 교육구가 수행해야 하는 범위를 넘어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 일부는 이것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말했습니다. 신뢰를 얻는 데는 시간이 걸리므로 감사가 무엇이고 무엇이 그렇지 않다고 생각하는지 설명하고자 합니다.

Antiracist Audit 1 Pager
Click to View Full PDF
  • 감사는 종합적이며 교육구 전체의 정책과 실행을 검토합니다. 이곳을 클릭하여 감사의 여러 분야에 관해 알아봅시다.
  • 이 감사는 사실을 발견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 감사 결과에 따라 우리가 취해야 하는 행동을 결정하게 됩니다.
  • 감사는 손가락질을 하거나 비난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의 행동에 대해 누구 또는 어떤 그룹의 비난이나 수치심을 용납하지 않습니다.

 

이 감사의 다음 단계는 우리 이해 관련자로부터 설문조사나 포커스 그룹을 통해 의견을 듣는 것입니다. 학생, 교직원, 가족 설문조사와 커뮤니티 대화의 장에 관한 정보는 오른쪽의 표를 보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에 관한 추가 커뮤니케이션을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를 통한 연구결과를 2022년 6월 커뮤니티 전체와 나눌 예정이며 MCPS 학교와 사무실은 올여름 이에 따른 행동계획을 작성하게 됩니다. 갱신된 행동계획은 이 링크 페이지에서 공개됩니다.

MCPS 본관인 Carver Educational Services Center 건물에서 이 편지는 쓰는 것에는 우리에게 큰 의미가 있습니다. 역사적인 장소인 이 학교 건물은 Montgomery 카운티 전역에서 학생의 거주지역에 상관없이 모든 흑인 학생이 다녀야 했던 학교였습니다. 이 사실은 인종차별이 우리 구조의 중심에 자리잡혀 있다는 것을 상기해 줍니다. 그러나 이 건물에 교육구 지도자로 앉아 있는 우리는 이제 미 전국에서 제일 다양하고 성공적인 교육구입니다. 이 감사를 사용하여 모든 학생, 가족, 교직원이 안전하고 가치 있고, 보고, 듣고, 성공했다고 느끼는 교육구를 다시 구상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진심을 담아서,

Dr. Monifa McKnight
임시 교육감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