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Update

2022년 1월 9일

MCPS 커뮤니티 여러분께,

지난주는 우리 커뮤니티 모두에게 매우 힘들었던 주간이었습니다. COVID-19 지침의 진화, 학교버스 운전직원의 부족, 비상 날씨상황에 따라 교습, 학습과 학교 운영에 차질이 있었습니다. 발생하였던 상황들은 우리가 어떻게 할 수 없는 상황들이었습니다만 우리는 이에 관해 여러분과 더 잘 의사소통하고 우리의 대응을 명확히 했어야 했습니다. 이로 인해 우리 교직원, 학생과 커뮤니티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받으신 점 사과를 드립니다.

우리 학생과 교직원의 건강과 웰빙은 계속 우리의 최우선순위입니다. 대면 교습은 우리 학생의 교육과 사회, 정서적 필요를 제일 충족시켜줄 수 있는 방법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그리고 학생들이 학교에서의 대면수업을 하는 것을 계속 우선순위로 하겠습니다. 원격 온라인 학습으로의 전환—단기간일 경우에도—은 최후의 조치이며 이 결정은 수집할 수 있는 최고의 정보와 전국, 주, 카운티 보건 전문가들의 지침을 기초로 내리게 될 것입니다.

이 메시지와 함께 보내드리는 내용은 우리 학생, 교직원, 가족의 안전과 웰빙을 위해 우리가 밟게 되는 단계의 개요; 학교 운영에 관한 갱신내용 및 학교를 가상 온라인 학습으로 전환하는 것을 고려할 때에 관해서입니다. 이에는 다음에 관한 정보가 포함됩니다:

  • 모든 학생과 교직원을 위한 KN-95 마스크와 속성 검사기의 배부
  • 질병통제예방센터(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CDC)가 제공한 갱신된 지침에 따른 교직원 새 격리와 자가격리 절차
  • 학교 운영에 관한 갱신내용. 스쿨버스 서비스와 방과 후 활동 재개 포함
  • 예정되어 있는 교육구 운영에 관한 토론의 장
  • 학교 등교에 관한 결정을 알릴 수 있도록 돕는 방법

우리 교육구 가족 중 많은 가족들은 지금 팬데믹의 영향으로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지난주 초에 제가 COVID-19 양성판정을 받아 우리 가족도 또한, 이 많은 가족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감사하게도 제 증세는 심하지 않아 자가격리를 하며 재택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함께 한다면, 이 힘든 시기를 잘 헤쳐나갈 수 있다는 것을 저는 압니다. 우리 커뮤니티는 강하고 우리 학생을 위한 우리의 헌신은 흔들림이 없이 확고하기 때문입니다. MCPS, 우리 학생, 우리의 우수한 교직원을 지지하고 지원해 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진심을 담아서,

Monifa B. McKnight, Ed.D.
임시 교육감(Interim Superintendent of Schools)

모든 학생과 교직원을 위한 KN-95 마스크

지난주 모든 교직원은 KN-95 마스크를 받았으며, 앞으로 2주 동안 모든 학생들에게 KN-95 마스크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 마스크는 대부분의 다른 마스크보다 높은 수준의 보호를 제공해 줍니다. 학생과 교직원은 지속적으로 마스크 착용이 의무화되어 있는 MCPS 시설에서의 이 마스크 착용을 강력히 권장합니다.


모든 학생과 교직원을 위한 속성 검사기
학생과 교직원은 집으로 가지고 갈 수 있는 속성 검사기를 이번 주에 배부받게 됩니다. 학부모님은 학생들이 집에서 이 검사를 할 수 있도록 돕고 MCPS COVID-19 보고 양식을 사용하여 양성 또는 음성 검사를 받았는지 여부를 제출해야 합니다. (만약 온라인으로 확진자임을 알릴 수 없을 경우, 학교에 전화를 하여 이를 알릴 수 있습니다.) 학교에서 배부한 속성 검사를 사용할 때, 학부모님이 모든 결과, 양성과 음성 반응 모두를 오는 1월 14일(금)까지 모두 보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학생과 교직원이 교육구 외에서 받은 검사를 통한 양성반응 결과를 모두 계속 보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양성판정을 받은 학생은 양성 판정 또는 증세 시작 중 먼저 시작된 날짜부터 10일 동안 의무적으로 자가격리를 해야 합니다.

현재 가상 온라인 수업 중인 11개 학교
교육구에서 지난 주 14일간의 가상 온라인 수업 전환을 한 학교가 11개 학교가 있습니다. 많은 가족이 제공된 정보를 기반으로 계획을 세우셨기에 이 11개 학교는 이번 주에 가상 온라인 학습을 유지합니다. 11개 학교는 1월 18일(화)부터 대면 교습으로 복귀합니다. 속성검사 도구를 이번 주에 이 학교에 배부합니다. 모든 학생과 교직원은 이 속성검사를 실시하고 1월 14일(금)까지 결과를 보고합니다.

앞으로의 가상 원격 온라인 학습으로의 전환 가능성
앞으로, MCPS와 Department of Health and Human Services(DHHS)는 특정 학교가 건강 보건과 운영상의 이유에 따라 지정된 기간동안 가상 온라인 학습으로의 전환 여부 결정을 위해 학교를 케이스 별로 조사할 것입니다. 고려하게 될 요소에는 계속해서 양성 판정을 받은 학생과 교직원 수; 자가격리 중인 학생 수; COVID-19에 관련하여 쉬게 된 교직원 수; 학교에서의 바이러스 확산 수준이 포함됩니다.

MCPS 버스 교통편

  • COVID-19에 관련된 스쿨버스 운전자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계속 노력 중에 있습니다만 동시에 이를 최소화하기 위해 다음을 실행합니다.
  • 이 페이지와 MCPS 홈페이지에 영향을 받는 학교와 버스노선에 관한 소식을 게시합니다. 일일 1차 리스트를 전날 저녁 7시까지 게시합니다. 매일 아침 추가 내용이 생길 수 있습니다
  • 특수교육 학생을 담당하는 버스노선을 우선으로 합니다.
  • 한 학교의 여러 스쿨버스 노선을 운전할 수 있는 운전직원을 계속 사용합니다.

또한, 충원할 수 있는 운송 지원 직원과 수퍼바이저가 노선을 운전하도록 합니다.
추가로 Department of Transportation의 장단기 인력 부족을 모두 충족시키기 위해 수많은 채용 전략과 다양한 기타 옵션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인내에 감사를 드립니다. 이곳을 클릭하여 지원합시다.

COVID-19 대응에 관한 온라인 커뮤니티 대화의 장
우리 커뮤니티와의 지속적인 대화를 중요하게 생각하여, 온라인 커뮤니티 대화의 장을 오는 1월 12일(수) 오후 6시 30분-8시에 준비하였습니다. 자세한 안내는 이번 주 초에 다시 안내해 드립니다.

교직원 자가격리(isolation) 지침 갱신

  • COVID-19 양성 또는 COVID-19가 의심되는 교직원은 예방접종 여부와 관계없이, 증상이 있는 경우 증상이 시작된 날로부터, 증상이 없는 경우에는 양성인 것으로 확인된 날짜로부터 최소 5일 동안 집에 있어야 합니다.
  • 5일 후, 해열제 없이 증세가 없을 경우, 교직원은 주위에 사람이 있을 경우 교직원은 추가로 5일 동안 다른 사람과 함께 있을 때 얼굴에 꼭 맞는 마스크를 착용하고 학교에서의 마스크 사용에 관한 MCPS와 MSDE 지침을 따를 경우 학교에 돌아갈 수 있습니다.
  • 만약 교직원이 다른 사람과 함께 있을 때 얼굴에 꼭 맞는 마스크를 착용할 수 없을 경우, 최소 10일간 집에서 자가격리를 계속 해야 합니다.

앞으로 바이러스의 전파 또는 발생에 관한 커뮤니티 수준 데이터가 감소함에 따라 학생들의 격리 일수가 줄어들 수 있습니다.

갱신된 교직원을 위한 자가격리 지침
이 자가격리(Quarantine) 지침은 COVID-19 검사에서 양성반응을 보인 사람과 밀접하게 접촉(close contacts)한 예방접종을 받지 않은 교직원; 5개월 이전에 Pfizer 백신 또는 6개월 이전에 Moderna 백신 또는 2개월 이전에 J & J 백신을 접종받았으나 부스터 샷을 맞지 않은 18세 이상의 성; 또는 지난 90일 동안 COVID-19에 걸리지 않은 교직원에 적용됩니다.

  • 이 경우 교직원은 COVID-19 검사에서 양성반응을 보인 사람과의 마지막 밀접 접촉일부터 가정에서 최소 5일 자가격리를 해야 합니다.
  • 5일 후부터 증세가 없을 경우, 교직원은 검사를 받고 추가로 5일 동안 다른 사람과 함께 있을 때 얼굴에 꼭 맞는 마스크를 착용하며 학교에 돌아갈 수 있습니다.
  • 만약 교직원이 다른 사람과 함께 있을 때 얼굴에 꼭 맞는 마스크를 착용할 수 없을 경우, 최소 10일간 집에서 자가격리를 계속해야 합니다.
  • 만약 교직원에게 증세가 나타날 경우, 계속 자가격리를 하고 검사를 받으며 위의 자가격리 지침에 따라야 합니다.

이외의 교직원은 COVID-19 검사에서 양성반응을 보인 사람과 밀접하게 접촉을 하여도 자가격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앞으로 바이러스의 전파 또는 발생에 관한 커뮤니티 수준 데이터가 감소할 경우 학생들의 자가격리 일수가 줄어들 수 있습니다.

대면 과외활동을 1월 18일(화)부터 다시 시작합니다.
모든 대면 과외활동은 1월 18일(화)부터 재개될 수 있습니다. 모든 과외활동 참가자는 학교에서 제공하는 속성 검사를 완료하고 1월 14일(금)까지 결과를 제출해야 합니다. 과외활동에는 관중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과외활동은 새로운 공중보건과학 및 데이터를 기반으로 매일 평가되며, 오미크론(Omicron) 변종에 따라 다음 달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도움을 제공하는 방법
학생과 교직원의 안전을 유지하고 완전한 정보를 확보하려면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다음은 여러분이 도와주실 수 있는 방법입니다.

  1. 교육구 제공 신속 COVID-19 검사 결과 보고
    학교에서 배부한 속성 검사를 사용할 때, 학부모님이 모든 결과, 양성과 음성 반응 모두,를 오는 1월 14일(금)까지 모두 보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학생과 교직원이 교육구 외에서 받은 검사를 통한 양성반응 결과를 모두 계속 보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보고하는 방법은 온라인 양식을 사용합시다.
  2. 질병 증세가 있는 학생은 집에 머물러 있도록 합니다.
    학생이 자신의 질병을 타인에게 전파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학생이 아플 경우, 집에 있도록 하며 추가 예방조치로 COVID-19 검사를 받도록 합시다.
  3. 검사에 예라고 말합시다.
    학부모님은 학생이 학교에서 검사를 받을 수 있도록 허가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이 양식을 작성합시다. 자세한 안내는 "검사에 예라고 말해요(Say Yes to the Test)" 웹사이트를 봅시다.

사회 정서 건강과 웰빙
지금은 우리 커뮤니티 모두에게 어려운 시기입니다. 이 팬데믹은 많은 사람에게, 불안의 원천으로 남아 있으며, MCPS는 팬데믹을 극복하는 동안 학생, 교직원 및 가족을 지원하고 리소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학교에는 카운슬러와 심리학자가 있으며, 지원, 도움과 리소스를 위해 모든 교직원의 Employee Assistance Program에의 연락을 권장합니다.

중요 리소스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