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Update

7 de Janeiro de 2022

MCPS 커뮤니티 여러분께,

학교의 COVID-19 양성 사례에 따른 대면 학습에서 가상 온라인 학습으로의 전환 여부 결정 방식이 변경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우리는 가족, 학생, 교직원으로부터 이 지속되는 펜데믹에 따른 형태변화가 많은 커뮤니티 구성원의 우려를 증가하게 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변경사항은 가상 온라인 학습으로 전환하기 위한 임계값의 적절한 사용에 대한 Maryland주 정부의 설명에 따른 결과이며 - MCPS가 전국의 대규모 교육구가 유사한 COVID-관련 문제 속에서 학교를 안전하게 유지하기 위해 시행하는 방법에 더 밀접하게 일치하도록 합니다. 이처럼 역동적인 상황을 해결해 나가는 동안 우리 교육구 커뮤니티가 보여주시는 인내와 끈기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Maryland주는 현재 가상 온라인 학습으로의 자동 전환 또는 이를 위한 임계값 지정을 권장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에 따라, MCPS는 학교 학생과 교직원이 5% 이상 양성반응을 보일 경우 14일 동안 가상 온라인 학습으로 전환할지를 고려한다는 임계값을 더 이상 사용하지 않습니다. 현재 원격 온라인 학습을 실행 중인 11개 학교는 다음 단계에 따른 정보는 일요일 오후까지 받으시게 됩니다.

앞으로, MCPS와 Department of Health and Human Services(DHHS)는 특정 학교가 지정된 기간 동안 가상 온라인 학습으로의 전환 여부 결정을 위해 학교를 케이스 별로 조사할 것입니다. 고려하게 될 요소에는 계속해서 양성 판정을 받은 학생과 교직원 수; 자가격리 중인 학생 수; COVID-19에 관련하여 쉬게 된 교직원 수; 학교에서의 바이러스 확산 수준이 포함됩니다.

강력한 완화조치—마스크 착용 KN-95 마스크 배부, 향상된 환기, 높은 예방 접종률, 더 많은 검사 기회 제공—가 시행되고 있으며 이 시행이 학교 안전 유지에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계속 COVID-19 케이스를 식별하는 것이 이 바이러스 확산을 늦추기 위한 중요한 단계입니다. 양성판정을 받은 학생은 양성 판정 또는 증세 시작 중 먼저 시작된 날짜부터 10일 동안 의무적으로 자가격리를 해야 합니다.


다음 주 초부터 모든 학생과 교직원에게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속성검사기기를 배부할 예정입니다.  사용이 간편한 이 검사기는 각 학교에서의 바이러스 확산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를 통해, 신속하게 확진자를 식별하고, COVID-19 양성인 사람을 격리하고 더 나아가 학교와 사무실에서의 바이러스 확산을 줄여 줍니다.

학부모님은 학생들이 집에서 이 검사를 할 수 있도록 돕고 MCPS COVID-19 보고 양식을 사용하여 양성 또는 음성 검사를 받았는지 여부를 제출해야 합니다. 학교에서 배부한 속성 검사를 사용할 때, 학부모님이 모든 결과, 양성과 음성 반응 모두를 보고해 주시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학부모님은 학생이 학교 밖에서 받는 검사의 양성반응 결과도 계속 보고해야 합니다)

우리 학교와 커뮤니티에서의 COVID-19 케이스 증가에 관해 많은 염려가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저희 교육구는 여러분의 걱정과 염려를 이해하며, 우리 학생과 교직원을 위한 안전한 환경유지를 위해 계속 헌신하겠습니다.

감사를 드리며,

Monifa B. McKnight, Ed.D.
임시 교육감(Interim Superintendent of Schools)

James Bridgers, Ph.D.
최고 보건 책임자 대행(Acting Chief Health Officer)
Montgomery County Department of Health and Human Services

 

메모: 이 중요한 변경사항을 결정하는 동안 매주 목요일 MCPS가 커뮤니티에 보내드리는 정기 이메일이 발신되었습니다. 갱신된 이 내용은 다음 주 이메일에 계속 안내해 드립니다.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