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학교는 1월 3일(월)에 개학합니다.

2022년 1월 2일

MCPS 커뮤니티 여러분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즐거운 겨울방학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교육구와 모든 학교는 대면학습을 위해 학교로 돌아오는 우리 학생들을 환영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COVID-19 사례가 증가하게 되면서 대면 학습을 유지하기 위한 노력으로, 교육구가 앞으로 몇 주 안에 여러분과 어떻게 소통할 것인지에 관해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날씨로 인한 연기일
1월 3일 날씨예보는 월요일 아침에 오는 비가 얼음과 눈으로 바뀔 것이라고 합니다. 밤동안 날씨와 도로와 보도길 상태를 모니터링할 것이며 필요에 따라 지연 또는 휴교에 관한 결정을 내릴 수도 있습니다. 결정될 경우 주로 오전 5시경에 안내를 드립니다.

양성반응을 보인 확진자 신고
학생과 교직원이 COVID-19 검사에서 양성 확진을 받을 경우, 이 양식을 사용하여 MCPS에 보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는 겨울방학 동안 양성반응을 보인 학생과 교직원 정보를 수집하기 위해 사용한 절차와 동일한 절차입니다. 만약 온라인으로 확진자임을 알릴 수 없을 경우, 1월 3일(월)부터 학교에 전화를 하여 이를 알릴 수 있습니다.

보고된 데이터
1월 1일(토) 오후 10시 현재, 겨울방학 동안의 MCPS 학생과 교직원 확진자 수는 3,686명입니다. 지난 몇 주 동안 교육구의 확진자 수는 Maryland주와 미국의 추세에 따라 크게 증가했습니다. 교육구 12월 30일 커뮤니티를 위한 갱신에서 공유한 바와 같이, 학생과 교직원의 안전을 지키기 위한 여러 가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각 학교의 확진자 수는 이 링크를 보시기 바랍니다. 학교는 겨울방학 동안 보고된 확진자 사례에 관한 커뮤니티 서신을 보내지 않습니다. 1월 3일(월)부터, 각 학교의 당일 보고된 확진자 수 리스트는 매 학교 수업일 오후 7시에 COVID-19 대시보드 (Dashboard) 웹사이트 위에 표시됩니다. Dashboard에는 주 총 확진자 수와 자가격리 데이터가 매주 보고 됩니다.

커뮤니티 갱신내용
교육구 가족들에게 갱신된 내용을 전하기 위해 1월 동안, MCPS 커뮤니티 모두에게 목요일 오후에 COVID-19에 관한 최신 정보와 학생, 교직원, 가족 및 지역사회 구성원을 안전하게 유지하기 위해 취하고 있는 조치에 관한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각 학교의 가상 원격 온라인 학습으로의 전환
교육구는 매일 확진자 케이스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전에 여러분께 안내해 드린 바와 같이, 만약 14일 동안 서로 관련 없는 학생/교사/교직원의 5% 이상(최소 10명의 관련 없는 학생/교사/교직원)이 양성반응을 보이게 될 경우, MCPS 교육청 직원과 Montgomery County Department of Health and Human Services(DHHS)는 학교가 가상 원격 온라인 학습으로 학사일정 14일 동안 전환할지를 결정합니다. 5% 기준점에 도달할 경우, 자동으로 학교를 닫게 되는 것은 아닙니다. 고려해야 할 요소는 학교 내의 바이러스 확산 수준입니다. 가상 학습으로 전환을 결정하게 되면 이를 학부모와 보호자께 알려 드립니다.

기억해야 할 중요한 사항

  • 질병 증세가 있는 학생은 집에 머물러 있도록 하며 COVID-19 검사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학생이 자신의 질병을 타인에게 전파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학생이 아플 경우, 집에 있도록 하며 추가 예방조치로 COVID-19 검사를 받도록 합시다.
  • 검사에 예라고 말합시다.
    학부모님은 이 양식을 작성하여 학생이 학교에서 검사를 받을 수 있도록 허가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자세한 안내는 "검사에 예라고 말해요(Say Yes to the Test)" 웹사이트를 봅시다.

운동 경기
경기일정, 마스크, 숙박이 필요한 여행 등에 관한 운동선수와 관중을 위한 중요 지침은 Return to R.A.I.S.E. athletics update에서 준비되어 있으며, 이 링크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2022년 개학일 준비를 위해 여러분이 보내주시는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

중요 리소스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