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ner

保持警惕!COVID-19疫情仍然存在

2021년 12월 21일

MCPS 커뮤니티 여러분께,

확진자가 계속 늘고 있으며 COVID-19 전염병 위험은 여전히 ​​강합니다. 이에 대응하기 위해 우리는 우리 커뮤니티에게 경계를 늦추지 않고, 우리 모두의 안전과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지역 보건기관의 지침을 계속 따를 것을 부탁드립니다. 백신, 얼굴 가리게와 사회적 거리 유지는 확진자 수를 줄일 수 있는 안전하고 간단하며, 쉽고 필수적인 방법입니다.

중요한 메모: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 계속 대면 교습을 유지합니다. 확진자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만 대면학습 환경을 유지하는 것은 여전히 ​​우리 학생을 위한 최선의 조치입니다. 겨울방학이 끝나면, 우리 교육구는 1월 3일에 예정된 대로 완전한 대면 교육으로 돌아갈 예정입니다.

양성반응 사례가 늘고 있습니다:
여러 나라의 많은 지역에서 볼 수 있는 추세와 같이Montgomery 카운티의 COVID-19 확진자 수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최근 몇 주 동안,  MCPS 학생과 교직원의 COVID-19 확진자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12월 1일부터 12월 19일 사이에 MCPS의 확진자 수는 1,196명이었습니다. 이에 비해 8월 3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총 1,155명 이었습니다. 이는 교육구의 확진자 수가 개학 후 첫 3개월보다 지난 3주 동안 더 많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행동조치가 필요한 놀라운 추세입니다.

MCPS 학교를 닫게 되나요?
MCPS 모든 학교를 닫을 계획은 없습니다.  학생과 교직원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우리 교육구는 Maryland Department of Health(MDH)와 Maryland State Department of Education(MSDE)가 정의한 개별 학교 확진자 발생에 대한 DHHS 지침을 따를 것입니다. 만약 1월 초에 서로 관련 없는 학생/교사/교직원의 5% 이상(최소 10명의 관련 없는 학생/교사/교직원)이 14일 동안 양성반응을 보이게 될 경우, 학교를 닫아야 하는지를 DHHS와 MCPS가 함께 결정하며, 결정을 통해 가상학습으로 전환하게 됩니다.

자가격리  준비해야할 사항: 
지침에 따라 학생, 반, 학교가 자가격리를 해야 하며일시적으로 가상 원격 학습이 필요하게 될 경우, 이를 대비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겨울방학에 학생은 다음을 준비해야 합니다: 

확진자(양성반응) 경우계속 보고하기:
1월 3일 학교로 돌아왔을 때 안전한 환경을 유지하는 것은 양성반응 학생 사례를 알고 대응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학생이 겨울방학동안, 양성반응을 보였을 경우, MCPS에 이를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보고양식은 이 전자판양식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행동 촉구:
COVID-19 팬데믹이 시작된 후로 우리 학생과 교직원으로부터 많은 질문이 있었습니다. 기관 전체를 대표하여, 이 팬데믹을 직면하며 여러분이 해주신 모든 일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 커뮤니티 모두의 노력으로 우리는 주 5일 대면 교습으로 돌아갈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확진자 수가 증가하며 운동경기와 학과 외 활동에 제한을 해야 하게 되었습니다. 이 놀라운 추세는 또한 Montgomery 카운티의 우리 모두에게, 이 심각성을 인식하여 간단한 건강과 안전 수칙을 준수하고 경계를 늦추지 말아야 할 것을 경계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하실 있습니다:

  • 예방접종을 받읍시다. COVID-19 백신은 안전하며 5세 이상의 모두가 받을 수 있습니다.
  • 부스터 샷을 맞읍시다. 여러분을 보호하기 위한 세 번째 백신, 부스터 샷은 이제 16세 이상 모든 사람이 맞을 수 있습니다.
  • 얼굴 가리게를 착용합시다. MCPS 건물과 공공장소에 있을 경우, 코와 입을 덮는 마스크, 얼굴 가리게를 착용합시다.
  • 손을 씻읍시다.  식사 전과 후 그리고 눈, 코, 입을 만지기 전과 후에 손을 꼭 씻읍시다.
  • 검사에 예라고 말합시다. MCPS 학교의 무작위와 속성 COVID-19 검사를 위해 동의서를 제출합시다. 케이스를 확인하고 자가격리를 하는 학생 수를 줄이기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 야외에서 사교활동을 합시다. 만약 실내에서 만나야 할 경우, 인파를 피하고 환기가 잘 안되는 곳을 피합시다. 질병 관리 예방 센터(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 제공하는 추천사항을 더 봅시다.
  • 여행계획이 있습니까? 안전하게 있는 방법에 대해 CDC가 제공하는 내용을 잘 알아 둡시다.

우리 중 많은 사람이 팬데믹에서 오는 피로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이는 정말 긴 여정이었습니다. 그러나 우리 커뮤니티의 안전유지에 도움이 되는 예방행동을 계속 실천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지난 거의 20개월 동안, Montgomery 카운티 커뮤니티가 팬데믹을 완화하기 위한 전략을 어떻게 적응하고 있으며, 많은 수의 백신을 확보했는지를 보는 것은 마음이 따뜻해지는 일입니다. 쉽지는 않았지만 우리는 계속해서 앞으로 나아갔습니다. 커뮤니티의 안전을 지키기 위한 우리의 노력을 계속 유지해야 합니다. 우리는 더욱 경계와 조심을 해야 합니다! 우리가 모두 함께 해야 합니다.

MCPS는 팬데믹 동안 Montgomery County Department of Health and Human Services(DHHS) 와 협력하고 있으며 기관들이 제공하는 추천이 지난 21개월 동안 MCPS를 인도해 주었습니다. 가족이나 교직원에 대한 지침이 변경될 경우, MCPS는 해당 변경사항을 바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건강한 휴가철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Dr. Monifa B. McKnight
Interim Superintendent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

Dr. James Bridgers
Acting Chief Health Officer
Montgomery County Department of Health and Human Services

중요 리소스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