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Update

December 17, 2021

MCPS 커뮤니티 여러분께,
COVID-19 팬데믹이 시작된 후로 우리 학생과 교직원으로부터 많은 질문이 있었습니다. 기관 전체를 대표하여, 이 펜데믹을 직면하며 여러분이 해 주신 모든 일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 커뮤니티 모두의 노력으로 우리는 주 5일 대면 교습으로 돌아갈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위험은 아직 남아있습니다. Montgomery 카운티의 COVID-19 케이스가 많이 증가하고 있으며, 국내의 많은 지역에서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매릴랜드의 다른 교육구보다는 낮은 수이지만 최근 몇 주 동안, MCPS 학생과 교직원 중에서도 COVID-19 양성반응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MCPS는 MCPS 학교와 시설 내에 있는 모든 학생과 교직원의 안전을 확실히 하기 위해 Montgomery County Department of Health and Human Services (DHHS)와 지속적으로 긴밀히 협력하고 있습니다. DHHS가 제공한 갱신내용에 따르면 다음 측정 조치가 시행됩니다:
1. 학교 수업일 외에 이루어지는 모든 대면, 운동 외의 학과 외 활동은 12월 20일(월)부터 1월 7일(금)까지 취소되었습니다. 데이케어를 포함한 커뮤니티의 학교 건물 사용은 예정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겨울 학생 스포츠에 참여하는 학생 운동선수는 백신, 예방접종을 마쳤기 때문에 운동경기 연습과 경기는 예정대로 실시됩니다. 겨울방학(12월 23일-1월 2일) 동안의 모든 게임은 취소되었습니다. 선택적 연습은 계속할 수 있습니다. 12월 20일(월)부터, 팀에서 3명 이상이 COVID-19 양성반응을 보일 경우, 모든 팀 활동은 14일 동안 중지됩니다. 운동경기의 경우, 모든 관중은 상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합니다.
3. 우리 학생과 교직원의 안전을 지키는 제일 좋은 방법은 학교에서의 무작위 COVID-19 검사입니다. 이 무작위 검사는 현재 209개 학교에서 실시되고 있으며 1월부터 COVID-19 검사 수를 늘릴 계획입니다. 학부모와 보호자가 학생이 COVID-19 검사 프로그램에 참가할 수 있도록 동의서를 제출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4. Maryland Department of Health 가 명시한 바와 같이 DHHS가 발병을 확인하여 학교에서의 COVID-19 확산 증가가 우려될 경우, 조정된 자가격리 옵션은 예방접종을 받지 않은 밀접접촉자에게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MCPS는 계속 DHHS와 긴밀하게 일하며 양성반응 케이스를 모니터할 것이며 겨울방학 전에 추가적 업데이트를 보내겠습니다. 감염자 수가 계속 증가할 경우, DHHS는 추가적으로 완화를 위한 조치를 제공할 것입니다. 올 학년도에 진행해온 바와 같이, MCPS는 지역 및 주정부 기관이 요구하는 경우에만 학교를 폐쇄하고 가상, 원격 온라인교습으로 전환을 합니다.
우리 모두 경계를 해야 합니다! COVID-19에 노출되었거나 COVID-19 증세가 있다고 의심될 경우, 꼭 COVID-19 검사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이는 예방을 위한 중요한 부분입니다만 검사만으로는 전염병을 예방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다음은 여러분이 하실 수 있는 것입니다:
● 예방접종을 받읍시다. COVID-19 백신은 안전하며 5세 이상의 모두가 받을 수 있습니다.
● 부스터샷을 받을 수 있는 항목에 해당된다면 부스터샷을 맞읍시다. 여러분을 보호하기 위한 부스터샷은 이제 16세 이상 모든 사람이 맞을 수 있습니다.
● 얼굴 가리게를 착용합시다. MCPS 건물과 공공장소에 있을 경우, 코와 입을 덮는 마스크, 얼굴 가리게를 착용합시다.
● 손을 씻읍시다. 식사 전과 후 그리고 눈, 코, 입을 만지기 전과 후에 손을 꼭 씻읍시다.
● 검사에 예라고 말합시다. MCPS 학교의 무작위와 속성 COVID-19 검사를 위해 동의서를 제공합시다. 케이스를 확인하고 자가격리를 하는 학생 수를 줄이기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 야외에서 사교활동을 합시다. 만약 실내에서 만나야 할 경우, 인파를 피하고 환기가 잘 안되는 곳을 피합시다. 질병 관리 예방 센터(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 제공하는 추천사항을 더 봅시다.
● 여행계획이 있습니까? 안전하게 있는 방법에 대해 CDC가 제공하는 내용을 잘 알아 둡시다.
우리 중 많은 사람이 팬데믹에서 오는 피로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이는 정말 긴 길이었습니다. 그러나 우리 커뮤니티의 안전유지에 도움이 되는 예방행동을 계속 실천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
중요 리소스
● 예방접종이 필요합니까? Montgomery 카운티 Health and Human Services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클리닉을 찾아보시고 무료 백신접종에 등록합시다. https://montgomerycountymd.gov/covid19/vaccine/
● 증세가 있습니까? 여행 계획이 있으십니까? 다른 사람과 함께 모였습니까? 무료 검사를 받읍시다. https://montgomerycountymd.gov/covid19/testing.html
● Montgomery 카운티의 COVID-19에 관한 최신 뉴스와 정보를 받읍시다. https://montgomerycountymd.gov/covid19/news/index.html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