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PS 커뮤니티 메시지: Test-to-Stay Program을 포함한 검사와 자가격리 수정사항에 관한 안내

November 11, 2021

MCPS 커뮤니티 여러분께,

10월 마지막 주간에 Maryland Department of Health(MDH)와 Maryland State Department of Education(MSDE)은 학교 COVID-19 지침을 갱신하였습니다. 새 지침에는 COVID-19 검사에서 양성반응이 나온 학생을 접한 후, 두 학생이 모두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을 경우, 학교에 계속 등교할 수 있도록 하는 세 가지 자가격리 옵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세 조정 자가격리 옵션은 검사 후 체류(Test-to-Stay), 매주 이루어지는 주간 선별 검사, 잘 맞는 마스크의 사용방법 교정과 지속적 사용입니다. Montgomery County Department of Health와 Human Services (DHHS)의 추천에 따라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MCPS)는 주간 선별 검사를 이와 같은 경우의 자가격리 수정 옵션으로 사용합니다. 이 수정된 자가격리 옵션은 이번 주부터 적용되며 그 결과로 이미 격리해야 하는 학생이 줄고 있습니다.

DHHS와 MCPS가 계획하는 검사 후 체류 프로그램(Test-to-Stay Program)은 COVID-19 양성반응을 보인 다른 학생에 노출 또는 접속한 경우, 주 5일 매일 아침 학생들에게 속성 COVID-19 검사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매일 받는 속성검사 결과에서 음성반응이 나오는 한, 학생은 해당 일 학교에 남아 수업을 계속 들을 수 있게 됩니다. 원래 학교는 COVID-19 검사에서 양성반응이 나온 학생과 점심시간에 노출, 접속한 경우에 Test-to-Stay 프로그램을 사용할 계획이었습니다. 그러나 MDH와 MSDE의 COVID-19 수정 지침은 Test-to-Stay 프로그램을 이 같은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다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DHHS와의 대화 후, MDH는 어제 이 같은 경우의 Test-to-Stay 프로그램 사용에 대한 지지를 표명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교육구는 DHHS와 협력하여 2차 성적산출기간 동안 점차적으로 더 많은 학교로 확대하는 것을 목표로 추수감사절 전 소수의 학교에서 Test-to-Stay 시범 프로그램을 실시할 예정입니다. MDH, DHHS, MCPS는 프로그램이 안전하고 효과적일 수 있도록 이 실행기간 동안 데이터를 검토하겠습니다.

자세한 정보를 MCPS 웹사이트에 오늘 나중에 게재할 예정입니다. 교육구가 우리 학교를 가장 잘 지원할 수 있도록 최신 지침을 확인해 주는 우리 카운티와 주 협력기관과 함께 일하는 동안, 여러분 모두가 보여주시는 인내와 이해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감사를 드리며,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