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 at home

변경된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 자가격리 지침 개요

2021년 11 월 4일

MCPS 커뮤니티 여러분께,

최근에 갱신된 자가격리 절차에 따라 2021년 11월 8일부터 적용될 교육구 지침에 관해 안내해 드리고자 합니다. Maryland Department of Health(MDH)와 Maryland State Department of Education(MSDE)은 학교 자가격리 지침을 갱신하였습니다. 특정 항목을 충족할 경우, 학생은 자가격리를 하지 않아도 되거나 자가격리 기간을 줄일 있습니다. 이 새 지침은 자가격리를 해야 하여 가상 온라인 학습에 참여하는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MCPS) 학생들의 수를 줄이기 위한 것입니다.

새로 변경된 사항:
MDH와 MSDE의 지침을 기초로 하며 Montgomery County Department of Health and Human Services(DHHS)와의 협력에 따라, COVID-19 검사에서 양성반응을 보인 사람과 밀접하게 접촉한 사람을 대상으로 자가격리를 필요하지 않거나 자가격리 기간이 단축할 수 있는 두 가지 항목이 추가되었습니다. 밀접 접촉(Close contacts)이란 검사에서 양성반응을 보인 사람과 24시간 이내에 도합 15분 이상을 6피트 거리 이내에 있을 경우 또는 교실에서 3피트 이내에 있을 경우를 의미합니다.

  1. 감염 학생과 밀접 접촉자는 노출 마스크를 착용하였으며 노출이 위험성이 높지 않은 활동에서 이루어진 경우: 밀접 접촉자는 MCPS COVID-19 선별검사 프로그램(COVID-19 screening testing program)에 등록하거나 참여를 해야 합니다. 선별검사 프로그램 참여에 동의할 경우, 학생은 매일 계속 학교에 등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학교가 후원하는 노출 위험이 높은 활동에는 참여할 수 없으며, 학교 밖의 환경에서는 계속 자가격리를 해야 합니다. 선별검사 프로그램은 이곳에 링크되어 있는 양식을 작성하여 참여할 수 있습니다.

 

  1.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지 않거나, 감염자가 성인인 경우를 포함한 모든 상황:  이에는 점심시간 또는 노출 위험이 높은 환경이나 활동 중에 발생하는 노출이 포함됩니다. 메릴랜드주는 노출이 높은 환경 또는 활동을 "실내 또는 접촉이 많은 운동활동과 노래 부르기, 운동, 목관악기 연주 등과 같은 실내에서의 강제 노래 부르기, 운동과 같은 실내 강제 호기 활동(indoor forced exhalation activities)”으로 정의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백신 없이 밀접 접촉을 한 경우, 자가격리 10일을 해야 합니다만 밀접접근자가 마지막을 노출된 후 5일 후에 받은 PCR 검사에서 음성이 나올 경우 자가 격리자는 7일 후에 학교로 돌아올 수 있습니다.

 

변경되지 않은 사항:
COVID-19 검사에서 양성반응을 보인 증상자는 10일 동안 자가격리, 14일간의 자신의 상태를 자가 모니터해야 하며, 100.4도 이상의 발열, 인후통, 기침, 호흡곤란, 설사, 구토, 미각 또는 후각상실을 포함한 COVID-19 증상이 없어진 후에만 학교에 돌아올 수 있습니다. 이전과 같이 자가격리 지침은 백신을 접종하지 않은 사람에게만 적용됩니다예방 접종을 받은 무증상자는 이번 학사연도 내내 그랬던 것처럼 격리할 필요가 없습니다.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