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mentary school students

5세-11세 아동을 위한 백신이 이제 준비되었습니다

November 5, 2021

MCPS 커뮤니티 여러분께,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 Holy Cross Hospital 과 Montgomery County Department of Health and Human Services(DHHS)는 파트너십을 통해 5세부터 11세 학생을 위한 COVID-19 백신 클리닉을 운영합니다. 백신 클리닉은 11월 6일(토) 학교 6 곳과 DHHS 지정장소 4곳에서 제공됩니다. MCPS, Holy Cross Hospital, DHHS은 다음 학교에 클리닉을 설치해 백신을 제공합니다: (COVID-19 백신 클리닉 사이트)  백신접종을 주중과 주말에 여러 장소에서 제공합니다. 제공 장소는 가능한 한 많은 가족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매주 변경됩니다. MCPS 스쿨버스가 지역 초등학교에서 클리닉 사이트로의 이동을 위해 준비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곳을 봅시다. 백신과 스쿨버스는 MCPS 학생과 학생 가족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이곳을 통해 사전 등록합시다: https://www.montgomeryschoolsmd.org/Coronavirus/Vaccinations. 각 백신 접종장소 당 사용할 수 있는 백신의 양이 정해져 있음으로, 모든 클리닉은 예약을 해야 합니다. 학부모/보호자는 학생의 소아과에 연락하여 COVID-19 백신을 접종 받을 수 있습니다. 5세- 11세를 위한 백신의 3분의 2는 약국, 소아과 및 기타 의료 기관에서 제공하게 되며, 약 3분의 1은 보건국(health department)을 통해 제공을 합니다. 주민 여러분은 백신을 제공하는 여러 방법이 있으니 가능하신 방법을 통해 접종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COVID-19 백신 접종은 가족이 선택할 수 있으며, 학생이 학교 출석을 위한 의무사항은 아닙니다만 5-11세 아동에게 강력히 권장되고 있습니다.
COVID-19 소아용 백신은 학생이 학교에서 주 5일 학습하고 커뮤니티를 안전하게 유지하는 데에 도움이 되는 MCPS에서 사용하는 여러 전략 중 하나입니다.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