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update

September 8, 2021

MCPS 커뮤니티 여러분께:

COVID-19 증상을 보이는 사람과 밀접하게 접촉한 학생에 대한 갱신된 자가격리 프로토콜에 관련해 커뮤니티에 보내드린 9월 3일 메시지는 우려와 추가 질문을 제기했습니다. 이 지침에 관해 추가로 안내와 정보를 제공하며 자가격리를 하게 되는 학생 수를 최소화하도록 돕는 도구에 관한 새 안내를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Montgomery 카운티 보건 책임자인 Dr. Travis Gayles 보내드리는 편지를 함께 첨부합니다.

다음은 예방 전략 중 몇 가지 주요 사항입니다.


MCPS Montgomery 카운티 Department of Health and Human Services(DHHS) 지침을 따릅니다.

Maryland Department of Health와 Maryland 주 Department of Education은 CDC의 권장사항에 따라, 지역 학군을 지원하는 지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만, 교육구에 "지역 보건 부서와 협력하여 학생/아동, 교사,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해당 지역에 필요한 계층적 예방 전략을 결정"하도록 조언하고 있습니다. 2021년 8월 13일 주정부 기관에서 발행한 지침에는 지역/카운티 보건국을 존중한다고 명시되어 있으며, 예방전략에 관한 결정은, "지역사회 감염수준을 모니터링 수준에 관한 정보, COVID-19 백신 적용범위, 킨더가든-12학년 학교에서의 감염 사례를 감지하기 위한 선별검사 사용, 서비스를 받는 아동의 나이 및 전염 위험 및 다양한 예방전략의 실행 가능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관련 요인에 따라 제공되어야 하는 정보"에 따라 이루어지기 때문에 학교는 지역 보건국과 협력할 것을 "강력히 권장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COVID-19 안전과 건강 프로토콜을 개발하며, MCPS는 연방과 주 정부 및 궁극적으로는 우리 커뮤니티의 모든 COVID-19 감염 케이스를 평가한 DHHS가 제공한 권장사항을 따랐습니다.


COVID-19 증세가 있는 학생과 밀접하게 접촉한 경우의 자가격리 결정은 DHHS 지침에 따라 작성되었습니다.

DHHS는 주 지침을 따릅니다만, 주의 8월 13일 지침에 언급된 한 영역과 관련하여서는 다른 입장을 취하고 있습니다. 특히, Montgomery 카운티 보건 책임자 Dr. Travis Gayles는 “우리의 지침은 한 항목—증상이 있고, 검사에서 음성결과가 없으며, 증상을 설명할 대체 진단이 없고, COVID-접촉에 관한 역학 상황을 모르는 사람에서 주 지침과 다릅니다.”라고 하였습니다.

COVID-19 증세가 있는 학생과 밀접하게 접촉한 경우에 관한 MCPS의 결정은 우리 카운티 보건국의 지침에 따른 것입니다. 주지침은 검사결과가 양성으로 나올 때까지는 해당 학생의 자가격리를 의무화하고 있지 않습니다만, DHHS는 해당 범주의 학생들에게 다른 전략을 조언합니다. Gayles 박사는 “카운티에서는 해당 사례와 밀접하게 접촉한 것으로 확인된 학생에게 1차 감염 케이스에서 음성결과가 나올 때까지 자가격리를 요청하였습니다. 이 지역 결정은 다양한 COVID 변종 전염성 증가와 백신접종을 받을 자격이 되지 않은 학생의 비율과 관련된 우려를 바탕으로 이루어졌습니다."라고 하였습니다.


새로운 도구가 자가격리 줄이기에 도움을 제공하게 됩니다.

MCPS는 다음 주 말까지 주와 카운티에서 모든 학교에 대한 신속 검사 도구(rapid tests)를 받게 됩니다. 우리가 마련한 다른 안전 조치와 함께 이 검사 도구를 사용하여 더 많은 학생이 학교에 계속 다닐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 신속 검사 프로그램 적용에 관해 DHHS로부터 추가 지침을 받을 예정입니다. 지침을 받는 데로 자세한 안내를 가능한 한 빨리 제공하겠습니다.


MCPS 지속적으로 DHHS 지침에 따라 프로토콜을 조정해 나가겠습니다.

우리는 모두, 이 팬더믹의 역동적인 특성을 경험하였으며 또한, 보건 기관이 학교와 커뮤니티의 관찰 결과와 추세를 기반으로 한 전환의 필요성을 경험하였습니다. DHHS는 자가격리 학생에 대한 "접근방식을 조정하기 위해 역학 및 감시 데이터를 계속 모니터링"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또한 추가로, Dr. Gayles는 DHHS가 자가격리 관련 지침이 보편적으로 적용되도록 직원의 행정에 대한 검토를 실시하였으며, CDC 지침에 맞는 감염자와의 밀접 접촉자를 더 잘 식별하도록 MCPS 직원과 계속 긴밀하게 협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MCPS는 학교에서 학생들 간의 물리적 거리를 유지하기 위한 혁신적인 방법을 발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노력한 학교장 모두에게 칭찬을 보냅니다. 우리는 교사들이 교실에서 학생들이 물리적 거리를 두는 데 도움이 되는 창의적인 방법을 계속 사용하고, 학생들이 함께  있는 그룹 수를 항상 염두에 두도록 권장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노력을 통해 자가격리가 필요한 학생 수가 최소화될 수 있습니다.


예방 전략은 학생의 자가격리 수를 데에 제일 중요한 방법입니다.

우리의 최우선 과제는 학교를 계속 개방하고 동시에 학생과 교직원의 안전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적용하고 있는 모든 예방전략은 우리 학생들의 학습중단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백신접종, 마스크, 손세척, 야외 공간을 최대한 사용하기, 아픈 경우 집에 머무는 것이 COVID-19 전염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 커뮤니티의 필요를 충족하는 예방전략 개발에서 함께해주신 DHHS와 여러 카운티 기관의 협력관계에 감사를 드립니다. 이 힘든 시기에 여러분이 보여 주시는 인내와 이해 그리고 유연성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가 계속 함께 일함으로, 주 5일 우리 학생들이 학교에서 배울 수 있도록 학교문을 계속 개방할 수 있습니다.

감사를 드리며,

Monifa B. McKnight, Ed.D.
임시 교육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