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ents arriving at school

MCPS 커뮤니티 여러분께:

2001년 8월 24일의 교육 위원회 미팅과 개학에 관해서 여러분이 유념하셔야 할 10가지를 알려 드립니다. MCPS의 첫 개학일은 2021년 8월 30일, 월요일입니다.

학생, 부모님, 직원분들은 좋아하는 개학 첫날의 사진을 보내 주세요. 개학 첫날의 사진을 찍은 후에 가장 좋은 사진을 선택해서 pio@mcpsmd.org 로 이메일 해주세요. 소셜 미디어로는, hashtag #MCPS1stday를 이용하여 학부모님이나 학생이 사진을 올릴 수 있습니다. 사진은 온라인 갤러리에 포스팅 됩니다.

  1. 건강과 안전이 최우선입니다. MCPS는 학교 지역사회의 COVID-19 의 전파를 막기 위하여 다면적인 건겅과 안전의 절차를 시행합니다. 이 절차에는 마스크 사용, 상향된 청결, 향상된 환기, 그리고 프리스쿨에서 6학년 학생들의 테스트를 진행하며, 근원지를 찾고 필요하다면 쿼런틴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또한 모든 직원은 백신 증명서를 제출하거나 매주 COVID-19 테스트에 참여해야 합니다.
  2. 모든 학년의 학교는 비대면 백투 스쿨 나이트를 진행하며 초등학교는 버츄얼/야외 오픈하우스를 진행합니다. 주내와 국내에 현저히 오르고 있는 COVID-19 케이스 때문입니다. 학생 오리엔테이션은 계획한 대로 대면으로 합니다.
  3. MCPS프리스쿨에서 6학년까지 COVID-19 스크린 테스트를 제공합니다. 참여하는 가정의 학생들은 매주 학생들을 무작위로 테스트됩니다. 방지를 위한 이 테스트는 COVID-19을 미리 알 수 있도록 합니다.
  4. 학교는 점심시간에 교내와 교외의 공간을 최대한 활용할 입니다. 이것은 학교 카페테리아 내에서의 학생수를 최소화 합니다.
  5. MCPS는 9월에 학습 평가를 시작합니다. 이 평가의 데이터를 통하여 학교는 학생들의 필요에 적합한 계획을 할 수 있습니다.
  6. MCPS학생이 메릴랜드 보건국의 가이드에 따라 혼자 학습하거나 쿼런틴 중일 학습의 방해를 최소화 것입니다. 초등학교 학생이 혼자 학습하거나 쿼런틴해야 하는 경우에는 교우들과 다른 스케줄로 교사가 실시간으로 진행하는 버추얼 교습을 받습니다. 만일 학급 전체가 쿼런틴해야 한다면 교사가 모든 학생에게 버추얼 교습을 제공합니다.  중학교, 고등학교 학생이 혼자 학습하거나 쿼런틴해야 하는 경우에는 교사와  실시간 체크인으로 연결됩니다.
  7. 2021-2022년도 학생 건강팀 활동이 진행됩니다. 이 팀은 학습방해 요인들을 줄이고, 가족들과 소통하며, 학생들의 정신 건강 필요에 도움을 주며 또는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하지 못하는 학생들과 소통을 제공하는 매우 중요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8. MCPS몽고메리 카운티 보건복지부와 함께 12이상의 학생과 직원에게 COVID-19 백신 클리닉을 제공합니다. 다음 10일 동안 여러 클리닉이 스케줄되어 있습니다.  선약은 안해도 되지만 하시려면 다음의 링크에서 할 수 있습니다:
    • 8월 27일, 금요일 오전 9시 부터 오후 6시까지 Paint Branch High School, 14121 Old Columbia Pike, Burtonsville에서 합니다. 여기서 등록합시다.
    • 9월 1일, 수요일 오전 9시 부터 오후 6시 까지  the Shady Grove Bus Depot, 16651 Crabbs Branch Way in Rockville에서 합니다.여기서 등록합시다
    • 9월 4일, 토요일 오전 10시 부터 오후 4시 까지 Watkins Mill High School, 10301 Apple Ridge Road in Gaithersburg에서 합니다.여기서 등록합시다.
  9. MCPS 건물에 들어오는 모든 분은 백신 여부에 상관 없이 마스크를 착용해야 합니다. 모든 스쿨버스에서도 마스크를 착용해야 합니다. MCPS, 마스크를 씁시다. 스마트 합시다. 참여 합시다. 안전 합시다.
  10. MCPS 주정부가 학교시스템에 요구하지 안는 한 MCPS학교빌딩을 닫고 완전한 비대면 교습으로 돌아 가지 않습니다. 주정부가 학교 건물내에 한정된 인원을 요구한다면, MCPS는 요일에 따라 비대면 교육과 대면교육을 융합한 교육을 하려고 계획하고 개발하고 있습니다.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