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업데이트

2021년 9월 9일

MCPS 커뮤니티 여러분께,

학교에서의 COVID-19 검사, 교직원의 백신 의무화, 겨울과 봄 운동경기 참여 학생의 백신 요건을 포함한 2021년 9월 9일에 있었던 교육위원회 회의에 관해, 여러분이 알아야 하는 중요한 7가지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1. 속성 COVID-19 검사를 모든 학교에서 사용하여 학생의 자가격리를 최소화합니다.  MCPS는 다음 주부터 모든 학교를 위한 속성 검사기를 받습니다. 우리가 마련한 다른 안전 조치와 함께 이 검사기를 사용은 더 많은 학생이 학교에 계속 다닐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MCPS는 Department of Health and Human Services(DHHS)로부터 이 속성 검사기 프로그램 적용에 관한 지침을 받을 예정입니다. 지침을 받는 데로 자세한 안내를 보내 드리겠습니다.
  1. 교육위원회는 MCPS 교직원 모두의 백신 의무화를 만장일치로 결의하였습니다. 이 결의안은, 모든 MCPS 교직원에게 첫 번째 COVID-19 백신접종을 마쳤다는 증명을 2021년 9월 30일까지 제공하도록 의무화하고 있으며, 교직원이 의사가 문서화한 의료적 사유에 따른 면제를 요청하지 않는 한, 2차 접종 증명을 2021년 10월 29일까지 제공해야 합니다. 만약 의료적 사유에 따른 면제를 받게 될 경우, 교직원은 MCPS의 의무사항인 COVID-19 검사를 정기적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교육위원회는 특히 예방접종을 받을 수 없는 어린 나이의 학생들을 위한 추가 보호대책으로 이 결의안을 통과하였습니다. MCPS, DHHS와 기타 의료제공 기관의 백신 클리닉이 카운티 전역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1. 프리킨더가든-6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COVID-19 선택에 따른 비강 면봉 검사(COVID-19 opt-in nasal swab testing) 9 13일부터 시작됩니다. MCPS는 매주 실시하게 될 COVID-19 검사 동의서(consent form)를 제출하지 않은 가정에게 계속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 제1차는 9월 13일 주간에 50개 이상의 학교에서 시작합니다. 매주 무증상 학생의 무작위 샘플을 검사하게 되며, 개별 검사 결과는 샘플을 수집 후, 24-36시간 이후에 제공됩니다.  자세한 안내는 자주 묻는 질문을 함께 봅시다.

  2. 겨울과 운동경기에 참여하는 학생은 COVID-19 백신을 접종해야 합니다. 2021년 11월 15일부터, MCPS 운동경기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모든 학생은 참여 전에 COVID-19 백신접종 증명을 제출해야 합니다. 승인된 의료 제공자가 COVID-19 백신을 접종하지 않을 의료적 이유가 있음을 증명하는 경우, 면제가 허용됩니다. 이 의무요건은 겨울과 봄 운동시즌에 적용됩니다만 또한, 가을 운동시즌에 참여하는 학생의 백신접종을 강력히 권장하고 있습니다. 예방접종은 학생들의 활동 중단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또한, MCPS에서 제공하는 운동활동에 개인과 팀의 건강과 안전 유지를 돕습니다. 자세한 안내를 몇 주 이내에 알려 드릴 예정입니다. 겨울 운동경기 등록은 10월 중순부터 시작됩니다. 등록절차 시 예방접종 증명을 제출해야 합니다.
  1. MCPS 계속 DHHS COVID-19 지침을 따릅니다.  MCPS 는 DHHS의 COVID-19 지침을 따르며 이에는 COVID-19 증상이 있는 학생의 자가격리와 증상이 있는 사람과 근접하게 접촉한 학급의 자가격리 지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지침을 9 3, 커뮤니티와 나누었으며, 또한, 9 8 Montgomery 카운티 보건 담당자가 MCPS 보낸 편지에 따라 더 명확한 설명을 9월 8일에 보내 드렸습니다.  또한 추가로, DHHS는 자가격리 관련 지침이 보편적으로 잘 적용하고 있는지를 검토하였으며, CDC 지침에 맞는 감염자와의 밀접 접촉자를 더 잘 식별하도록 MCPS 직원과 계속 긴밀하게 협력할 것입니다. 명확하게 한 설명을 링크를 통해 봅시다.

  2. 자가격리를 하는 학생에게 교습과 지원, 도움을 제공합니다.  학교는 자가격리 중인 학생의 수업이 중단되지 않도록 다양한 방법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초등학생은 실시간 원격 온라인 교습을 받고 자가격리 기간에 교사의 도움을 받습니다. 중고등학생은 모든 교습자료를 받으며 담당 교사의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매일 온라인으로 체크인을 합니다. 학교의 웰빙팀이 학생들이 온라인으로 학습하는 동안, 지원과 체크인을 담당합니다
    .
  3. MCPS 혼합(하이브리드) 학습을 위한 강력한 계획을 개발하였습니다. 만약 Maryland 주 교육부(Maryland State Department of Education-MSDE)가 학교 건물 수용 인원 수를 줄이도록 명할 경우를 대비해, MCPS는 혼합(하이브리드) 교습 계획이 있습니다. 이 계획에는 교직원들의 의견과 함께, 지난봄 진행한 하이브리드 학습 분석결과가 결합되어 있습니다. 이는 특수교육 서비스를 받는 학생을 위한 특정 전략과 방법, 기술 지원에 관련된 안내, 채점과 보고 정책 등을 다룹니다. 자세한 안내는 교육위원회 회의를 시청합시다.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