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 this email not displaying correctly? View it in your browser Date: Feb. 5, 2021


mcps logo

English | español |  中文 | français | tiếng Việt | 한국어| አማርኛ | Português


학교로의 복귀 계획에 관한 갱신된 안내

학부모님, 보호자/후견인, 교직원과 학생 여러분께,

1월 29일에 보내드린 갱신 안내를 통해 공유한 바와 같이, MCPS는 교육위원회에 교육구의 학교 복귀계획에 대한 갱신된 내용을 제공하였습니다. 1월 28일의 발표에는 지정된한 학생과 가족의 대면 교습 복귀를 위해, 주요 안전 운영 실행 계획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이곳을 클릭하여 이에 관해 토론하는 비디오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의 계획

2월 9일 MCPS는, 학부모, 학생, 교직원이 대면과 비대면, 원격온라인 교습 경험에 관한 예상 개요를 포함한 학생 복귀 계획과 일정을 교육위원회와 공유할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교육위원회는 대면 교습 복귀의 일정에 관해 검토를 합니다. 교육위원회는 또한, 3월 8일을 교직원이 학생 복귀 전, 건물과 시설 준비를 마치고 전문성 개발에 참여할 수 있도록 비교습일로 바꾸는 학사일정 조정에 관해 검토할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듣게 사항

MCPS 교직원은 다음의 학교 건물 복귀를 2021년 3월 1일로 제안할 예정입니다:

  1. 특수교육 프로그램에 있는 학생(자폐 K-12학년 프로그램, 연장 프로그램, 학교 커뮤니티 기반 프로그램, 특수교육 학교)
  2. 특정 직업 기술 교육(Career and Technology Education-CTE) 프로그램 학생

교직원은 또한 3월 15일(1.1 단계)에 시작하는 킨더가든-3학년 학생의 복귀에 관한 구체적 내용을 받습니다. 1.2 단계의 구체적 일정은 아직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모든 교직원과 학생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MCPS는 각 단계마다 제한된 수의 학생만을 복귀하도록 하여, 교실에 지정된 수의 학생만이 교실에 있도록 제한하게 됩니다. 학생은 본인이 해당하는 단계가 시작될 때까지, 비대면, 온라인 교습을 계속 받습니다. .

3 15대면 교습으로의 복귀, 단계별로 시작

phases

* 다음 단계로의 진행은 이전 단계의 성공적인 적용과 카운티의 건강과 안전 상태에 달려 있습니다.

학생 경험

대면 학습 경험을 위해 학교에 돌아오면, 학생들은 이전에 학교건물에서 경험했던 것과는 그 모습도 또한, 그 느낌도 많이 다르게 느낄 것입니다. 얼굴을 가리고, 신체적으로 거리를 두고, 자주 손을 씻는 등은 COVID-19 전염을 줄이기 위해 꼭 지켜야하는 사항입니다.

추가로 학생들의 대면 수업의 빈도와 교사, 여러 교직원과 또래 학생들과의 연결 빈도는 다음 가지 주요 요소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공간—MCPS는 질병통제 예방 센터(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CDC)가 정한 신체적 거리두기 지침을 따릅니다. 이는 교실이나 학교 건물에 있을 수 있는 학생 수가 훨씬 적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학교 운영 및 공간은 이 지침에 따라 안전을 위해 조정됩니다.

교직원 배치—많은 교사와 지원 전문가와 행정관리 교직원이 학생이 복귀와 함께 학교로 복귀합니다만, 일부 교직원은 공간의 제한(CDC와 카운티 규정)과 승인을 받은 의료/건강과 안전에 관한 사유로 학교에 복귀하지 못합니다.

가족 선호도 설문 조사(Family Preference Survey) 결과—설문 조사에서 대면 옵션을 선택한 가족 수는 MCPS 내의 지경마다 크게 다릅니다. 어떤 학교는 대면 교습으로의 복귀에 관심이 거의 없었고 또 어떤 학교는 큰 관심을 보였습니다. 학교에서의 대면 교습을 계획할 때 이 숫자를 고려하였습니다.

이 요인에 따라, 학교에는 매주 4회 대면 교습에 참석하는 학년이 있고 또 격주로 주 4일 참여하는 학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수요일은 모든 학생이 비대면 수업을 유지합니다) 학교는 앞으로 몇 주 이내에 학생의 교대 시간표에 관한 안내를 학생 가족에게 제공합니다.

학생들의 교습 경험

비대면, 원격온라인 교습만을 받는 학생은 사용하고 있는 확립된 플랫폼 형태를 통해 기존과 같이 교사와 급우와 연결합니다. 대면 교습으로 복귀하는 학생은 학생의 학업적 필요를 충족하기 위해 여러 형태로의 교습을 받게 됩니다. 새로운 운영과 교습 절차를 적용하려면 모든 학생에게 우수하고 공평한 경험을 보장하기 위해 상당한 조정이 필요합니다.

학교는 대면 및 원격 수업 학생을 모두 온전히 돕기 위해, 직접 교습과 원격 온라인 형태를 지원하기 위한 동시 교습을 조합하여 사용합니다. 학생들은 COVID-19 팬더믹 전에 받은 것과 같이 교사, 지원 직원, 행정관리 교직원과 긴밀히 협력하게 됩니다.

우리 아이들에게 어떤 의미일까요?

학생 가족은 2월 중 학생 반 계획에 관한 정보를 받게 됩니다.  학교로 돌아오는 학생의 수, 직원 배치 및 학년 수준 등의 세부 사항은 학생 학교가 작성하는 유형에 따라 다를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이 있는

학생 학교와 계속 연결되도록 계속 학교 활동에 참여하고, 학교가 보내는 연락과 커뮤니케이션, 연결 활동을 꼭 확인하고, 교육구가 보내는 메시지를 읽고, 학생 가족과 공유한 비디오를 시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는 학교에 복귀가 어떤 모습인지를 이해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공유하고 싶으십니까? 웹사이트 www.MCPSSubmitFeedback.org를 방문하셔서 여러분이 중요하다고 생각하시는 내용을 공유해 주세요.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

리소스
안전 체험에 관한 비디오
신체적 거리 두기 비디오
대면으로의 운동 경기 정보 비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