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room

Community Update

July 01, 2021

MCPS 커뮤니티 여러분께:

다음은 6월 29일에 있었던 교육위원회 회의에서 토의한 내용과 교육구의 여름과 가을 계획의 중요한 다섯 가지 사항에 관한 안내입니다.

  1. 2021-2022 학사연도는 8 30일부터 시작하며, 모든 학교는 100 퍼센트, 5 대면 교습으로 돌아갑니다.  2021년 가을 새 학년도 비전에 관한 비디오를 시청합시다.

 

  1. 2020-2021 학사연도의 마스크 착용 지침을 여름에도 계속 유지합니다. 여름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학생과 교직원은 모두 학교 건물에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합니다. 야외에서의 마스크 착용은 의무사항이 아닙니다만 착용을 적극 권장하며 이는 각 개인에 달렸습니다. 2021-2022 학사연도의 잠정적 마스크 지침은 8월에 제공해 드립니다.
  1. 온라인 가상 아카데미(Virtual Academy) 지원 마감일은 7 2일입니다. 이 프로그램이 자녀에게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모든 학생 가족의 지원을 권장하며, 지원할 때, 이를 뒷받침하는 자료를 꼭 함께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제출한 모든 신청서를 검토하고 지원서를 받는 데로 답변을 제공하겠습니다.

 

  1. MCPS 올가을부터 학생들에게 새로운 사회 정서적 학습(social-emotional learning-SEL) 교과과정을 제공합니다. 교직원은 새 SEL 커리큘럼Leader in Me 트레이닝을 받기 시작하였습니다. 이 커리큘럼은 교육에의 전체론적 접근방식을 적용하여 교육자들에게 모든 학생에게 리더십을 가르치는 효과적인 방법과 도구를 제공하고 학생 역량을 강화하는 문화를 조성하여 학업에서의 성과를 내도록 인도합니다. 3년에 걸쳐 적용을 하게 되며, 올가을 이 링크에 있는 학교부터 적용을 시작합니다.
  1. MCPS 초등학교와 중학교 여름 프로그램은 7 6일부터 학교 프로그램과 특수교육 프로그램은 대면으로, MCPS 교육구 프로그램은 원격 온라인으로 시작합니다. 53,000명 이상의 학생이 MCPS 여름 프로그램에 등록하였습니다. 다음 주부터 시작하는 프로그램을 위해, 학생 가족은 이번 주말까지 이메일을 통해 안내를 받으시게 됩니다. 학교에서 대면 프로그램에 관한 확인을 아직 받지 못한 경우, 자녀 학교로 연락합시다. 원격 온라인 여름 프로그램에 관해 7월 2일까지 안내 메시지를 받지 못한 경우, CentralSummerMS@mcpsmd.org (중학교) 또는 CentralSummerES@mcpsmd.org (초등학교)로 이메일합시다.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