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room

MCPS 커뮤니티 여러분께:

다음은 6월 10일에 있었던 교육위원회 회의 토의 내용과 학생과 교직원에게의 2021-2022 학사연도 학교 모습에 관한 다섯 가지 사항입니다.

  1. 모든 MCPS 학교는 학생 모두를 대상으로 올가을 학교 건물 100% 수용사태, 5 수업을 진행합니다. 학교는 COVID 사태 전의 스케줄과 시간표로 돌아가며 이에는 수업 시종(벨타임) 시간, 버스 스케줄, 수업 시간과 횟수, 점심과 쉬는 시간 모두가 포합됩니다.
  2. MCPS는 학생이 모두 본인 수준의 실력을 갖출 수 있도록, 중단되었던 학업을 해결하고 도움을 제공할 지원 계획을 개발합니다.  교육구는 학습되지 않았던 교과내용(예: math recovery)을 모든 학생이 배울 수 있으며 또한, 도움과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다년간 계획(multi-year plans)을 개발하였습니다. 교사는 지도, 지원 및 전문성 학습을 통해, 학생들의 누락되었거나 요약되었던 교습에 초점을 맞추어 학생들이 견고한 실력기반을 구축할 수 있도록 합니다. 교사는 여름과 가을, 수업을 계획하며, 핵심 표준과 학생의 필요한 부분 해결에 집중을 할 것입니다.
  3. 올여름 학교 건물에서 마스크를 의무적으로 착용해야 합니다. 학생이 복귀할 올가을의 마스크 사용에 관해서는, 질병 통제 예방 센터(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와 주, 카운티 기관이 여름동안 갱신된 내용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4. 온라인 가상 아카데미(Virtual Academy) 지원 마감일은 7 2일입니다. 이 프로그램이 자녀에게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모든 학생 가족의 지원을 권장하며, 지원할 때, 이를 뒷받침하는 자료를 꼭 함께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제출한 모든 신청서를 검토하고 지원서를 받는 데로 답변을 제공하겠습니다. MCPS는 온라인 가상 아카데미(Virtual Academy)와 지원절차에 관한 질문에 답해 드리기 위해 여러 차례의 학부모 설명회를 제공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FAQs)를 함께 봅시다.

  5. COVID-19 백신을 접종하면 학교와 지역 사회를 안전하게 보호할 있습니다. 귀하와 귀하의 자녀(12 세 이상)는   카운티 내 백신 클리닉에서 COVID-19 백신 접종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백신 접종을 위한 예약을 미리 합시다. MCPS는 Montgomery 카운티 Department of Health and Human Services와 지속적으로 협력하여 여러 MCPS 학교에서 COVID-19 백신 접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