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Knight

2021년 6월 1일

MCPS 커뮤니티 여러분께,

지금으로부터 20년 전, 저는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MCPS)에서 가르치는 첫 해를 마치고 정리를 하고 있었습니다. Parkland 중학교의 첫 해가 끝나갈 무렵, 저는 제 학생들이 매우 자랑스러웠으며, 제가 MCPS 커뮤니티의 일원인 것에 깊이 감사했습니다. 여러분께 MCPS의 교육감 대행으로서 이 글을 쓰는 영광을 얻은 오늘 지금의 느낌은, 제가 느낀 그때의 그 느낌—학생에의 큰 감탄과 학교 가족과의 깊은 관계—와 같습니다.

항상 저는 MCPS에서, 교사로 교직원 개발 담당 교사, 교감, 교감, 교육청 행정가로 일하며, 우리 교육구 성공의 역사 중 주요 역할이 명확해졌습니다. MCPS는 위대한 사람들이 있기에 위대한 교육구입니다.

우리 학생은 눈부시게 빛나며 인정이 많습니다. 우리 선생님은 실력이 있으며 배려심이 많습니다. 우리 지원 직원은 매우 귀중하며 매우 헌신적입니다. 그리고 우리 교육구 가족은 투자를 해주며 장려와 격려를 해줍니다. 최선을 다해, 함께 나누는 신뢰는 학생의 학업적, 사회적, 정서적인 요구를 충족하기 위한 지속적인 협력의 기반이 됩니다. 우리는 우리 학생들이 우리의 모아진 힘을 통해서만 이룰 수 있는 강력한 지원을 받을 자격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에 함께 일을 합니다.

제가 학교 시스템에서 성장하면서 여러 번 보고 느꼈기 때문에 저는 이러한 자질이 MCPS 커뮤니티의 정신을 구현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Maryland 에서 가르치기 위해 MCPS로 옮겼을 때, 저는 수업 구조부터 재정계획까지 모든 것을 가르쳐준 학년 팀과 바로 유대감을 형성했었습니다. 팀이 나를 받아들이는 방식은 제 어머니가 지역 교육구 급식 담당자로 일하던 사우스 캐롤라이나에 있는 제 가족의 뿌리를 바로 생각나게 했습니다. 현역 및 은퇴한 MCPS 교직원들로 구성된 그 팀은  제가 소중히 여기는 많은 우정 중 첫 번째로-이 우정은 학생들에 대한 공통의 신념과 우리가 공유 한 개인적인 관계에서 성장한 우정이었습니다. 수년에 걸쳐 학부모들은 자녀의 학습, 희망 그리고 두려움에 대한 토론을 통해 저를 가족의 일부처럼 느끼게 했습니다.

저는 전에 가르치던 학생들의 성공과 도전에 대해 계속 듣고 축하하며 또한,  학생들이 대학과 직업에서 번창하고 성공했다는 소식을 듣습니다. MCPS는 제가 교사, 지도자, 아내, 어머니가 되면서 제 개인적, 직업적 발전을 지원하는 마을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그 첫해가 끝나가면서 저는, 학생들의 성취를 축하하고 재충전하고 다가오는 해에 학생들에게 최선을 다할 계획을 세울 수 있는 기회를 즐겼습니다. 올해의 놀라운 도전이 끝날 때가 되면, 여러분의 MCPS에서의 역할이 학교 또는 사무실에서 어떠한 역할이든지, 한번 시간을 내어 똑같이 해봅시다. 쉬고, 휴식을 취하고, 재충전합시다. 여러분은 이러실 자격이 있습니다.
앞으로 몇 주 동안, 저는 MCPS가 다음 학사연도에 더 발전할 수 있을 계획에 관한 글로 다시 인사를 드리겠습니다. 우리 학생들을 위한 여러분의 지속적인 헌신에 감사를 드립니다.

귀한 협력관계에 감사를 드리며,

Monifa B. McKnight, Ed.D.
교육감 대행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