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y in mask getting on bus

MCPS 커뮤니티 여러분께:

2021년 5월 18일, Montgomery 카운티 보건위원회(Board of Health)는 카운티의 수용인원 제한 해제와 카운티 주민의 마스크 착용 요건을 완화하는 새 건강보건 지침을 투표를 통해 승인하였습니다. 새 지침은 카운티 보건규정(Board of Health regulation)이 만료되는 2021년 5월 28일부터 효력을 발생합니다. 다음은 이 변화가 MCPS에 MCPS에 미치는 영향에 관해, 여러분이 알아야 하는 네 가지 사항입니다:

  1. MCPS 고등학교는 졸업식 참석을 위해, 시니어 학생들에게 할당하게 되는 티켓 수를 늘릴 예정입니다.  각 학교에서 늘리게 될 참석자 수는, 졸업생 반 수와 야외 학교 스타디움의 수용인원에 따라 결정됩니다. 졸업식에 제공할 수 있는 티켓에 관해서는 학교가 학생 가족들에게 직접 안내해 드립니다.
  2. 학생 운동 선수와 관중은 야외에서 안면 커버(마스트 ) 의무적으로 이상 착용하지 않습니다.   추가로 옥외 운동 행사에의 제한도 해제되었습니다.  실내 운동 경기의 모임 수용 인원은 250명으로 제한합니다. 운동 경기에 관한 갱신 내용은 이곳을 클릭합시다.
  3. MCPS 건물 내와 스쿨버스에서는 마스크/안면 커버를 학사연도 말까지 계속 의무적으로 착용해야 합니다. 이는 주와 카운티 지침에 따른 것입니다.  휴식시간(recess)의 마스크 착용에 관한 요건에 관한 안내는 빠른 시일 내에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4. MCPS 현시점에서 5학년과 8학년 졸업식 형태의 변경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12세 미만 학생의 백신은 아직 승인되지 않았으며 많은 학생(12세와 12세 이상)도 백신접종을 아직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초등학교와 중학교 졸업식은 학생과 교직원의 안전을 위해 온라인으로 이루어집니다. 학교는 각 학교 고유의 전통에 따라 5학년과 8학년 학생들의 졸업을 안전하게 축하할 수 있는 추가방법을 결정하기 위해 교직원과 학생 가족과 협력 중에 있습니다.

저희 교육구는 교육구의 운영, 행사, 프로그램에 관한 변경사항을 우리 교육구 커뮤니티에 지속적으로 안내하겠습니다.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