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s on laptop at home

MCPS 가상 학습 아카데미 관심도에 관한 설문조사

학부모님과 후견인께,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MCPS)는 2021-2022 학사연도부터 프리킨더가든- 12학년 학생들에게 기존의 주5일, 대면 학습에 추가하여 원격으로 학습할 수 있는 가상, 원격 온라인 아카데미(가상 아카데미-virtual academy)를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이 관심 여부를 묻는 설문조사를 통해 여러분이 제공해 주시는 답변은, 현시점에 가상 아카데미라는 호칭으로 불리는 MCPS의 원격 온라인 학습을 계획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이 설문조사는 가상 아카데미에 참석하겠다는 약속이 아니며 아카데미 등록을 보장하는 것도 아니고 단지, 가족의 관심사를 측정하기 위한 것입니다. 가상 아카데미 지원 방법 등의 자세한 안내를 가까운 시일 내에 교육구 커뮤니티와 공유하겠습니다.

COVID-19 팬더믹 기간 동안의 가상 학습(원격 온라인 학습)은 많은 학생에게 매우 힘든 경험이었으나 또한 다른 학생들은 이를 통해 학력이 크게 성장하였습니다. 집에서 온라인으로 학습하고 작업할 수 있는 유연성은, 많은 가족들의 필요와 일부 학생의 사회, 정서적 요구를 지원하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이와 같은 이유로, MCPS는 온라인으로의 학습 옵션을 갱신하고 향상시킬 계획입니다.

중요한 세부사항:

  1. 가상 아카데미에 참석하는 학생은 거주지에 따른 지정학교인 홈스쿨에 계속 재학합니다. 학생은 선택한 가상 과목 외에, 급식 서비스, 특수교육 서비스, 카운슬링 서비스를 포함한 모든 학교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2. 학생은 홈스쿨에서의 학과 외 활동(특별활동: 클럽, 동아리, 방과 후 활동, 중고등학교의 학교 대항 경기와 운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3. 풀타임/일 년 전체(full-time/full-year) 가상 프로그램을 수강하는 학생은 홈스쿨의 교사가 아닌 가상 아카데미에 배정된 교사의 수업을 듣습니다.
  4. 가상 아카데미는 프리킨더가든-12학년을 위해 일 년 전체, 풀타임 단위로 선택하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MCPS는 고등학교 학생을 위한, 파트타임(부분 수업) 옵션을 고려할 수도 있습니다.

이 아카데미에 관한 자세한 안내는 다음 링크를 봅시다. https://www.montgomeryschoolsmd.org/virtualacademy

교육위원회에 발표한 가상 아카데미 프레젠테이션은 이곳을 통해 시청합시다: https://youtu.be/-qQ48OOw-KI?t=4892

MCPS에 자녀가 여러 명 재학 중일 경우, 각 자녀마다 한 회씩 이 설문조사(interest survey)를 작성해 주세요.  설문조사 마감일은 2021년 5월 1일입니다.

설문조사 링크: https://forms.gle/xGZrodkozvJPch6o7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