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s in masks outside school

학부모님, 보호자/후견인, 교직원과 학생 여러분께,

4월 20일 업무 회의에서 교육위원회는 재개교와 MCPS의 지속적인 복귀 계획에 관해 토론을 하였습니다. 현재, 60,000명 이상의 킨더가든부터 12학년 학생이 학교에 대면 학습을 위해 복귀하였습니다. 우리 교직원과 학생은 새 절차와 안전 수칙에 적응해야 하는 이 전환 과정에서 엄청난 일을 이루고 있습니다. 학생들이 또래와 만나서 연결되고, 운동과 기타 활동에 참여하기 위해 학교 건물로 돌아와 행복해한다는 소식을 커뮤니티를 통해 듣고 있습니다. 많은 MCPS 가족이 가상/원격 온라인 학습을 유지하고 있으며 이 학생들은 연계된 교습을 계속 받고 있습니다. 이는 기존의 학교 경험이 아니라는 것을 잘 알고 있으며, 우리 커뮤니티의 탄력성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다음은 교육위원회 회의에서의 알아야 할 여섯 가지 사항과 진행될 사항입니다:

  1. 학교는 대기자 명단에 있는 학생 수를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 학사연도 동안 A/B 교대 시간표를 계속 유지합니다학교는 대면 교습 대기자 명단의 학생을 학교에 올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부모님과 긴밀하게 일하고 있습니다. 이 리스트는 2020년 12월에 종료한 설문조사에서 대면 교습을 선택한 학생들입니다. 대기자 명단에서 진전을 이룰 수는 있습니다만, 주별 교대 스케줄을 없애는 것은 학생의 경험과 학교의 교사 배정 및 스케줄 유지를 위한 학교 능력에 큰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이는 또한, 모든 수준에서의 교직원 수 증가를 필요로 합니다. 학생과 교직원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거리 제한 지침이 유지되고 있으므로, 공간의 가용성도 중요한 요소입니다. 학교는 가능한 한 더 많은 학생을 직접 수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학교 건물에서의 공간 사용 지침을 더욱 유연하게 사용할 예정입니다. 질병통제예방센터(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CDC)가 교실 간격 지침을 6피트에서 3피트로 갱신하였습니다만 아직 많은 부분에서 여전히 6피트 거리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교육위원회는 MCPS에 현재 원격 온라인으로 진행 중인 수요일 학습일을 대면 학습일로 사용할 가능성에 관해 질문을 하였습니다.
  2. MCPS 올가을, 모든 학생을 위한 5 대면 교습을 계획 중에 있습니다.
    2021-2022 학사연도는 우리 학생과 교직원에게 보다 일반적인 학년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공중 보건 상태의 지속적인 개선, 예방접종 증가 및 제한 완화는 더 많은 학생이 직접 대면하고 일반적인 대면 활동과 교육을 재개할 수 있도록 합니다. 우리는 교직원과 학생 및 가족을 학교 건물로 다시 맞이하며 지역, 주 및 전국 공중보건 담당과 긴밀하게 협력하여 권장하는 건강 및 안전 수칙을 계속 따르겠습니다. 가을의 성공적인 재개교를 위해 지속적으로 계획하고 여름방학 기간에 정기적으로 갱신 내용을 커뮤니티와 공유하겠습니다.
  3. 학교에서 제공하는 COVID-19 검사에 참여하는 것이 우리 모두의 안전을 지켜주는 것입니다.  COVID-19 공동검사(pool testing)는 수시로 교육구 전체에서 계속 진행되고 있습니다. 현재는 초등학교를 우선적으로 검사하고 있습니다. 학교와 서로의 안전 유지를 돕기 위해, 동의서(consent form)를 작성해 주시고 학교에 가능한 한 빨리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4월 검사 스케줄은 이곳을 클릭하여 보실 수 있습니다. 5월 스케줄은 4월 26일 온라인에 게재될 예정입니다. 다시 말씀드립니다만, 대면 교습에 참여하는 학생과 교직원의 COVID 양성 사례는 추적 및 보고됩니다.  양성 반응자의 전염기간(증상이 발생하거나 양성 검사 결과 2일 전으로 정의) 동안 학교와 사이트에 있었던 직원과/또는 학생에게 COVID-19 양성 사례가 보고될 경우, 학교 전체 커뮤니티에 알림이 전송됩니다. 양성 판정을 받았지만 학교나 사이트에 있지 않은 직원 또는 학생과 관련된 사례(예 : 봄 방학 동안의 사례 또는 원격 온라인만이거나 학교나 사이트에 있지 않은 직원 또는 학생의 사례)에 관해서는 학교 커뮤니티에 통보하지 않습니다. 또한, 학생 또는 교직원이 COVID 노출로 인해 격리 중이며 양성판정을 받지 않은 경우, 커뮤니티 서신을 보내지 않습니다. 다음 달, MCPS는 직원 및 학생 사례에 관한 정보를 포함한 새로운 대시보드 및 데이터 수집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이 대시보드 및 데이터 수집 시스템은 MCPS 웹사이트에 게재됩니다.
  4. MCPS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수준 과목의 촉진과정을 계속 유지합니다. 미 전국 연구에 따르면, K-12 교육의 다른 어떤 과목보다도 수학에서의 성취도가 이 팬더믹 기간 동안 제일 큰 영향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MCPS는 이 학습적 손실을 위해 장기적 전략 계획(long-range plan)을 개발하였습니다. MCPS 수학 계획에 관한 자세한 안내는 5월 25일 교육위원회 회의에서 나눌 예정입니다.
  5. 원격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MCPS 가상 아카데미(Virtual Academy) 올해 가을부터 시작됩니다. 아카데미는 프리 킨더가든부터 12학년 학생들에게 1 내내 비대면 학습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팬더믹 기간 동안의 가상 학습은 많은 학생들에게 매우 힘든 경험이었으나 또 일부 학생들은 이를 통해 학력이 크게 성장하였습니다. 온라인으로 배우고 작업할 수 있는 유연성은 많은 가족들의 필요와 일부 학생의 사회, 정서적 요구를 지원하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이와 같은 이유로, MCPS는 온라인 학습 옵션을 구축하고 이를 개선할 계획입니다. 학부모님과 학생들은 앞으로 보내 드릴 가상 아카데미 관심도 설문조사에 응해 주시고 의견을 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설문조사는 가상 아카데미에 참석하겠다는 약속이 아니며 입학을 보장하는 것도 아닙니다. 이는 가족의 관심사를 측정하기 위한 것입니다. 가상 아카데미 지원 방법 등의 자세한 안내를 가까운 시일 내에 교육구 커뮤니티와 공유하겠습니다.
  6. 모든 고등학교는 야외 졸업식을 거행합니다. MCPS는 Montgomery Department of Health and Human Services와 협력하여 졸업생당 최대 2명의 게스트를 초대할 수 있는 면제권을 보장받았습니다. 학교는 앞으로 몇 주 이내에 졸업식에 관한 특정 정보를 제공합니다. 또한, Montgomery 카운티의 실내 및 실외 모임에 대한 현재 제한과 초등학교 및 중학교에서의 야외 행사 개최 제한에 따라, MCPS는 5학년과 8학년 학생들을 위해서는 가상 졸업식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학교는 5학년과 8학년 학생들의 졸업을 안전하게 축하할 수 있는 추가 방법을 찾기 위해 노력 중에 있습니다.

이번 학사연도는 앞으로 7주가 남았습니다. 남은 기간을 강화하여 무사히 마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지속적인 협조와 지원에 감사드립니다.貫支持。


리소스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