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 on computer

학부모, 보호자, 학생과 교직원 여러분께:

3월 11일 교육위원회 회의에서 MCPS 교직원이 복귀계획에 관해 추가적으로 더 자세한 설명과 학생과 교직원의 대면 교습의 모습에 관해 질문에 답하였습니다. 다음은 MCPS 복귀계획에 관해 알아야 하는 중요한 사항입니다:

  1. 교육위원회는 MCPS의 현재 복귀 학생 그룹 일정을 가속할 수 있도록 하는 선택사항에 관해 고려 중에 있습니다. 만약 3월 15일의 학생복귀가 성공적으로 이루어질 경우, MCPS는 그룹 2.1과 그룹 2.2를 함께 4월 19일까지 단계적으로 복귀할 것을 제안하였습니다. 교육위원회는 이 제안을 3월 23일 회의에서 논의하고 투표할 예정입니다.

    제2단계
    그룹 2.1 (4월 19일까지)
    그룹 2.2 (4월 26일까지)
    • 8학년
    • 9학년
    • 11학년
    • 7학년
    • 10학년
  2. MCPS는 현시점에 학생 가족과 교직원의 Maryland와 이웃 주 외의 지역으로의 여행을 자제할 것을 강력히 권고하고 있습니다. 만약 학생 또는 교직원이 여행을 할 경우, 학교 복귀 72시간 이내에 COVID-19 검사를 받을 것을 강력히 권장하며 결과를 기다리는 동안 자가 격리를 고려해야 합니다. 많은 교직원과 학생, 교육구 가족이 봄방학 동안 다른 주를 여행할 계획을 세웠음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봄방학을 마치고 돌아오면, 학교에서의 잠재적 COVID-19 확산을 줄이기 위해, 4월 6일(화)은 모든 학생이 비대면/원격 온라인 수업을 받게 됩니다. 4월 7일(수)은 예정대로 비대면/원격 온라인 수업일입니다. 4월 6일에 복귀 예정인 학생그룹(그룹 1.2)은 학교에 4월 8일(목)부터 등교하게 됩니다.

  3. 우리 모두는 학교에서의 COVID-19 바이러스 확산을 막기 위한 우리의 역할을 다해야 합니다. 이에는 무증상인 학생 또는 교직원을 사전에 식별하기 위해 학교가 제공하는 COVID-19 검사에의 참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매주 정기적으로 모든 학생과 교직원에게 이 검사를 제공합니다. 검사한 면봉은 각각 반 또는 그룹용 공용 튜브에 넣은 후, 중앙 검사실로 보내집니다. 이 검사는 COVID-19의 원인이 되는 바이러스가 해당 그룹 샘플에 존재하는지 여부를 감지합니다. 학교는 결과를 2-3일 이내에 받게 됩니다. 허가양식을 모든 MCPS 가족에게 3월 15일 주간에 보내 드립니다. 허가양식을 작성하지 않을 경우, 학생은 검사대상에서 제외됩니다.

    swab

  4. Maryland 주 교육위원회(Maryland State Board of Education-MSDE)는 2021년 봄 평가시험 중 다음 시험을 취소하였습니다:

    • 영어/언어영역(English Language Arts-ELA) (3학년-8학년, 10학년)
    • 수학(Mathematics) (3학년-8학년과 대수/Algebra 1)
    • 대체 영어/언어영역(ELA)과 읽기(Reading) (3학년-8학년, 11학년)
    • Maryland Integrated Science Assessments (MISA) 5학년, 8학년과 고등학교
    • 고등학교 정부/정치 평가시험

    ELA와 수학 평가시험은 더 작은 규모로 2021년 가을에 제공하게 됩니다. 학교 교직원은 이 평가시험 데이터를 사용하여 학생의 진도를 평가하게 됩니다. 영어 학습자인 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ACCESS 평가시험은 대면 교습 학생을 대상으로 계속 제공합니다. Maryland 주 교육부(Department of Education)는 봄 평가시험의 취소가 고등학교 졸업 요건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에 관한 추가 정보를 곧 제공할 예정입니다.

  5. MCPS는 올가을에 좀 더 일반적인 학사연도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교직원은 자녀가 집에서 계속 학습하는 것을 선호하는 가족을 위한 원격 옵션과 함께 학생을 위한 전체 대면 주5일 교습을 제공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건강지침은 아직 학생 간 거리 6피트를 요구하고 있기 때문에 학교에 돌아가기 원하는 모든 학생을 수용하기에는 MCPS 능력에 영향을 미치는 운영 및 업무조직적 문제가 많이 있습니다. 가을에 성공적인 재개교를 위한 단계 책정을 위해 중요한 작업을 수행해 오고 있으며, 이를 커뮤니티와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공유하겠습니다.


앞으로의 계획

3월 15일, 월요일 킨더가든부터 3학년 학생 20,000명을 학교로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많은 학생이 학교 건물에 돌아가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러나, 새학년도를 시작할 때와 마찬가지로 일부 학생은 긴장감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학생이 느낄 수 있는 불안감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입니다.

tips

또한, 학교에 더 많이 돌아오기 시작하게 됨에 따라 학생의 안전을 보호할 수 있도록 운전자들에게 안전운행과 함께 다시 부탁드립니다. 도보자를 조심하고 서 있는 스쿨버스를 추월하지 맙시다. 대면 학습은 모양과 느낌이 다릅니다만, 교사, 학교 관리팀 및 지원직원은 학생들이 최상의 학습경험을 하고 계속해서 교습에 참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지속적인 협조와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추가 자료



Email us: ASKMCPS@mcpsmd.org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