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 this email not displaying correctly? View it in your browser Date: June 21, 2020


mcps logo

English | español | 中文 | français | tiếng Việt | 한국어| አማርኛ


학부모, 보호자, 학생과 교직원 여러분께:

아버지날을 축하합니다!  MCPS의 모든 아버지께 감사를 보냅니다. 우리 커뮤니티의 아이들과 청소년들에게 해주시는 모든 일에 감사드립니다. 

메릴랜드 주 교육부(Maryland State Department of Education-MSDE)는 최근에 함께하는 메릴랜드(Maryland Together): 메릴랜드 교육 복귀계획(Maryland’s Recovery Plan for Education) 갱신판을 발표하였습니다. 갱신된 계획은 교육구가 재등교를 위해 지켜야 하는 것, 교육구를 위한 많은 전략/방법 그리고 고려할 점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이 지침은 지역 교육구의 복귀 계획 개발의 지침으로 사용됩니다. MSDE는 모든 교육구에게 8월 14일까지 교육구 복귀 계획을 완성하여 제시하도록 요청하였습니다. MSDE는 각 교육구의 복귀 계획에 학교 재개교를 위한 모든 요건이 포함되고 명시되어 있는지 검토하게 됩니다. MCPS는 업무조직적 제약과 건강, 안전 요건을 반영한 종합적 계획을 작성하기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7월 첫 두 주간 동안, 건물과 학교 건물의 재개를 위한 주요 요소를 포함한 계획의 틀을 커뮤니티 여러분과 나눌 예정입니다. 추가로 교육위원회는 7월 14일 업무회의에 우리의 재개교의 노력에 관해 토론할 예정입니다. MCPS는 2020년 8월 31일 개학에 학생들을 가르칠 준비가 되어 있도록, 7월과 8월 동안 지속적으로 일을 하게 됩니다.

학교 건물 재개의 결정은 주와 지역 교육구 및 보건 담당기관이 함께 내립니다. 학교 교육감의 결정이 내려지면 주교육감, Karen Salmon, 박사는 재개교를 공표하고 교육구와 공공에 직접 이를 전합니다. 마찬가지로 MCPS는 주와 지역 보건국과 학교 건물의 탁아서비스 재개를 위해 함께 일을 합니다. 저희는 이 결정이 우리 커뮤니티에 얼마나 중요한 결정인지를 잘 알고 있습니다. 

다음 학사연도와 학교가 어떤 모습일 것이며 우리 학생의 학습경험이 어떨 것일지에 관해 우리가 내려야 하는 중요한 결정을 내다보며, 우리 교육구가 이 결정과 업무를 신중하고 협력적으로 이루어 나가겠습니다. 우리 학생과 교직원의 건강과 안전 그리고 모든 학생에게 강도 높고 강화된 높은 수준의 교육을 제공하도록 하는 것이 우리들의 최고의 우선순위입니다.

여러분의 의견은 이 절차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MCPS는 올가을 복귀 계획에 포함될 주요 요소에 관한 커뮤니티의 의견을 수집하기 위한 설문조사를 준비하였습니다. (LINK)  이 설문조사를 완성할 때, 교육구가 여러 시나리오를 고려 중에 있다는 점을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려 중인 시나리오의 예: 원격학습을 지속; 대면학습과 원격학습을 포함한 혼합형태로의 전환; 사회적 거리두기와 향상된 공중위생 요건을 충족한 학생과 교직원이 학교에 모두 돌아오는 재개교.

아래에 준비된 고등학교 과목 성적채점 옵션, 성적표 학생당 배분, 여름 강화프로그램, 정신건강에서의 인종주의의 영향에 관해 토론하는 원격 행사 등에 관한 갱신을 보시기 바랍니다.

깊은 감사를 보내드리며,

Jack R. Smith 박사
교육감



고등학교 과목을 수강한 학생이 6월 12일까지 제4차 성적산출기간 최종 성적을 온라인에서 문자등급 또는 합격/미완성 중 선택하는 고등학교 과목 성적 선택(High School Course Grade Selection)

 이 선택은 6월 23일 우송되는 성적표에 적용됩니다. 학생이 포탈에서의 선택을 하지 않았을 경우, 학생에게 유리한 결정이 기본 결정으로 적용되어 학생 성적표에 기재됩니다.

온라인 포탈로 성적 산출방법을 선택하지 못하였거나 변경하고 싶은 경우, 성적표를 받고 검토한 후, 학생의 학교 카운슬러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학생은 가까운 시일 내에 성적 선택을 재검토할 수 있게 됩니다. 자세한 설명은 이 비디오를 봅시다.


Maryland 주 교육부의 학생당 배분 주 성적표 발표

올해 초, MSDE는 매년 발표하는 학교 성적표에 학생별 배분 데이터를 추가하게 됩니다. 주는 모든 공립 학교 학생에게 공평하고 책임 있으며 높은 수준의 공교육을 제공하도록 하는 연방정부법-Every Student Succeeds Act(ESSA)의 일부로써 의무적으로 추가되는 정보입니다. 많은 요소가 학교 수준의 학생당 예산에 영향을 줍니다. 이 요소에는 학교의 학생 수, 제공되는 특수교육, 타이틀 I과 포커스 학교 등의 지정학교, 교직원의 경험 수준(학교 내의 경험 많은 교사와 신임교사 수) 등이 포함됩니다. 이 정보는 6월 23일부터 공공개시됩니다.


여름 프로그램

MCPS 고등학교 학과점을 위한 온라인 여름학기를 등록 마감일은 7월 3일입니다. MCPS는 여러 비영리단체, 사업체와 카운티 기관과 파트너 관계를 맺고, 학생들의 여름 학습을 위해 다양한 강화 프로그램과 워크숍을 제공하게 됨을 기쁜 마음으로 여러분께 안내해 드립니다. 학생들이 수강할 수 있는 프로그램 리스트는 여름 프로그램 웹사이트를 봅시다. 프로그램은 목표 설정, 재정지식, 음악, 미술, 댄스와 STEM 등 다양한 주제를 포함합니다.


정신건강에서의 인종주의적 영향에 관해 이야기를 나눌 길만들기, Waymaking 특별 행사

MCPS는 정신건강에서의 인종주의적 영향에 관한 용기 있는 대화라는 주제로 길만들기, Waymaking에서 특별 행사를 주최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6월 30일(화)과 7월 7이(화) 오후 6시 30분- 8시, 두 회에 나누어 진행됩니다. 행사는  이 시리즈는 MCPS 정신건강 서비스 디렉터 Christina Conolly 박사와 Equity Initiatives Unit 코디네이터 John Landesman씨가 함께 진행합니다. 두 행사는 패널 토론회, 질의문답으로 진행하게 됩니다.

6월 30일 행사는 접근과 장벽에 따른 문제가 정신건강에 주는 영향에 살펴봅니다. 토론은 사회정의에 관해서와 정신건강에 관련하여 마음가짐과 부정적 인식을 어떻게 바꾸는지 등에 관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눕니다.

7월 7일에는 정신건강에 관련된 문제나 염려가 될 경우, 어디에서 도움을 받으며, 정신건강 관련 도움에의 부정적 인식을 어떻게 없애는지에 관해 이야기를 나눕니다.
웨비나에의 참여는 이곳을 봅시다.


Prekindergarten, Head Start 등록

9월 1일 이전에 4살이 될 자녀가 있으십니까? 2020 가을 Prekindergarten/Head Start 프로그램에 등록합시다. 등록을 온라인과 전화로 있습니다. 지원은 MCPS 웹사이트에서 설문조사 작성부터 시작합니다.  이 설문조사에서 온라인으로 작성, 서류를 우편으로 받아서 작성, 지원 작성의 도움을 요청하여 작성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등록 도움 요청을 240-740-5999로 전화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학교 도서관 미디어 프로그램

MCPS는 여름방학 동안 학생과 학생 가족을 위해 온라인으로 책을 읽을 수 있는 원격 e북 컬렉션을 준비하였습니다. 이 두 도서 컬렉션에서 학생들은 MCPS, Montgomery 카운티 공립도서관, 시범 웹사이트와 무료 웹사이트 등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두 컬렉션은 여름방학 동안 볼 수 있는 온라인 책자 및 내용의 사용 방법에 관한 정보도 함께 제공합니다.

초등학교

중고등학교


Montgomery 카운티가 시작하는 여름 고용 프로그램

Montgomery 카운티는 16세-23세 카운티 거주자를 위한 서비스와 회복/복귀 진로인 여름 고용 프로그램, “COVID Corps”를 시작합니다. Montgomery 카운티 직원의 코칭을 받게 될 COVID Corps 참가자는 카운티 전역에 배치되어 COVID-19 팬더믹에의 대응을 돕게 됩니다. Montgomery 카운티는 성인 멘토, 감독과 지도, 훈련을 위한 코치를 포함한 모든 필요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안내는 이곳을 봅시다.


Important Online Resourc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