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 this email not displaying correctly? View it in your browser Date: June 14, 2020


mcps logo

English | español | 中文 | français | tiếng Việt | 한국어| አማርኛ


학부모, 보호자, 학생과 교직원 여러분께:

내일, 2020년 6월 15일은 2019-2020 학사연도 마지막 날입니다.  정말 많은 일이 있던 학사연도 였습니다.지난 3개월은 매우 힘든, 정말 믿기지 않을 정도로 힘든, 달이었습니다만, 우리 교육구 커뮤니티는 경이로운 대단한 일들을 이루어 냈습니다. 여러분의 팀워크와 협력, 융통성과 학습에의 헌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전통적인 학사일정을 마치며, 우리 교직원들은 커뮤니티원과 주요 이해 당사자들과 협력하여 여름 학습 프로그램 적용과 함께 전국, 주, 지역 공공보건 기관이 현재 신뢰하고 있는 방법개발을 통해 가을 학교 개교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 협력업무는 연구조사를 토대로 이루어지며; 학생의 필요를 알리고;  학생을 직접 그리고 원격으로 가르칠 수 있는 여러 교습과 학습 방법 제공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 팬더믹 기간의 우리 교육구와 타 교육구의 경험과 Maryland 교육 회복 계획에서 명시된 원리를 기초로 한 우리 계획에는 다음을 포함되어야 합니다:

  • 학생과 학교 커뮤니티와의 강한 연계 방법.
  • 학업적 우수성을 육성.
  • 학생과 교직원을 위한 폭넓은 도움 제공.
  • 교직원을 위한 효과적이며 개별화된 지속적인 전문성 개발 구축.
  • 대면 학습과 하이브리스 학습 형태를 위해 모든 학생과 교직원의 디지털 도구와  원격 학습에 필요한 인터넷 연결 구비.
  • 우리 커뮤니티에 적시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과 피드백 제공 기회 제공.

우리 교육구의 재개교 계획에 관해 많은 질문과 염려되는 점이 있다는 것과 정확하지 않은 정보를 듣고 있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올가을 계획에 관한 결정을 아직 내리지 않았다는 것을 여러분께 알려 드리고 싶습니다. 우리 학생과 교직원이 안전하게 학교 건물에 돌아올 수 있기 전에 이루어져야 할 잠재적 보건과 안전 측정에의 명확한 그림을 제공해 줄 주와 지방 행정사무실과 근접하게 지속적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또한, 안전하게 학교로 돌아가는 계획이 다양한 우리 교육구의 필요를 반영할 수 있도록 가능한 한 많은 커뮤니티의 의견을 듣기 위해 헌신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몇 주 이내에 학생이 다음 학사연도 학습에 어떻게 연계, 참여할지에 관해 여러분의 생각과 취향을 나눌 수 있도록 설문조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 설문조사와 함께, 교육구는 커뮤니티의 의견을 여러 방법으로 수렴할 예정입니다. 이번 학년도를 아무도 기대하지 않았던 방식으로 마치게 되었으며, 다음 학년도도 기존의 방식으로 시작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만, 저는 앞으로 몇 달 동안, 우리가 함께 이루어낼 것을 생각하면 매우 긍정적이 됩니다.
다음은 제2단계 재개 계획에 관한 주와 카운티 정부 지침, 여름학교 프로그램, 커뮤니티의 야외공간 사용, 학생의 정신건강을 돕는 웰니스(행복과 건강)를 포함한 여러 분야에 관한 갱신내용입니다.

행복하고 건강하며 쉼이 있는 여름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깊은 감사를 보내며,

Jack R. Smith 박사
교육감



다음은 카운티 정부의 지시사항입니다.

6월 10일, Karen Salmon 주 교육감과 Larry Hogan 주지사는 주가 제2단계 재개계획으로 전환한다고 발표하였습니다. 그러나 Montgomery 카운티는 아직 제1단계입니다. 카운티가 다음 단계로 전환한 후, MCPS가 특정 활동과 프로그램(예: 야외 운동연습, 실제로 참석하는 졸업식, 실제 참석하는 여름학교 등)을 시작할 수 있을지 결정하기 위해  지역 보건 사무실과 긴밀하게 일하고 있습니다. 결정되는 대로 여러분께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현시점에서 MCPS 내의 탁아서비스 제공 시설은 학년도 말까지 열지 않을 예정입니다. MCPS는 주와 지역 보건 사무실과 함께 다음 단계 재개에서, 주와 지역 보건 요건을 따르며 안전하게 시설을 열며 탁아서비스를 제공할지 긴밀하게 의논 중에 있습니다.


여름 프로그램

고등학생의 학점취득 과목을 위한 원격 여름학기 프로그램과 함께,  MCPS 초등학교, 중학교와 고등학교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온라인 형태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 프로그램의 목표는 학생들이 여름기간 동안에도 지속적으로 연결되어 배울 수 있도록 하며; COVID-19 팬더믹으로 잃은 학습시간을 회복하고; 학생이 관심사에 초점을 맞추어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우리의 여름 프로그램 비젼은 MCPS의 모든 학생이 이번 여름에 학업과 강화학습에 참여할 기회를 갖도록 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프로그램은 7월 13일부터 시작하며 프로그램에 따라 1주부터 3주간 제공합니다. 학교 프로그램과 등록 및 자세한 안내는 각 학교 교장선생님이 부모님께 안내해 드립니다. 등록링크는 2020년 6월 23일 학교 웹사이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여름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안내는, 웹사이트를 봅시다.


성적표

초등학교성적표
성적표는 6월 17일 주간에 각 가정에 우송됩니다. 성적표에는 1, 2, 3 성적 산출기간의 성적표와 일 년 평균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Montgomery 카운티 교육위원회는 2019-2020 학사연도의 제4 성적산출기간을 위해 수정된 성적산출 정책을 승인하였습니다. 제4차 성적산출기간의 문자등급 성적채점은 초등학교는 해당하지 않습니다. 결과적으로 학생 성적표의 제4차 성적산출기간 부분은 성적이 기재되어 있지 않습니다. 다음 문장이 학생 성적표에 포함됩니다.

Montgomery 카운티교육위원회는 2019-20 학사연도의 2학기를위해수정된성적산출정책을승인하였습니다. 4성적산출기간의문자등급성적채점은초등학교에서는제공하지않습니다.
중고등학교성적표
중고등학교 성적표가 2020년 6월 23일에 각 가정에 우송되며 이는 교육위원회가  승인한 갱신된 성적채점 정책을 반영하게 됩니다. 고등학교 학점 취득 과목의 경우, 학생/가족은 최종학기 성적을 선택 (문자등급 또는 합격/미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온라인 포털로 성적 산출방법을 선택하지 못하였거나 변경하고 싶은 경우, 학생의 학교카운슬러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학생과 교직원을 위한 테크놀로지 제공

크롬북과 MiFi 기기를 받은 학생은 기기를 연장학습을 위해 여름동안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름 프로그램을 수강하며 기기와 모바일 핫스팟이 필요하거나 있는 기기를 바꾸어야 할 경우는 월-금 오전 10시-12시 45 W. Gude Dr, Rockville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학생, 학부모, 교사와 학교장이 제공한 의견에 따라, 2020-2021 학사연도에 MCPS는 학습에 관련하여 myMCPS Classroom만을 사용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계획을 몇 주  이내에 알려 드리겠습니다.


교육위원회는 2021년도 교육예산 27억 600만 불을 채택하였습니다.

교육위원회는 6월 11일에 2021 회계연도 교육행정예산 27억 6천만 불을 채택하였습니다. 이 예산은 현 회계연도 예산보다 7,490만 불 또는 2.8%의 증가한 금액입니다. 이 예산은 카운티 의회의 교육구 예산 투표를 반영한 것으로 COVID-19 팬더믹의 경제적 영향에 따라 메릴랜드 주법이 요구하는 최소한의 수준입니다. 예산에는 지속적인 학습 계획과 증가한 학생 수, MCPS의 학업 수준 유지를 위한 비용 증가와 자신의 가능성을 아직 발휘하지 못하고 있는 학생들을 위한 접근, 기회, 성취도 차이를 줄이기 위한 필요한 투자를 돕게 됩니다. 예산안에 관해서 이곳을 통해 알아봅시다:


커뮤니티의 야외공간 사용

MCPS 야외 공간은 7월 1일(수)부터 일반에 공개됩니다. 야외 공간의 사용과 예약 절차와 규정은 모든 주와 카운티 활동 지침과 규제 규정에 따른 공공시설의 커뮤니티 사용(Community Use of Public Facilities)을 통해 이루어 집니다. 야외 공간 사용에는 짐, 라커룸, 실내 운동 시설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MCPS의 실내 공간의 커뮤니티 사용 승인 결정은  공중 보건 지침에 따릅니다. 고등학교 운동장 육상 트랙은 6월 15일부터 일반에 개방됩니다. 운동장 필드는 7월 1일까지 지속적으로 닫혀 있으며 커뮤니티의 공공시설 승인 절차에 따라서만 사용가능합니다.


건강관련 리소스

우리 학생의 안전과 웰니스/행복과 건강이 최우선입니다. 다음은 우리 커뮤니티의 신체, 사회와 정신 건강을 돕는 리소스입니다. 자녀가 위기에 처했다고 여겨지실 경우, Montgomery 카운티 위기관리센터(County Crisis Center: 전화 240-777-4000)로 연락합시다. 학생은 학교 카운슬러와 학교 심리학자와 비공개로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길만들기(Waymaking) 비디오시리즈

자살 인식
학생의 스트레스와 불안 관리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의 스트레스와 불안 관리
마음지킴의 시간(Mindful Moments) 비디오 시리즈
학생에게 애도와 상심을 알리는 힌트
청소년  자살 예방을 위한 힌트


여름 기간의 음식서비스 프로그램 변경사항

6월 16일(화)부터, 학교, 버스, 차량 급식 제공 스케줄이 변경됩니다. 학교와 차량 급식소에서 아침, 점심, 저녁을 오전 10시-12시에 버스 급식소에서는 오전 9시-10시에 제공합니다. 자세한 리스트는 웹사이트를 봅시다.


모두 함께: 2020년 졸업반이 도전적이었던 이번 학사연도에 관한 졸업 감상을 함께 나눕니다.

교육감 Smith 박사가 2020년도 졸업반 학생들의 생각을 최근 불로그 모두 함께 All In:에서 함께 나누었습니다. 블로그는 이곳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혹시 아직 보지 못했다면, 2020 졸업반 학생을 위해 유명한 쉐프 Jose Andres씨를 축하강사로 모시고 진행된 온라인 졸업식 MCPS 졸업 2020을 함께 봅시다. 고등학교 별 졸업식은 이곳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우리 졸업생을 축하합니다

2020 졸업생을 위한 특별 스페인어 원격 졸업식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스페인어 졸업식은 6월 20일 오후 6시, Telemundo 44, MCPSTV en Español YouTube 채널과 MCPS 웹사이트에서 방송됩니다.  이 행사는 NBC와의 합작으로 Mario Lopez씨, 쉐프 José Andrés씨, Montgomery 카운티 의회 의원 Nancy Navarro씨, 그레미 후보 가수 Verny Varela씨가 함께 합니다.  2020년도 졸업반 학생들의 졸업감상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졸업식 사회는 Telemundo 앵커 Alban Zamora씨가 맡습니다.  히스패닉과 라틴계 학생을 위한 신나는 행사에 함께 동참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Important Online Resourc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