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 this email not displaying correctly? View it in your browser Date: June 7, 2020


mcps logo

English | español | 中文 | français | tiếng Việt | 한국어| አማርኛ


학부모, 보호자, 학생과 교직원 여러분께:

인종차별과 불의에 관한 전국적인 대화에 불 속에서 우리는 교육구로서 지난 몇 주 동안, 우리 학생과 교직원의 사회정서적 안녕을 돕고 있습니다. 이 비극은 모든 MCPS 학생이 자신의 최대치를 발휘할 수 있는, 안전하고 친화적이며 포괄적이고 협력적인 학교 환경 조성을 위해 우리가 매일 일해야 한다는 것을 다시 각성시켜주는 사건입니다. 이 시기를 나라의 구조적 인종차별을 해체하도록 자신의 이야기, 자신의 목소리로 전해준 우리 학생과 교직원에 관해 나누고 싶습니다. 지난주에 나눈 바와 같이, 우리는 우리 아이들, 우리 가족 그리고 우리 자신을 위한, 더 나은 그리고 올바르고 공정한 사회를 이루기 위해 너 열심히 일해야 합니다. 우리 커뮤니티의 일원이 불의와 두려움 속에 살고 있을 때, 우리는 수수방관할 수 없습니다. 만약 우리가 함께한다는 것은 모든 책임을 함께 나누고 우리의 해야 하는 부분을 해야 합니다. 여러분 앞에 MCPS는 교육구로써, 모두를 진정한 의미에서의 모두를 포함하는 공평하고 우수한 교육구가 되도록 열심을 다해 헌신할 것을 맹세합니다.

아래는 여름학교, 새 학점 채점 옵션툴과 학생 가족들을 위한 물품회수 방법 등을 포함한 여러 중요한 안내입니다.

이 중요한 일에 우리의 동반자가 되어주시는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감사를 드리며,

Jack R. Smith 박사
교육감



Summer School Programs

MCPS는 초등학생과 중고등학생에게 지역, 학교, 교육구 전체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여름학습과 강화 학습을 제공합니다. 상당히 많은 수의 학생들이 여름 프로그램에 참여할 것을 예상하고 수천 명의 교직원이 교습과 연결의 준비를 마치고 대기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몇 주간, MCPS는 학교장, 교사와 커뮤니티에 여름방학 동안 지속적으로 제공할 프로그램과 기회에 관한 정보를 나눌 예정이며 커뮤니티의 피드백을 받아 추가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가할 계획입니다. 대부분의 프로그램은 7월 13일부터 시작합니다. 여름 프로그램을 위한 학부모 설문조사는 6월 12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교등학교 여름프로그램

학점을 취득할 수 있는 고등학생을 위한 MCPS 원격 고등학교 여름학기 프로그램의 등록이 6월 12일부터 시작합니다. 여름 학기는 7월 13일부터 8월 14일까지입니다. 여름 학기를 통해 학생은 영어, 사회, 과학, 수학과 미술, 정보 과학/컴퓨터 과학, 보건 과목의 재수강 학점갱신 또는 새로 수강하여 학점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제공하는 과목 온라인 과목 요건과 등록양식을 위한 자세한 안내는 MCPS Summer School 웹사이트를 봅시다.


고등학교 성적 옵션

이번 학기의 성적채점 정책을 갱신한 결과로, 고등학교 과목을 수강 중인 학생은 최종 학년 성적을 문자등급 성적(Letter Grade) 또는 합격(Pass)/미완성(Incomplete)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고등학생은 학생의 MCPS Google 어카운트로 실시간으로 접속할 수 있는 학교의 학점 선택툴(Grading Options Tool)을 사용하여 선택을 합니다.  과목 별로 6월 12일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지난주 학생과 학부모님께 자세한 방법을 포함한 이메일을 보내드렸습니다. 각 과목에 맞는 결정을 도울, 성적 계산기 사용방법을 포함한 자세한 사용설명은 아래를 보시기 바랍니다. 선택 기간이 지난 후, 자신이 선택한 산출방법을 다시 바꾸고 싶은 경우는 기존의 성적 변경 절차와 같이 카운슬러를 통해서 변경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 학생은 종업일까지 수업을 지속적으로 들어야 합니다.

학생/부모님을위한사용설명
옵션 중, 제2학기 성적채점 방법을 선택하고 제출하는 방법

  1. 링크로 제출: https://bit.ly/mcpsmd-grade-display-preference
  2. MCPS Google로 제출 MCPS Google에 사용자 이름(username) (예: student_id@mcpsmd.net)와 패스워드로 로그인 후,
  3. 선택사항을 선택합니다. 각 과목에서 제일 좋은 방법 선택을 위한 도움으로 성적 계산기(Grade Calculator)를 사용합시다. 모든 과목을 결정한 후, 제출(Submit)을 클릭합니다.
  4. 선택 후 제출을 하면, 이메일로 학생의 기록을 위해 MCPS Google 어카운트로 확인 이메일이 도착합니다.

중요 정보

  • 타임라인2020 6 4일과 2020 6 12 사이에 학생은 성적표의 2학기 성적 채점 선택을 결정하여 제출할 수 있습니다.
  • 하루 사용 제한 → 학생은 지정된 기간 동안, 자신의 결정을 몇 번 번복하거나 확인할 수 있습니다만 이는 하루에 3회까지만 가능합니다.
  • 학과목 리스트 → 이 툴은 학점을 취득하는 학과목 리스트만을 볼 수 있습니다.
  • 기본 선택(Default Choice) →성적표에 표기 선택은 전체 GPA 점수가 더 높아진다는 조건으로 문자로의 표기(letter grade)를 기본값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는, "P"가 나옵니다.

이 툴이나 도움이 필요한 경우, 도움 가이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학생과 가족을 위한 학년말 정리

MCPS는 학교에서 자신의 물품을 챙겨올 수 있도록 학교와 교육구가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몇 일 이내에 각 학교가 학생의 성에 따라 지정된 시간과 날짜에 자신의 물품을 가지고 올 수 있는 시간표를 제공하게 됩니다. 학생 가족은 다음 절차를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 모든 학생 물품은 봉투에 넣어 표시/레이블을 붙여 놓을 예정입니다. (이름, 학년, 활동 등)
    • 모든 학생 물품을 반 교직원, 행정담당과 교육청 직원이 봉투에 넣고 있습니다.
  • 각 학교마다 차로 지나가면 픽업 또는 걸어서 픽업할 수 있는 옵션을 준비합니다.
  • 학생 가족은 차에 있거나 걸어서 온 경우, 지정된 장소에 절차에 따라 대기해야 합니다.
    • 학생의 물건은 차 또는 걸어서 온 경우, 지정 장소로 가지고 옵니다. (물건을 배달할 MCPS 교직원은 자가보호기구를 착용합니다)
    • 동투를 받은 후, 다른 사람과의 접촉을 피하고 즉시 학교를 떠나 주시기 바랍니다.
  • 물건회수 절차는 6월 15일부터 시작하며 6월 29일주까지 계속될 예정입니다.

학생의 물품회수 절차는 우리 커뮤니티에의 위험을 줄이며 우리 학생과 커뮤니티 가족의 필요를 돕기 위해 준비한 것입니다. 학교장이 시간 등의 자세한 안내를 학교 커뮤니티에 직접 알려 드릴 예정입니다.


여름 급식 서비스

MCPS는 아침, 점심, 저녁 식사를 카운티 내 50개 이상의 장소에서 2020년 6월 30일까지 계속 제공합니다. 교육구는 여름 동안 급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작업 중에 있습니다. 자세한 안내를 곧 보내 드리겠습니다.


여름 크롬북(Chromebook)과 Mi-Fi 배부

MCPS는 여름 동안 매일 테크놀로지 기기 배부를 계속합니다. 학생은 월-금 오전 10시-12시 사이에 45 W. Gude Drive, Rockville에서 크롬북과 Mi-Fi 기기를 픽업 또는 기능하지 않는 기기를 교환할 수 있습니다.


학교 심리학자, 공평성 부서에서 제공하는 MCPS 학생과 가족을 위한 자원과 도움

교직원, 학생, 가족 모두에게 적시에 적절한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MCPS Equity Initiatives Unit는  EquityMatters! 뉴스레터 특별판을 발행하였습니다.

시기의교육자가이드(Educators’ Guide to this Moment) 는 자원과 다음 네 가지 부분으로 나누어지는 세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자세히 알기(Educate Yourself)
  •       인종차별적이지 않은 마음가짐 갖기(Lead with an Anti-Racist Mindset)
  •       교육자와 학생을 연결하는 도구들(Tools for Educators to Engage Students)
  •       자녀와의 인종차별에 관한 대화를 위한 학부모 자원

MCPS Division of Psychological Services는 또한 교직원과 가족들의 이해와 도움을 제공하는 리소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리스트를 아래와 같습니다.

인종과 특권 이해하기(Understanding Race and Privilege)
폭력에 관해 자녀와 이야기하기(Talking to Children About Violence)
중고등학생을 위한 수업계획(Lesson Plans for Secondary Students)


학교별, 화상/온라인 졸업식 일정

일요일 오후 6시에 있을 교육구 전체 졸업식(Universal Virtual Graduation Ceremony)과 함께, 각 고등학교는 졸업하는 학생을 축하하는 원격 졸업식을 개최합니다. 각 고등학교 졸업식 일정은 이곳을 봅시다. 


자격요건이 되는 고등학생이 수강할 수 있는 Montgomery College 무료 수업

Montgomery College의 Raptor Ready 프로그램은 2020 Montgomery 카운티 고등학교를 졸업한 학생들에게 온라인 또는  원격 구조  환경을 통해 대학 수업을 접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장학금 프로그램을 통해 한 과목의 학비와 비용(최대 4시간 과목)과 MC 여름 과목 수강을 위한 530불 미만의 테크놀로지 교육자료 제공 그랜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은 7월 11일부터 시작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Montgomery 카운티에 거주하는 2020 Montgomery 카운티 고등학교 졸업생(6월 졸업 예정 포함)을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자세한 안내는 이곳을 봅시다.

COVID-19 자택 격리로 가정폭력 희생자의 위험이 지속적으로 증가

COVID-19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자택 격리 행정명령은 가정폭력 희생자에게 더 큰 위험을 주고 있습니다. Montgomery 카운티 가정 사법센터(Family Justice Center-FJC)는 가정폭력을 신고 또는 본 경우 이를 신고하도록 돕는 이메일을 작성하였습니다. 자세한 안내는  이곳을 봅시다.


COVID-19 기간 동안 탁아 서비스 필요에 관한 Montgomery 카운티 설문조사

Montgomery 카운티 조기 아동 협력 기관인 Early Childhood Coordinating Council은 Montgomery 카운티 학부모님들에게 탁아서비스의 필요에 관한 의견을 듣고 싶어 합니다. 설문조사를 통해 제공된 의견은 카운티 프로그램과 서비스 제공 결정을 위해 사용할 예정입니다. 설문조사를 이곳을 통해 작성합시다.


Important Online Resourc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