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 this email not displaying correctly? View it in your browser Date: May 10, 2020


mcps logo

English | español | 中文 | français | tiếng Việt | 한국어| አማርኛ


학부모, 보호자, 학생과 교직원 여러분께:

MCPS 커뮤니티의 모든 어머님께 어머니날 축하 메시지를 보냅니다. 어머니날을 축하하며, 하시는 모든 일에 감사를 드립니다.

5월 6일 수요일, Larry Hogan 주지사와 메릴랜드 주 교육부 Karen Salmon 교육감은 Maryland주의 모든 공립학교는 이번 2019-2020 학사연도 말까지 휴교한다고 발표를 하였습니다. 우리 학교 건물을 계속 닫은 상태입니다만, MCPS에서의 온라인 학습은 종업일인 6월 15일까지 계속됩니다.

Maryland 교육 회복 계획(Recovery Plan for Education)에는 “COVID-19 팬더믹으로 우리 교육 시스템 역사 상 그 어떤 상황보다 극적으로 교육 구도가 변하게 되었습니다. 이 엄청난 규모의 사건은 학생에게 제공하는 우리의 교육 방법에 큰 영향을 주게 될 것입니다. "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앞으로 몇 달 이내에 우리 학생과 교직원이 어떠한 형태로든 학교 건물에 돌아갈 수 있기를 진심으로 희망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학교에 갈 수 있게 되어도 우리가 알고 있는 학교의 평상시 모습과는 현저히 다르게 될 것이라는 것을 우리는 모두 알고 있습니다. 얼굴을 대면한 교류와 협력, 축하를 할 수 없다는 것은 우리 학생, 교직원, 우리 교육구 가족들 모두에게 매우 힘든 일입니다. 학교는 우리 카운티와 커뮤니티의 중심에 있습니다. 학생의 학습과 함께, 교육구는 학생의 신체, 사회와 정서 그리고 정신적 필요를 지속적으로 도울 예정입니다.

많은 일이 변했습니다만, 변치 않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 멋지고 대단한 우리 학생과 교직원은 친절과 자비, 동정심이 중요함을 지속적으로 보여주고 있으며, 열정을 갖고 창의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깊은 수준의 연계와 연결을 이루고 있습니다. Box Tops의 Education and Chance the Rapper에서 3만 불을 받게 된 Michael Doggett 선생님과 같이, 우리 학생과 교직원의 노력은 미전국과 지역에서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Doggett 선생님과 우리 학생을 돕기 위해 헌신하는 MCPS의 모든 선생님 및 직원 모두께 감사를 드립니다.

아래에 MCPS 온라인 학습 제3단계에 관한 정보, 졸업 축하 행사, 교육구의 복귀 계획을 포함한 중요한 정보를 준비했습니다. 교직원, 학생과 모든 교육구 가족이 학교로 복귀하고 교육자료를 반환할 수 있기를 간절히 바라는 모습에 감사드립니다. 교육구의 주요 우선순위는 안전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특히 보건 안전 수칙이 적용되고 있는 이 시기에 더욱 그렇습니다. 학년말을 마무리하는 활동을 계획하고 있으며 자세한 안내는 각 학교 커뮤니티를 통해 몇 주 이내에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지속적으로 안전과 건강을 유지하시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의 지속적인 도움과 이 새로 변화해 가는 상황에 지속적으로 적응해 나가기 위해 인내심을 보여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Jack R. Smith 박사
교육감



MCPS 온라인 학습 제3단계

5월 18일, 교육구는 MCPS 온라인 학습 제3단계로 전환합니다. 이 단계에서 우리의 주요 초점은 모든 학생에게 새 교습을 제공하고 학년말까지 학생의 사회, 정서적 필요를 돕는 것입니다. 우리 교육구는 또한, 모든 이해 당사자(교직원 노조, 교직원, 학부모, 커뮤니티원)과 함께 일하며 우리 교육구 회복과 복귀계획을 계발할 예정입니다. 학습 제3단계에 관한 자세한 안내는 추후에 알려 드리겠습니다.


음식 서비스

교육구는 아침, 점심, 저녁 식사를 카운티 내 50개 이상의 장소에서 주 4일, 지속적으로 제공합니다. 또한, Manna Food Center와 Women Who Care Ministries와 협력하여 주말용 식품가방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안내는 이곳을 봅시다. Montgomery County Food Council는 식량 보조 제공 장소와 Montgomery 카운티 보조 지원 사이트를 실시간으로 알리는  인터에크티브 지도를 만들었습니다. 이를 통해 장소, 식량 보조 형태, 접근 방법과 많은 특별 기능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카운티 리소스는 카운티 가족들에게 있는 곳 인근의 리소스를 바로 볼 수 있도록 해 줍니다.

성적 채점과 성적표(Grading and Reporting)

교육위원회는 5월 12일 화요일에 있는 논의를 통해 중고등학생을 위한 성적 채점과 성적표를 결정하게 됨을 다시 알려 드립니다. 이 계획은 모든 성적산출 기간의 전체의 성적 산출에 관한 것이며, 최종 성적을 성적표에 어떻게 표기하는 지에 관한 것입니다. 이 업무회의는 11시 30분에 시작하며, MCPS 웹사이트 와 MCPS-TV를 통해 중계합니다. 이 중요한 토론을 함께 시청합시다. 또한, 최종 결정이 내려지는 대로 갱신된 내용을 커뮤니티에 알려 드리겠습니다.

MCPS는 학생의 성적산출기간 "통과(pass)" 여부를 결정하는 개요와 틀을 작성하였습니다. 이 개요/틀은 학생 전체 참여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평가 과제의 완성, 학습과 취득의 표현, 여러 방법으로의 교사와의 연계, 교사의 전문적 평가를 포함한 여러 기준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개요/틀에서 교사는 지속적으로 그레이트북을 사용하여 학습과제물 상태를 확인하고 학생에게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중요한 점은, 학부모 포털에 나열되어 있는 점수는 학부모/학생이 예전에 받던 점수와 보기에 다를 수도 있다는 점입니다. 포털에 적힌 성적에 관한 질문은 학생 담당 교사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중고등학생중간성적표(Interim Reports)
제4차 성적산출기간의 통과(pass)/미완성(Incomplete) 성적 산출로의 전환을 위해, MCPS는 책정한 기준에 따라 이 성적산출기간에 과목 통과를 받지 못할 위험에 있는 학생들에게 중간 성적표를 발송합니다.

졸업반 학생 중간 성적표는 5월 11일 주간에, 6학년-11학년은 5월 18일 주간에 우송할 예정입니다.


복귀 계획

Maryland 주 교육부(State Department of Education)은 5월 6일 교육구 복귀 계획을 발표하였습니다. 보고서는 이곳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주 보고서는 발전된 공중 보건 요건 상황에서의 지역 교육구의 학교 복귀 옵션 개발과 평가를 위한 지침을 제공하기 위한 것입니다. MCPS는 교육구 특화 복귀 계획을 작성하고 있으며 이는 교육구의 교육 및 행정적 필요에 맞는 융통성 있는 여러 접근 방법을 포함하여 구성될 예정입니다. 몇 주 이내에 자세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2020년 졸업반 학생을 위한 축하와 졸업식 계획

MCPS는 2020년 졸업반 학생과 학생들이 이룩한 모든 일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최근, 졸업생과 가족을 대상으로 졸업식 선호도에 관한 설문조사를 실시하였습니다. 학생 학부모님이 제공해 준 8,000개 이상의 설문조사 결과를 기초로 하여, 혼합 형태 졸업식을 개최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6월 초, 먼저 2020 졸업생과 졸업생 가족 모두가 함께 축하할 수 있는 온라인/화상 졸업식을 개최합니다. 그리고 공중보건 규정이 완화되어 대규모 모임이 가능하게 된 후,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졸업 축하식을 개최합니다. 화상 졸업식에 관한 자세한 안내를 몇 일 이내에 제공하겠습니다. 추가로, 5월 14일부터 5월 22일까지, 우리 교육구는 교육구 소셜미디어를 통해 졸업생을 축하합니다. 졸업생은, Twitter에 자신의 앞으로의 계획-대학 진학, 취업, 연수나 경험 기간 등을 짧은 비디오나 사진을 통해 나눠 주시기 바랍니다. 교직원, 학부모, 후견인/보호자, 가족도 비디오와 사진을 통해 졸업생에게 축하 메시지를 보냅시다. 축하 메시지와 비디오, 사진을 올릴 때, 해시태그 #MCPSClassof2020를 잊지 맙시다. 비디오나 사진을 포스팅하지 않고 이메일할 경우,  pio@mcpsmd.org로 이메일합시다.


COVID-19 시기의 대학 입시와 입학 절차 안내

MCPS는 5월 15일(금) COVID-19 시기의 대학 입시와 입학 절차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는 토크쇼 를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11학년 학생과 부모님을 대상으로 MCPS 웹사이트를 통해 제공할 예정입니다. 초대 손님으로 학교 카운슬러와 대학 입학 사정관이  함께 합니다. 주제는 성적 채점과 성적표; SAT와 ACT; 대학선이수과목(AP) 시험; 대학 입학과 지원 등이 포함됩니다. 토크쇼는 사전녹화입니다만, 방송때 제공할 수 있도록 고등학교 11학년 학생과 부모님/후견인의 질문을 받고 있습니다. 질문은 이곳을 통해 제출합시다. 스페인어로의 질문은 이곳에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토크쇼는 월요일과 금요일 저녁 8시에 Comcast 34번, Verizon 36번, RCN 89번에서 재방송 합니다. 초대 손님으로는 Washington Adventist University director of admissions and recruitment인 Wanda Canales씨, Johns Hopkins University director of recruitment인 Calvin Wise씨, University of Maryland, College Park, director of undergraduate admissions인  James Massey씨, University of Maryland, Eastern Shore의 director of admissions and recruitment인 Alphonso Garett씨와 MCPS 교육구 대표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페인어로의 프로그램은 월요일과 금요일, 저녁 6시 30분, Comcast 33번, Verizon 35번, RCN 88번에서 방송합니다. 초대 패널로는 MCPS ESOL 카운슬러, Maria Garcia씨, Washington Adventist University director of admissions and recruitment인 Wanda Canales씨와 Montgomery College 입학사정관인 Alexandra Gonzales씨입니다.


Important Online Resourc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