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 this email not displaying correctly? View it in your browser Date: May 03, 2020


mcps logo

English | español | 中文 | français | tiếng Việt | 한국어| አማርኛ


학부모, 보호자, 학생과 교직원 여러분께: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 온라인 학습 제4차 성적산출기간과 제2단원(4월 20일-5월 15일)에의 전환에 지속적인 도움과 협력을 보여주시는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예기치 않은 일을 겪으며 그리고 많은 도전에 직면하면서, 우리는 우리 교직원이온라인 기반을 통해 독창적인, 학생들을 집중하게 하며동기 유발하도록 이끄는 정말 많은 방법을 지속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미술을 통해 자신을 표현하고 서로를 장려할 수 있는지를 보여 준 Oakland Terrace 초등학교 학생들같이, 우리 교육구 학생들은 지속적으로 자신이 얼마나 창의적이며 회복력이 있는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우리 학생들과 가족, 교직원을 만나게 되기를 바라며, 지금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학교 건물에 갈 수 없어도, 계속하여 온라인 교육을 육성하고 강화하는 것입니다. 교육구는 커뮤니티의 피드백과 데이터 분석을 통해 우리 계획을 계속 개선하고 향상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갱신된 내용을 함께 보시기 바랍니다. 제4차 성적산출기간 동안 학생은 "통과(pass)"를 받기 위해 필요한 기준 충족과 함께 다양한 주제에 관해 학습을 하고 있습니다.

깊은 감사를 보내드리며,

Jack R. Smith 박사
교육감



제4차 성적산출 기간: 중, 고등학교 성적 채점 기준

MCPS는 교직원을 위해 제4차 성적산출 기간에 학생의 "통과(pass)" 여부를 결정하는 기준을 제공하는 개요와 틀을 작성하였습니다. 이 개요와 틀은 평가 과제물에서의 정확한 점수/성적보다 학생의 전체 참여도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이에는 평가과제의 완성, 학습과 취득의 표현, 여러 방법으로의 교사와의 연계, 교사의 전문적 평가를 포함한 다양한 기준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교사는 온라인 교습이 지속되는 제4차 성적산출 기간에도 계속 그레이드북을 사용하여 평가과제를 지속적으로 확인하며 학생들에게 피트백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부모님이 포털을 통해 보시는 성적 채점 항목, 백분율, 문자등급 성적은 기존 “일상” 성적 산출기간의 해석과는 다르다는 점을 꼭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 통과 점수 결정에 사용되는 여러 측정(아래의 도표 참조)이 추가로 더 있습니다.

성적 산출 기준의 개요/틀은 다음과 같습니다:

학생은 다음 측정 사항 중 최소한 2 를 충족할 경우,
“통과(PASS)”를 취득하게 됩니다.

1.

1. 평가 과제 완수(Assignment Completion): 지속적으로 받은 평가 과제를 완수 (평가 과제의 최소 50%)

2.

내용과 기술(Content and Skills): 제출한 평가 과제의 점수, 평가, 루브릭에서 학습한 개념의 이해 또는 기술의 적용

3.

3. 참여도(Engagement): 예정된 교사와의 체크인에 지속적인 참여, 교사와의 지속적인 의사소통, 또는 토론 보드나 디지털 교실 활동 등의 기타 활동

4.

교사의 전문적 평가(Teacher Professional Judgment): 학생에게의 혜택이 될 경우, 팬더믹에 따른 상황을 고려한 학생 성과 증거와 전체적 관점을 기초로 한 평가

전체 성적산출기간의 성적 계산과 학점 평균(Grade Point Average-GPA), 성적표에의 보고 방식에 관해서의 결정은 아직 이루어지지 않았음을 학생 가족들께 다시 알려 드립니다. 교육위원회(Board of Education)는 2020년 5월 12일 업무회의에서 최종 계획을 승인할 예정입니다. 이 업무회의는 MCPS 웹사이트(www.montgomeryschoolsmd.org)와  MCPS-TV (Comcast 34, Verizon 36, RCN 89)를 통해 생중계합니다. 교육위원회가 최종 결정을 내리는 대로 갱신된 내용을 커뮤니티에 알려 드리겠습니다.


제4차 성적산출 기간: 초등학교 성적 채점 기준

알파벳에 따른 성적채점인 문자등급 성적은 제4차 성적산출기간에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학생의 학습 경험에의 연계와 최대한 많은 학생들과 연결에 중점을 둡니다. 학생의 진도와 학습 목표에의 충족을 확실히 하기 위해 교육구는 다음을 하게 됩니다:

  1. 학생들에게 다양한 학습 경험에 참여하는 기회를 제공
  2. 학생과 학부모/후견인이 알리는 어려워하거나 염려되는 분야에 관한 후속 도움 제공
  3. 학업과 사회정서적 활동에 학생들이 연결되도록 하기
  4. 학교에 등교할 수 있게 될 때, 학생에게 가르칠 내용과 다음 학년에 어떻게 교습할지를 알 수 있도록 교사에게 학생 교습, 학업 정보 제공

초등학교 과학

초등학교에서의 과학 경험은 myMCPS를 통해 2020년 5월 4일부터 시작합니다. 학생과 학생 가족을 위한 추가 과학 경험은 2020년 5월 11일 주에 준비될 예정입니다. 온라인 과학은 학생과 학생 가족을 위한 연장 학습으로 구성된 학습 경험의 기회입니다.


학생의 참여 모니터하기

MCPS는 다양한 데이터 소스와 교육구 전체의 학생과 학생 가족의 개별 필요를 충족하기 위해 교직원과 리소스 동원을 포함한 종합적 학생 참여 모니터 프로그램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MCPS 학생 참여 계획은 세 가지 부문—학교와 교육청 수준에서 학생 개인의 참여를 분석하고 추적; 학생의 필요를 돕기 위한 아웃리치와 케이스별 관리 계획(case management action plan)을 작성; 학생의 참여도를 분석하고 측정,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리 교육구의 지속 학습에의 참여는 많은 방법을 통해 가능하다는 점을 기억하시고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학생과 학부모/후견인 (학생 대신)은 이메일, 전화, 문자, 프린트한 교재 패키지 등을 통해 교사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연결 데이터에 모든 학생의 정보를 확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자세한 안내는 지속 학습 웹사이트를 봅시다.


MSDE의 지속 학습

Maryland의 모든 교육구는 지속 학습 계획을 2020년 4월 24일까지 Maryland State Department of Education (MSDE)에 제출하도록 요구받았습니다.  MCPS의 지속 학습 계획은 우리의 현재 상황 설명과 피드백과 데이터 분석을 기초로 한 학습 계획 증대를 반영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갱신을 하게 됩니다.  이 링크를 통해 갱신된 지속학습 계획을 봅시다.


못 보신 분을 위해: MCPS에서의 원격 학습에 관한 온라인 토론

4월 27일, MCPS 교직원은 다양한 주제와 MCPS의 온라인 학습 제2 단원에 관한 커뮤니티의 다양한 질문에 답하는 온라인 토론회를 개최하였습니다. 못 보신 분을 위해, 이곳을 클릭하시면 중요한 대화와 토론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학부모/자원봉사자와 지속 중이던 튜터

MCPS는 우리 학부모와 커뮤니티 자원봉사자 그리고 외부 튜터 여러분의 도움에 깊은 감사를 보냅니다. 일반 운영 시에는 MCPS 교직원의 감독하에 우리 학생들의 필요를 돕는 이 자원봉사가 큰 도움이 됩니다만, 온라인 교습을 제공하는 현 상황에서는 교사와 행정 교직원이 학생들에게 먼저 집중을 해야 합니다. 교육구 온라인 교습의 자원봉사자와 튜터 서포트는 남은 올 학사연도에 더 이상 허용하지 않습니다. 이는 우리 교직원과 학생(및 자원봉사자)을 승인과 규정 준수 문제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것입니다.  또한, 자원봉사를 희망하는 MCPS 커뮤니티 일원은 몽고메리 카운티 자원봉사 센터(Montgomery County Volunteer Center) (이메일: www.montgomeryserves.org) 웹사이트에서 봉사 가능한 비영리단체를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이 중 많은 기관이 학생과 학생 가족의 필요를 돕고 있습니다. 우리 학교에서 다시 자원하여 봉사해주시는 여러분을 맞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가정폭력의 인지와 예방

Montgomery 카운티는 가정폭력 각성과 예방 캠페인을 새롭게 시작하며, 메릴랜드주 자택 대피령(stay-at-home) 기간 동안, 가정폭력을 경험하는 카운티 주민들에게 도움과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Montgomery 카운티 가정 사법센터(Family Justice Center-FJC)는 이 팬더믹 기간에도 업무를 계속하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FJC는 전화(240-773-0444)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 safe@montgomerycountymd.gov)  Montgomery 카운티 위기관리/위기상담센터(Crisis Center)는 주7일 24시간 운영하고 있으며 전화로 연락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 240-777-4000)

county safety table


Important Online Resourc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