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 this email not displaying correctly? View it in your browser Date: April 9, 2020

mcps logo

English | español | 中文 | français | tiếng Việt | 한국어አማርኛ

학부모님, 학생, 교직원과 커뮤니티 여러분께:

온라인 학습 제2주를 무사히 마쳤습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교직원과 학생이 다시 연결되고 선생님들이 수업을 제공하는 모습을 보고 또 들으며 경이로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랩으로의 노래를 만들어서 수학을 가르치는 등 우리는 우리 학생들을 위해 의미 있는 학습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이번 주에 있었던 하이라이트 중 일부입니다:

  • 학생들은 선생님과 17,000 회 이상의 실시간 수업을 가졌습니다.
  • 제1차 배부기간에 받지 못한 학생들에게 9,000대 이상의 크롬북(노트북)과 MiFi 무선 핫스팟을 제공하였습니다.
  • 213,000개 이상의 무료 급식을 이번주에 제공하였습니다.

잠시 교육위원회 Shebra Evans 의장이 보내드리는 비디오 메시지(https://youtu.be/JJdfClV2qGE) 를 함께 봅시다. 다음은 봄방학을 시작하여 제공하는 갱신내용입니다. 학생을 위한 온라인 수업은 4월 9일부터 4월 13일까지 없습니다. 휴식과 충전이 이루어지는 봄방학이 되시기를 바라며 4월 14일에 우리 학생 모두와 함께 온라인에서 다시 뵙겠습니다.

감사를 드리며,

Jack R. Smith, Ph.D
교육감


온라인 학습 제3주

학생과 교사는 주요 과목에 초점을 맞추어 학습하고 가르치며, 4월 17일이 마지막 날인 제3차 성적산출기간을 잘 마칠 수 있도록 학과물과 과제물 및 계획을 실행합니다. 교사는 학교 팀과 학과/과제물을 계속 계획하고 학생의 출석/체크인을 확인합니다. 학생과 학부모/보호자는 myMCPS Classroom, Google Classroom, 이메일 메시지, 기타 커뮤니케이션 도구를 확인하는 것을 매일의 학생 일과가 되도록 해야 합니다. 기존 기반은 교사가 메시지를 보내며, 교습, 학과와 학습 과제 제공과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기본 방법으로 계속 유지합니다. 추가로 모든 학교는 매주 시간표와 스케줄을 각 학교 웹사이트에 게재합니다. 학교에 관한 질문은 이곳으로 문의합시다. 초등학생을 위해 프린트된 패키지의 추가 요청을 받았습니다. 배부 스케줄을 봄방학 후에 안내해 드립니다. 이 교습 패키지는 온라인과 이곳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제3차와 제4차 성적산출기간의 성적채점에 관한 안내는 4월 13일 주간에 여러분께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초등학교와 중, 고등학교 교사는 4월 21일까지 성적을 제출합니다. 중, 고등학교 학생은 3월 30일 이전에 받은 과제물을 모두 제출할 기회가 있었습니다. 교사는 중, 고등학생들에게 제3차 성적산출기간의 학생성적을 향상할 수 있도록 2개까지의 과제를 내줄 수 있었습니다.

제3차 성적산출기간 성적은 기존의 성적채점 시스템을 사용하여 보고됩니다. 성적표는 4월 27일 주간에 각 가정에 우송됩니다.

MCPS는 Maryland 주 교육부와 이웃 교육구와 함께, 제4차 성적산출기간의 성적채점에 관해 논의 중에 있습니다.


학생을 위한 급식 서비스

이번 주는 앞으로 있을 봄방학으로, MCPS는 아이들에게 무료 아침, 점심, 저녁 급식을 4월 6일부터 8일까지 제공합니다. 4월 9일(목)부터 4월 13일(월)까지는 무료 급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MCPS 급식 서비스는 4월 14일(화)부터 다시 시작합니다. 급식 제공 장소는 MCPS Meals Service 웹사이트를 봅시다.

Women Who Care Ministries에서는 Montgomery Village 사이트에서 4월 10일(금) 오전 11시-오후 6시까지 주말 급식을 제공합니다. (주소: 19642 Club House Road, Suite 620, Montgomery Village) 자세한 안내는 이곳을 봅시다.

Manna Food Center 에서 4월 11일(토) 주말 식품가방을 제공합니다. 시간과 장소는 4월 10일(금) MCPS 웹사이트를 통해 알려 드립니다.


크롬북(노트북) 배부

추가로 제공할 크롬북과 휴대용 MiFi 핫스팟은 4월 13일에 준비될 예정입니다. 자녀 학교에 아직 신청하지 않은 경우, 다음 배부 예약을 위해 학교에 연락합시다.

Comcast의 COVID 19 대응의 일환으로, Comcast는  Comcast Xfinity 외부 와이파이 핫스팟(Outdoor WiFi hotspots)을 Xfinity 인터넷 사용자만이 아닌 모두에게 무료로 제공합니다.  Xfinity 외부 와이파이 핫스팟 위치 지도는 www.xfinity.com/wifi를 봅시다. 사용방법은 핫스팟에서 사용가능한 핫스팟 중에서 “xfinitywifi”를 선택 후, 브라우저를 연결합니다. 이 핫스팟은 Xfinity residential Wifi network의 일부가 아닙니다.


마음지킴의 시간(Mindful Moments)

MCPS는 마음 지킴의 시간(Mindful Moments)이라는 제목의 새 비디오 시리즈를 준비하였습니다. 마음지킴의 시간(Mindful Moments) 시리즈의 목표는 우리 모두가 우리의 불안과 스트레스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간단하고도 효과적인 도구의 역할을 하는 것입니다. 이 비디오는 언제든지 이곳을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비디오에는 초등학생과 중, 고등학생, 어른과 가족 모두를 위해 구성된 방법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MCPS 교직원이 마음지킴 방법을 비디오를 통해 제공합니다. 비디오 중에는 신체운동, 호흡법, 정신, 두뇌운동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모두는 스트레스, 염려, 좌절, 실망, 불안, 우울, 분노, 두려움, 불안을 풀어주는    증명된 마음지킴의 기술입니다.


Zoom에서의 학생 보호

MCPS는 개인과 온라인 모두에서 학생에게 안전한 학습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헌신하고 있습니다. 학생의 개인정보/프라이버시와 온라인상 교실에의 외부 훼방을 막기 위해, MCPS는 다음을 포함한 여러 조치를 적용하였습니다:

  • MCPS 어카운티를 소지한 학생과 교사만이 시스템에 접속할 수 있도록 제한.
  • 웨이팅룸(waiting room) 기능은 교사가 자신의 반에 접속하는 모든 학생을 볼 수 있도록 합니다.
  • 카메라와 마이크를 꺼둔 상태를 기본세팅으로 책정.

MCPS의 학생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한 노력에 관해서는 이곳을 봅시다.


증오와 편견과의 싸움

교육구로써의 우리 목표는 우리 학교와 사무실을 안전하고 친화적인 공간으로 만들어, 모두가 이곳에서 가치 있는 존재라고 느끼며, 소외되지 않고 포괄적이며, 자라고 육성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우리 커뮤니티의 대부분은 이 목표를 신뢰하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그러나 일부 커뮤니티 사람들로부터 코로나바이러스 발생과 확산 때문에 아시아계를 향한 공격이 있다는 소식을 지속적으로 듣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증오의 행동은 우리 커뮤니티를 반영한 것이 아닙니다. 이와 같은 인종차별적 행동에 관련된 학생과 교직원은 심각한 징계를 받게 됩니다. MCPS는 미움과 증오를 용납하지 않습니다. 교육구는 이 사건들을 심각하게 받아들이며 이에 적절히 대응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