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 this email not displaying correctly? View it in your browser Date: April 7, 2020

mcps logo

English | español | 中文 | français | tiếng Việt | 한국어አማርኛ

MCPS의 4월 8일 학생 무료 급식 제공

이번 주에 있는 봄방학 기간으로, MCPS는 무료 아침, 점심, 저녁 급식을 모든 Montgomery 카운티 학생과 MCPS 학생(나이제한 없음)에게 오늘 4월 7일과 4월 8일(수)에 제공합니다. 4월 9일(목) 부터 4월 13일(월)까지는 무료 급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4 8()에 학생 가족에게 4월 9일(목) 분의 추가 식사 봉투를 제공합니다. 모든 급식 제공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이 봉투에는 아침과 점심 그리고 저녁이 들어 있습니다. 식사는 보관식이 아닙니다. 꼭 냉장고에 보관해야 합니다. MCPS 급식 서비스는 4월 14일(화)부터 다시 시작합니다. 급식제공 장소는  MCPS Meals Service 웹사이트를 봅시다.

Women Who Care Ministries에서는 Montgomery Village 사이트에서 4월 10일(금) 오전 11시-오후 6시까지 주말 급식을 제공합니다. (주소: 19642 Club House Road, Suite 620, Montgomery Village) 자세한 안내는 이곳을 봅시다.

Manna Food Center 에서 4월 11일(토) 주말 식품가방을 제공합니다. 시간과 장소는 4월 10일(금) MCPS 웹사이트를 통해 알려 드립니다.

크롬북(노트북)과 무선 핫스팟을 4월 8일에 제공합니다.

MCPS는 학생들을 위한 원격 학습을 돕기위한 추가 도움으로 크롬북과 휴대전화 와이파이 핫스팟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난주 학교에 신청한 학생은 4 8() 오후 130-4시에 픽업할 있습니다. 제공은 예약한 학생에게만 제공합니다. 기기가 준비된 경우, 학생에게 제공장소와 방법을 설명한 MCPS 메시지가 도착합니다. 추가로 제공할 크롬북과 휴대용 핫스팟은 4월 13일에 준비될 예정입니다. 자녀 학교에 아직 신청하지 않은 경우, 다음 배부 예약을 위해 학교에 연락합시다.

인터넷 연결이 없는 가정의 학생을 위해 Xfinity는 와이파이 공유 무선 네트워크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정에서 와이파이 연결을 시도할 경우, Xfinity 네트워크 표시가 나옵니다. Xfinity 와이파이 핫스팟(hotspots) 위치는 웹사이트www.xfinity.com/wifi를 봅시다. 핫스팟에서 가능한 핫스팟 리스트 중, xfinitywifi를 선택하면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집에서도 이 핫스팟이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