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 this email not displaying correctly? View it in your browser Date: March 20, 2020

mcps logo

English | español |  中文 |  français |  tiếng Việt | 한국어 አማርኛ


MCPS 부모님, 학생, 교직원 그리고 커뮤니티 여러분께,

이번 주, 메릴랜드 주가 의무화한 COVID-19(코로나바이러스) 비상 휴교 첫 주를 마쳤습니다. 여러분과 여러분 가족이 모두 안전하고 건강하시기를 바랍니다. 건강문제가 지속적으로 확장되고 있는 이 확실치 않고 힘든 시기에 새로운 방법을 구축한다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압니다.

교육구 많은 분들이 학생과 가족을 위한 서비스와 자원에 관해, 학생의 교습과 학습에 관해, 학교 학사일정에 관해 궁금해하시는 것을 듣고 있습니다. 이 질문에 커뮤니티 메시지와 우리 교육구 웹사이트를 통해 가능한 한 빨리 답변을 제공해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교사들이 왜 온라인 교습을 제공하지 않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  3월 16일-27일은 메릴랜드 학교의 비상 휴교 조치에 따른 휴교임을  다시 알려 드립니다. 비상 휴교(눈과 기타 날씨에 따른 휴교) 시에는 교사와 학교 운영 시 근무하는 직원은 일하지 않습니다. 이에 따라 비상 휴교인 3월 16일부터 3월 27일은 MCPS 교사가 학생들에게 새 과제, 시험, 프로젝트, 새 교습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우리 교사는 우리 학생들을 귀하게 여기며 학생들을 돕고 싶어 하며 가능한 한 빨리 학생들에게 다시 교습을 제공하고 싶어 한다는 것을 알아 주시기 바랍니다.

주 행정 사무실은 이번에 2주의 비상 휴교를 발표하였습니다. 저희는 연장 휴교의 가능성을 준비하고 적극적으로 이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몇 일 이내 있을 주 사무실로부터의 발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리의 준비에는 여러 다양한 도구(예를 들어, 온라인, TV, 전화, 프린트물 등)를 사용하여 교습과 학습을 제공하는 독창적으로 구성된 계획, 원격 학생 교습(직속적인 학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이 새 형태 교습에 학생이 온전히 참여할 수 있게 하는 디지털 도구 제공 계획을 수집하고 확인 중에 있습니다. 이 기기는 학생의 필요에 따라 제공될 예정입니다.

새 학습 모형으로의 변경하는 것에는 시간과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우리 학생과 교직원은 다양한 도구를 사용하여 새롭고 창의적인 방법으로 교습과 학습을 하게 됩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 새 형태의 교습이 성공적이며 효과적으로 제공될 것을 확신합니다.

이 새 지속적인 학습 모형에 관한 자세한 내용을 커뮤니티에 다음주에는 제공할 예정입니다.
3월 23일 주간은, 지속적으로 myMCPS Classroom 온라인에 준비되어 있는 학습활동과 학습 교재를 적극적으로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추가로 교육구 외부 온라인 학습과 자료와 함께 자녀와 함께하는 힌트와 아이디어를 MCPS 웹사이트와 MCPS 소셜미디어(트위터/Twitter페이스북/Facebook)를 통해 지속적 으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다시 알려드립니다. 우리 학교 건물은 모두 닫았습니다. 우리 커뮤니티 여러분께 사회적 거리 두기 운동을 적극적으로 실행하여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을 막아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학생과 어른 모두가 학교나 동네 놀이터, 운동장, 농구 코트 등 여러 장소에서의 그룹으로의 모임을 자제해 주셔야 합니다.

다음은 이번 주에 나갈 추가 갱신 내용입니다.

멀티미디어를 통해 계속하여 여러분께 정보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모르는 이 상황에서, 만약 우리가 서로를 돕고 함께 일한다면, 이를 극복해 나갈 수 있습니다. 우리가 모두 함께 역경을 헤쳐나갑시다.

감사를 드리며,

Jack R. Smith, Ph.D.
교육감

 

음식 서비스의 연장
저는 Nutrition Services staff members and other MCPS 교직원이 학교 휴교 기간에도 학생들이 영양가 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는 음식 제공 사이트 몇 군데를 돌아볼 수 있었습니다. 오늘까지 33개의 사이트에서 87,000개 이상의  식사를 제공하였습니다. 또한, 이제 주말에도 Manna Food Center와 협력하여 백팩 푸드 스낵을 제공할 수 있게 된 것을 여러분께 기쁜 마음으로 안내해 드립니다. 3월 23일(월)부터 우리는 40개(자동차 사이트 포함)의 장소에서 음식을 제공하게 됩니다. 학생 가족 여러분께 이 서비스의 혜택을 받으시기를 장려합니다. 또한, 도움이 필요한 학생 가족들에게 음식, 필수품, 기프트 카드 등을 제공해 주신 많은 레스토랑, 비영리단체, PTA와 기관에 감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MCPS 음식 제공 사이트는 이곳을 클릭하여 봅시다.

대학 선이수 과목 시험(Advanced Placement-AP) 시험
칼리지보드는 AP 학생을 돕기 위해 무료 온라인 학습과 가정에서의 시험 옵션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는 학생들에게 대학 학점을 미리 취득하고 앞으로의 배치에 도움을 제공하게 됩니다. 단과와 종합 대학은 이 변경 사항을 알고 있으며, 새 형태의 AP 시험을 2019-2020 학사연도에만 수용하기로 하였습니다. 자세한 안내는 칼리지 보드 웹사이트를 봅시다.

기억합시다: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행합시다
COVID-19의 감염을 늦추기 위해서는모두가 공공 보건 사무실의 지침에 따라야 합니다. 이 중 중요한 부분은 사회적 거리 두기(social distancing)입니다. 이는 10명 이상의 사람들이 모이는 것을 피하며 모인 경우에도 서로 간의 안전거리를 유지한다는 의미입니다. 커뮤니티 사람들을 통해 학생들이 학교 운동장에서 모이고 사회적 거리 지침을 무시하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계속 이와 같은 행동을 하는 것은 자신들을 위험에 빠뜨리는 것만 아니라 나와 접하는 모든 사람을 위험에 빠뜨리게 하는 것입니다.

이와 같은 힘든 시기에 특히 우리 학생들이 친구와 또래들과 연락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압니다. 사람을 만나거나 모일 경우, 의도치 않게도 COVID-19를 전염시킬 가능성이 훨씬 커집니다. 커뮤니티 모두가 CDC와 연방, 주, 카운티 공공 보건 기관의 안전 지침을 따라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자녀들에게 자신의 해야 할 부분을 해야 하며 사회적 거리 두기를 꼭 실천하도록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가 해야 할 바를 실행해야 합니다.

건강한 365(Be Well 365): 우리 학생 돕기
MCPS는 지속적으로 이 힘든 시기에 학생들을 돕기 위한 신체, 사회, 정신 건강 관련 지원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자원과 지원은 이곳을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