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 this email not displaying correctly? View it in your browser Date: March 18, 2020

mcps logo

English | español |  中文 |  français |  tiếng Việt | 한국어 አማርኛ


MCPS 커뮤니티 여러분께,

여러분과 여러분 가족이 모두 안전하고 건강하시기를 바랍니다. 현시점에서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MCPS)는 COVID-19 (코로나바이러스) 전염을 최소화하기 위한 주 노력의 일환으로 2020년 3월 27일까지 휴교합니다.

연방, 주, 카운티 사무실의 지침에 따르면 미전역 교육구는 휴교를 연장할 상황에 직면할 수도 있다는 것을 지속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Maryland의 학교가 이주 이상을 휴교할지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만, MCPS 교직원은 지속적으로 학생들의 지속적인 학습을 위한 장기 계획을 세워 이를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3월 18일 오늘 받은 정보를 기초로한 중요한 커뮤니티 갱신 내용입니다:

  1. 학생을 위한 추가 급식 서비스
  2. 학교 학사일정/봄방학
  3. 3 성적 산출기간과 지속적인 학습
  4. SAT AP 시험에 관한 칼리지보드의 갱신내용
  5. MCPS 시설 사용
  6. 학교 건물에서의 탁아서비스 휴교
  7. 졸업식
  8. Be Well 365: 우리 학생 돕기
  9. 사회적 거리를 실행하기

학생을 위한 추가 급식 서비스
내일, 3월 19일부터 모든 교육구 급식 제공 사이트에서 저녁 식사를 제공하게 되었음을 알려 드립니다. 추가로 급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사이트를 계속적으로 추가하고 있습니다. 최신 급식 제공 사이트는 이곳을 봅시다. 현재, 급식을 18,000 개 이상 제공하였으며, 가능한 한 더 많은 아이들에게 영양가 있는 급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기를 바랍니다.

학교 학사일정/봄방학
신중한 고려를 거쳐, MCPS는 봄방학을 수업 대체일로 사용하지 않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지금 이루어지고 있는 휴교는 계속되고 있는 전세계적 위기로 교습과 학습, 표준 평가 시험, 대학 선이수과목(AP) 시험, 운동경기와 행사 등 많은 분야에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MCPS 교직원은 이 어려운 상황에서 지속적으로 일해 나가며 학사일정 변경에 관한 주로부터의 지침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학사일정 변경에 관해 교육위원회가 내린 결정은 없습니다.


3 성적 산출기간과 지속적인 학습
이 2주의 휴교는 비상 휴교(비상날씨에 따른 휴교와 비슷함)에 해당합니다. 이는 교사가 일하지 않으며 새 교습 또는 새 과제를 학생에게 제공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지난주에 나눈 바와 같이, 3월 16일-27일 학교 휴교기간을 위한 학습 활동과 자료가 myMCPS Classroom 온라인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MCPS는 학습 활동과 자료에의 접근이 어려운 학생들을 위해 자주 묻는 질문(FAQs 링크)을 준비하였습니다. 가정에서 인터넷 서비스가 없는 학생을 위해 프린트판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학교는 가족과 직접 연락하여 교재를 픽업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 학습 활동과 자료는 이미 배운 내용의 복습과 연습으로 제공하기 위한 활동입니다. 이 활동과 교재 외에도 학생과 가족이 함께 책읽기, 보드게임하기, 일기 쓰기와 여러분이 학생에게 적절하다고 생각되는 모든 활동을 하기를 추천합니다. 또한 추가로 교육구 외부 온라인 학습과 자료와 함께 자녀와 함께하는 힌트와 아이디어를 MCPS 웹사이트와 MCPS 소셜미디어(트위터/Twitter페이스북/Facebook)를 통해 지속적으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또한, 많은 분이 아시는 바와 같이 제3 성적 산출기간은 3월 27일까지입니다. 제3 성적 산출기간 전에 학교가 휴교를 하게 되므로 많은 선생님은 성적을 기재하거나 과제와 퀴즈를 제공하지 못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학교가 다시 시작하게 되면 다음 성적 산출기간이 아닌 제3 성적산출기간으로 시작하게 됩니다. 다음의 중요한 사항을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

  1. 휴교 전에 제공한 과제 중, 3월 16일부터 3월 27일까지가 마감인 과제는 없습니다.
  2. 교사의 교습은 이 기간에 제공되지 않습니다.
  3. 교사는 학교가 다시 시작할 때 성적을 기재할 기회가 제공됩니다.

휴교가 2주 이상 연장될 경우를 대비하여 MCPS는 학생을 위한 장기 학습 계획 개발을 위해 일하고 있으며 이 경우, 이전 과제와 평가 성적 및 새 교습에의 지침을 제공하게 됩니다.


SAT AP 시험에 관한 칼리지보드의 갱신내용
칼리지보드(College Board)는 2020년 5월 2일에 예정한 SAT 시험을 취소하였습니다. 3월 14일 시험의 대체 시험(3월 28일 예정)도 또한 취소되었습니다. 등록한 학생은 지불한 수수료를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칼리지보드는 또한, 휴교에 따른 AP 프로그램에서의 영향을 줄이기 위한 툴을 개발 중에 있습니다. 모든 AP 학생과 교사는 올가을 모든 AP 반에서 제공할 무료 온라인 리소스를 접할 수 있게 됩니다.
자세한 안내는  이곳을 봅시다.


MCPS 시설 사용
학교는 휴교합니다만 학교 행정 사무실은 필요에 따라 제한적으로 운영합니다. 상황의 변경에 따라 지속적으로 재검토하겠습니다. 교육구는 지속적으로 행정적 지속성을 유지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주와 카운티 사무실이 제공하는 지침에 따라, 교육구 사무실은 재택근무 형태로 변경 중에 있습니다.


학교 건물에서의 탁아서비스
MCPS는 메릴랜드주 교육청(Maryland State Department of Education)으로부터 탁아서비스/차일드케어가 COVID-19 해결을 위해 싸우는 이 기간 동안, 학교 건물 사용을 사용할 수 없다는 통보를 받았습니다. 이에 따라 겪으시게 될 불편을 매우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졸업식
현시점에서 모든 졸업식은 예정대로 진행합니다. 이는 메릴랜드 주에서 새로운 지침이 내려올 경우, 언제든 변경된다는 것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고등학교 졸업반 학생들이 졸업 프롬이 예정대로 진행되는지를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현시점에서 프롬은 예정대로 진행됩니다. 메릴랜드주로부터 앞으로의 지침을 받는대로 다시 갱신내용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Be Well 365: 우리 학생 돕기
MCPS는 이 힘든 시기에 우리 학생들의 신체, 사회와 정신 건강을 위한 도움 프로그램을 개발하였습니다. 자료는 이곳을 봅시다.


사회적 거리 두기
COVID-19의 감염을 늦추기 위해서는 모두가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행해야 합니다. 이 중 중요한 부분은 사회적 거리 두기(social distancing)입니다. 이는 그룹으로의 모임을 피한다; 접촉을 동반하는 운동을 피한다; 꼭 필요한 경우가 아닌 쇼핑은 피한다; 사람 방문을 피한다는 의미입니다. 이와 같은 힘든 시기에 특히 우리 학생들이 친구와 또래들과 연락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압니다. 사람을 만나거나 모일 경우, 의도치 않게도 COVID-19를 전염시킬 가능성이 훨씬 커집니다. 우리 커뮤니티의 여러분이 모두, CDC와 연방, 주, 카운티 공공 보건 기관이 제공한 이 지침에 따라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웹사이트, 이메일, 소셜 미디어와 기타 커뮤니케이션 도구를 사용하여 적시에 정보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 힘든 시기에 우리 교육구의 안내를 지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가 모두 함께 역경을 헤쳐나갑시다.

감사를 드리며,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