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 this email not displaying correctly? View it in your browser Date: March 15, 2020

mcps logo

English | español |  中文 |  français |  tiếng Việt | 한국어 አማርኛ


MCPS 커뮤니티 여러분께: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MCPS)는 이 역동적인 상황을 잘 인도하고 우리 커뮤니티를 위해 중요한 도움과 자원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카운티 기관, 커뮤니티 협력기관과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이전 메시지를 통해 말씀 드린 바와 같이, 교육구는 3월 16일(월)부터  20 개 장소에서 모든 학생(18세 이하)에게 무료 급식을 제공합니다. 이 급식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다음 장소에서 픽업할 수 있습니다(받고 바로 갈 수 있습니다):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Arcola
Captain James Daly
Harmony Hills
Jackson Road
JoAnn Leleck at Broad Acres
Rolling Terrace
Roscoe Nix
Judith Resnik
Weller Road 

Argyle
Forest Oak
Gaithersburg
Parkland
Earle B. Wood

Montgomery Blair
Clarksburg
Albert Einstein
Northwest
Paint Branch
Watkins Mill 

학생은 또한, 3월 17일(화)부터 20개의 모든 장소에서 “아침과 점심”을 픽업할 수 있으며 음식을 받을 때, 학생증을 제시하지 않아도 됩니다. 급식 픽업 장소로의 교통편이 필요한 고등학생은 Ride On 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Montgomery County Department of Transportation에 따르면 모든 Ride On 버스를 3월 16일부터 무료로 승차할 수 있습니다.

자원봉사와 학생을 돕기 위한 음식, 자원의 기부를 자원해 주신 커뮤니티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보여주신 넓은 마음과 배려에 감사드립니다. 연방 및 주 정부의 음식 공급 의무조항에 따라 자원봉사와 기부에 관심이 있는 모든 분을 Montgomery County Volunteer Office of Community Partnerships로 연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 사무실은 카운티 전체의 도움을 관장하고 있습니다. 전화번호를 함께 보내 드립니다. (전화: 240-777-8320) 

금요일 편지로 알려 드린 바와 같이, 학습 활동과 교재는 myMCPS Classroom 를 통해  온라인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프린트판은 학생들에게 나누어줄 수 있도록 학교로 보내졌습니다. 학생 중에는 필요한 프린트물을 지난 금요일에 받지 못한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이번 주에 프린트물을 픽업할 수 있도록 자세한 정보를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프린트판은 가정에 온라인 연결이 없는 학생들을 위한 것임을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육구에서 제공하는 모든 활동(디지털/온라인과 프리트판)은 복습을 위한 것으로 이미 배운 내용을 연습하기 위한 것입니다. 다시 말씀 드리면, 이 활동을 모두 마쳐야 하는 것은 아니며 점수를 채점하지 않습니다.

우리 교육구 학생 가족 중 많은 가족은 가정에 인터넷 서비스가 없습니다.  Comcast는 3월 16일부터, 인터넷 에센셜 프로그램에 새롭게 가입할 경우, 2개월 무료 인터넷 서비스를 받는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이 혜택은 다음  링크를 봅시다. https://www.internetessentials.com/covid19
카운티의 음식 보조 서비스, 정신건강, 정서건강을 위한 도움, 의료 도움에 관한 추가 안내는  이곳 MCPS 코로나바이러스 웹사이트를 봅시다. 카운티, 주, 연방정부의 지침에 따르시기를 부탁드리며, 계속 건강을 위한 위생지침을 습관화하시기 바랍니다.   

감사를 드리며,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