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 this email not displaying correctly? View it in your browser Date: March 13, 2020

mcps logo

English | español | 中文 | français | tiếng Việt | 한국어አማርኛ

MCPS 커뮤니티 여러분께:

어제 알려드린 바와 같이 COVID-19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산을 줄이기 위한 주 전체 노력의 일환으로, 모든 MCPS 학교는 2020년 3월 16일(월)부터 3월 27일(금)까지 휴교하게 되었습니다. 이 휴교를 통해 우리 커뮤니티 내의 많은 불편함을 초래하게 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카운티 내의 다양한 기관과 주요 이해관계자와 지속적으로 일하며 우리의 질문과 염려되는 점을 알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상황과 휴교에 대비하여 MCPS 교직원은 몇 주 전부터 열심을 다해 일을 해오고 있습니다. 이는 계속적으로 급속히 발전하는 상황으로, 봄방학, 주 기준 평가시험, 대학 선이수과목(AP) 시험, 운동경기와 행사 등 많은 분야에 영향을 주고 있다는 점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교직원은 지속적으로 이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와 결정을 제공 받는 데로 여러분께 알려 드리겠습니다. 인내하며 함께 극복해 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다음은 여러 중요 분야의 교육구 계획에 관한 갱신된 안내입니다:

교육 자료와 리소스 사용 방법
학습 활동과 자료는 이제 myMCPS Classroom을 통해 온라인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프린트한 교재는 3월 17일(화) 급식 제공 사이트에서 픽업하실 수 있습니다. 이 학습 활동은 이미 배운 내용의 복습과 연습으로 제공하기위한 활동입니다. 이 학습활동은 이 휴교 기간 동안 사용하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리 교육구는 학생들이 학습활동에 지속적으로 연결되어 있도록 하기 위해 교재와 학습활동 제공을 위해 헌신하고 있습니다.

교재를 보시는 방법은, 다음을 보시기 바랍니다: 

  • https://www.montgomeryschoolsmd.org/curriculum/contingency를 봅시다. 
  • 해당하는 학년을 선택하여 클릭합니다. 
  • 또는, 각 과목의 시작을 알리는 Join Her를 통해 시작할 수 있습니다.
  • 학생은 MCPS Google 어카운트를 통해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어카운트에의 로그인과 패스워드가 없는 초등학생은 2020년 3월 16일(월) 초등학생 각 가정으로 ConnectEd 메시지를 통해 보내 드립니다. 만약 학생이 로그인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자주 묻는 질문을 봅시다. (FAQs): http://bit.ly/mcpsmd-course-faq 
  • 각 myMCPS Classroom 과목에는 인사 편지와 앞으로의 지도 가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학습활동과 교재는 스스로 하도록 구성된 교재입니다만, 필요한 경우 또는 설명이 어려울 경우, 자녀를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 활동과 교재 외에도 학생과 가족이 함께 책읽기, 보드게임하기, 일기 쓰기와 여러분이 학생에게 적절하다고 생각되는 모든 활동을 추천합니다. 추가 힌트와 아이디어를 MCPS 소셜 미디어( (TwitterFacebook)를 통해 지속적으로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음식 배부
우리 교육구는 앞으로 학생들의 식사를 픽업할 수 있도록 “Grab-N-Go” 서비스를 교육구 내 20개 장소에서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음식 배부 장소는 이곳을 봅시다. 무료 급식을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에 제공합니다. 급식을 받기 위해 학생은 학생증을 보이지 않아도 되며, 18세 미만이어야만 합니다.   음식 배부 사이트를 방문하여 영양가 있는 식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정보와 자료
지금은 우리 커뮤니티에게 매우 힘든 시기입니다. 카운티, 주, 전국의 우리 모두가 다, 이 심각한 건강 위기에 직면해 있습니다. 여러분 자신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지속적으로 필요한 예방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서로를 잘 돌보며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도움을 제공해 주시기 바랍니다. 몇 가지 교육구와 커뮤니티 자료를 우리 교육구 가족을 위해 준비하였습니다. 이곳을 통해 보시기 바랍니다. 앞으로 2주 동안, 추가 정보와 자료를 MCPS 코로나바이러스 웹사이트에 지속적으로 게재하겠습니다.

보충일
봄방학을 보충일로 사용하는 것에 관한 결정은 아직 내려진 바가 없습니다. 우리의 학사일정과 Maryland 주 Department of Education의 추천을 검토하고 준비되는 데로 여러분께 추가 안내를 보내드리겠습니다.

차일드케어/육아 서비스
교육구 학교 내의 탁아 서비스를 탁아서비스 사용을 선택한 가족을 위해, 연장된 장소에서 휴교하는 2주동안 계속 제공합니다. 탁아 서비스는 건물 소독을 마친 후인 3월 18일(수)부터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됩니다. MCPS 교직원은 스케줄과 운영에 관해 공공 시설 커뮤니티 사용 지침을 통해 탁아 서비스 제공자와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탁아 서비스 제공자에 관한 정보는 앞으로Community Use of Public Facilities 를 통해 제공해 드릴 예정입니다. 앞으로  2주간의 탁아서비스 운영에 관해 제공자와 직접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MCPS 웹사이트를 자주 방문하시어, 갱신된 내용을 보시고 정기적으로 갱신되는 자주 묻는 질문을 봐주시기 바랍니다. 질문이나 염려되는 점이 있으시면, ASK MCPS 문의전화 (240)740-30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