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 this email not displaying correctly? View it in your browser Date: March 11, 2020

mcps logo

English | español | 中文 | français | tiếng Việt | 한국어አማርኛ

MCPS 커뮤니티 여러분께,

워싱턴 지역의 COVID-19(코로나바이러스)의 증가에 따라, MCPS는 모든 가족, 교직원, 학생에게 정확한 정보와 코로나바이러스에 관한 갱신내용 및 우리 커뮤니티와 학교 운영에의 영향에 관해 신속하고 지속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헌신하고 있습니다.

우리 교육구의 학교는 계속 정상 운영하며 수업도 평상시와 같이 이루어집니다. 공중보건 문제에 따른 학교 휴교 결정은 Montgomery County Department of Health and Human Services 내리게 된다는 점을 다시 알려 드립니다. 휴교를 결정하게 될 경우, 결정이 나는 대로 커뮤니티 전체에 이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MCPS는 지속적으로 우리 학생과 교직원의 안전을 확보하도록 예방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3월 9일 커뮤니티 메시지 이후의 새로운 정보입니다.

앞으로 있을 현장학습과 운동경기 제한

2020년 3월 16일(월)부터 메릴랜드 주 밖으로의 모든 현장학습과 운동경기를 다음 통보까지 취소되었습니다. 이 지침은 2020년 4월 20일 주간 전에 다시 갱신될 예정입니다. Maryland에서의 예정된 모든 현장학습과 운동경기는 예정대로 진행합니다.

봄방학

MCPS에게 기존의 봄방학을 변경 또는 연장하는 것에 관한 질문과 요청이 있었습니다. 현시점에서 MCPS는 봄방학을 변경할 계획이 없습니다. 봄방학은 4월 6일-4월 13일입니다. 오늘 이후에 또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 커뮤니티 여러분께 갱신내용을 전해 드리겠습니다. .

학생의 학습

우리의 목표는 학생들의 학습이 모든 학생이 접할 수 있는 방법으로 계속 이루어지도록 하는 것입니다. MCPS 교직원은 학교가 단기 또는 장기 휴교하게 될 경우를 대비하여 다양한 교습 자료와 리소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 교재는 myMCPS Canvas platform과 MCPS 웹사이트를 통한 온라인과 함께 프린트물로 제공하게 됩니다.  2020년 3월 9일 커뮤니티 메시지를 통해 전해드린 바와 같이 이 교재와 리소스는 학교가 휴교를 하게 될 경우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현시점에서 MCPS 학교는 주와 카운티 보건위생 담당이 변경이 필요하다고 여기지 않는 한, 모두 정상 운영하며 수업도 평상시와 같이

학생의 결석

우리는 우리 학교와 커뮤니티에서의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의 가능성에 관한 염려가 커지고 있는 것을 알고 이해하고 있습니다. 공중보건 담당이 지속적으로 우리 학교에의 건강위험은 매우 낮다고 발표하고 있습니다만, 우리는 일부 부모님은 자녀를 집에서 나가지 않도록 하는 것을 포함한, 추가 단계를 지금 취하기 원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건강한 모든 학생과 교직원은 계속 정상적으로 학교에 등교할 수 있고 해야 합니다. 그러나 만약 자녀의 건강문제 그리고/또는 예방차원으로 집에 있도록 하고 싶을 경우, 모든 결석은 인정된 결석(excused)으로 취급됩니다.  학교에 재등교한 3일 이내에 부모님의 노트, 글로의 사유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여러분의 자녀는 학교에 재등교했을 때, 보충을 받을 수 있습니다.

COVID-19(코로나바이러스)에 관해 자녀와 이야기를 나누는 방법

많은 유명한 전국기관이 코로나바이러스와 전염성 질병 발생에 관해 학부모, 보육담당, 교사가 어떻게 아이들에게 말할지를 알려주는 지침을 개발하였습니다. 일부를 코로나바이러스 웹사이트에 실었으며 아래에 링크를 준비하였습니다.

COVID-19(코로나바이러스)에 관해 자녀와 이야기하기:학부모 리소스 자녀와의 대화를 돕는 정보

아이들을 위한: 새 코로나바이러스에 관한 만화

최신 정보와 자료

코로나바이러스에 관한 학교 휴교에 관한 발표는 카운티 보건부서와 MCPS에서 직접 알려드립니다. 모든 갱신과 중요한 정보는 모든 MCPS 가족들에게 여러 커뮤니케이션, MCPS 웹사이트, 코로나바이러스 웹사이트와 MCPS 공식   소셜미디어(TwitterFacebook)를 통해 알려 드립니다. MCPS 코로나바이러스 웹사이트 를 방문하시고 Center for Disease Control’s (CDC)가 추천하는 예방방법과 코로나바이러스에의 감염이 의심될 경우의 연락처를 보시기 바랍니다.

건강을 위한 올바른 지침

CDC와 지역 건강관련 기관은 지속적으로 이 바이러스 전염을 예방하는 중요한 방법을 알려 드리고 있습니다. :

  • 아픈 사람과의 접촉을 피한다.
  • 만약 아플 경우, 집에 나가지 않는다.
  • 아플 경우, 여행이나 이동을 하지 않는다.
  • 비눗물로 손을 자주 씻는다.
  • 비누와 물로 손을 씻을 수 없을 경우, 알코올이 들어 있는 손 세척제(hand sanitizer)로 손을 자주 씻는다.
  • 기침이나 재채기를 할 때, 화장지 또는 팔로 코와 입을 가린다.

아프거나 코로나바이러스에 노출되었다고 여겨질 경우, 의사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CDC가 제공한 나라를 여행하지 않았다면, 자가격리를 할 필요는 없습니다. 염려될 경우, Montgomery County Department of Disease Control and Epidemiology(240-777-1755) 또는 Maryland Department of Health Infectious Disease Bureau(410-767-6700)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의사를 볼 수 없을 경우, 어젠트케어 또는 지역 응급실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추가 가이드는 https://www.montgomerycountymd.gov/HHS/RightNav/Coronavirus.html를 봅시다.

 저희 교육구는 염려되는 시기에 학생의 안전과 우리 커뮤니티에 최신 소식 또는 중요한 정보 제공에 초점을 맞추어 최선을 다해  헌신하겠습니다.

깊은 감사를 보내드리며,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