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 this email not displaying correctly? View it in your browser Date: July 11, 2020


mcps logo

English | español | 中文 | français | tiếng Việt | 한국어| አማርኛ


학부모님, 보호자/후견인, 교직원과 학생 여러분께,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MCPS)는 5월 6일 Larry Hogan 주지사와 메릴랜드 주 교육부 Karen Salmon 교육감이 2019-2020 학사연도 말까지 모든 Maryland 학교 건물을 닫는다는 발표 후부터 2020-2021학사연도 시작을 적극적으로 계획하고 준비해 오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상상하실 수 있듯이, 이 업무는 매우 어렵고 도전적이며 믿을 수 없을 만큼 복잡합니다. 우리는 여러 가능한 형태의 재개교에 관해 토론하고 평가하였습니다만, 사실 우리 교육구가 직면하고 있는 교습, 운영, 업무조 직적 어려움을 해결해 주는 단 한 가지의 해결책은 없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우리가 고려한 이 모든 선택사항이 공평성과 우수함 그리고 우리 166,000명의 학생과 24,000명의 교직원의 안전과 건강을 확실히 한다는 렌즈를 통해 검토하고 검사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 학생들을 위해 학교에서의 모든 경험 요소를 재정비하고 재해석해야 합니다. 이는 우리가 희망하거나 상상한 모습이 아닙니다만, 2020-2021 학사연도를 우리는 새 안전 위생 수칙, 신체적 거리 유지 그리고 더 많은 전례 없는 방법으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모든 MCPS 학생에게 대면 또는 원격으로 높은 수준의 교습과 학습 경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교육구는 가을의 가상 원격학습을 강화에 초점을 두며 많은 학생에게 지속적인 대면 교습을 가능하도록 계속하여 일하고 있습니다. 일부 또는 전체 학생의 재개교 결정은 Hogan 주지사와 Salmon 박사의 결정이라는 점을 명확하게 하고 싶습니다. 또한, 우리 카운티와 주의 현재 주어진 보건 상태에 따라 MCPS 학교가 재개교할 경우의 모습에의 추가 도움과 지침을 제공해주는 지역 기관과 긴접하게 일하고 있습니다.

오늘 저는 이번 가을학기를 위한 주요 고려사항과 계획을 여러분과 함께 나누기 위해 이 글을 씁니다. MCPS 2020년가을: 재해석, 재개교, 복귀(MCPS Fall 2020: Reimagine, Reopen, Recover) 지침서 는 우리가 이 시기에 Maryland 주 교육부와 카운티 건강보건 기관이 제공하는 정보와 지침을 조명하여 고려한 몇 가지 복귀 형태를 제공합니다. 이는 지침 초안임을 다시 강조드리며 이 지침은 학부모, 교직원, 학생 여러분이 제공해 줄 의견과 피드백을 통해 지속적으로 수정, 조정, 향상하게 됩니다. 이 지침 초안을 받으시며 많은 질문과 염려되는 점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잘 압니다. 앞으로 몇 주에 걸쳐, 여러분의 염려와 질문에 답할 방법을 위해 여러분과 함께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봄에 있었던 갑작스러운 학교 휴교와 가을의 불확실함은 우리 교육구 가족에게 상당한 혼란과 스트레스를 제공하였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필요와 상황에 따른 많은 관점을 우리에게 알려준 우리 교육구 가족들의 관점을 고려하였습니다.

{MCPS 2020년 가을: 재해석, 재개교, 복귀 (Reimagine, Reopen, Recover)—초안을 읽어 봅시다}

학교 재개교에의 접근 방법은 공동의 노력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학부모, 교직원, 커뮤니티 일원과 여러 주요 이해 당사자로부터의 의견을 수렴하였습니다. 이 의견들은 주요 계획에 우리가 어떻게 접근해야 할지를 알려 주었습니다. 55,000명 이상의 학부모/후견인이 가을 복귀계획에 관한 설문조사에 응해주셨습니다. 설문조사를 통해 신체 건강과 안전, 학생의 교습 방법의 선택사항 여부, 매주 지속적인 스케줄이 MCPS 교육구 가족에게 매우 중요한 지표라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교육구의 가을 계획에 관해 커뮤니티와 지속적으로 대화를 나누며, 여러분의 생각과 의견, 추천사항을 나눌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겠습니다. 지침 초안의 말미에 교육구의 첫 고려사항에 관해 여러분의 의견을 제시할 수 있는 링크를 준비하였습니다. 여러분의 의견이 매우 중요합니다.
교육위원회는 7월 14일 업무회의에서 최초 복귀계획에 관해 토론을 할 예정입니다. 이 중요한 대화를 함께 시청합시다. 이 회의는 오후 12시 30분부터 MCPS 웹사이트에서 생방송, MCPS TV(Comcast 34, Verizon 36, RCN 89)에서 생중계합니다. 실시간으로 볼 수 없을 경우, 회의 녹화판이 유튜브와 MCPS 웹사이트에 준비될 예정입니다.

우리가 모두 함께 역경을 헤쳐나갑시다. 우리 교육구 가족과 학생, 교직원의 필요를 충족할 수 있게 될 종합적 계획을 함께 구축할 수 있도록 여러분이 보여주시는 지속적인 도움과 융통성에 감사드립니다.

다음은 앞으로 있을 가을 복귀 계획에 관한 온라인 토론회, MCPS 시설에서의 탁아서비스, 정신건강에서의 인종주의적 영향에 관한 Waymaking 시리즈에 관한 갱신내용입니다.

감사를 드리며,

Jack R. Smith 박사
교육감



MCPS 2020년 가을: 재해석, 재개교, 복귀—가상 대회의 장

7월 15일(수)에 MCPS는 교육구의 복귀계획 초안에 관한 가상 토론회를 개최합니다. 이 토론회를 통해 커뮤니티는 MCPS 지도팀으로부터 재개교에 관한 첫 추천사항에 관해 들을 수 있으며 또한,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가상 토론회는 오후 6시 30분부터 시작하며 MCPS 웹사이트, MCPS TV와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됩니다. 링크 www.mcpssubmitfeedback.org를 통해, 질문은 미리 제출할 수 있습니다. 스페인어로의 토론회는 7월 16일(목)에 있습니다. MCPS 웹사이트와 MCPS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MCPS 시설 내의 탁아서비스

MCPS가 공중 보건과 안전 운영 계획과 학생을 위한 재개교 지침을 최종적으로 결정하기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만 동시에 탁아서비스 제공자에게의 시설제공 준비를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MCPS는 MCPS 시설에서의 모든 탁아서비스 제공기관과 현 복귀 계획 상태와 다음 단계들에 관해 기관 계획을 돕기 위해 소통을 하고 있습니다.

MCPS 시설에서의 탁아서비스 제공기관은 여러 다른 임대계약과 시설 조절이 있습니다. 제공기관의 재개는 각 기관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기관 중에는 곧 재개할 수 있는 기관이 있으며 어떤 기관은 학생을 위한 MCPS 재개교와 함께 시작하게 됩니다. 자세한 안내는 제공기관에 연락합시다. MCPS와 Community Use of Public Facilities는 함께 MCPS 시설에서의 취학 아동 방과 전, 후 탁아서비스 제공자를 돕기 위해 일하고 있으며 학교 개교와 프로그램 재개 경우의 여러 시나리오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정신건강에서의 인종주의적 영향에 관해 용기 있는 대화

제2부 정신건강에서의 인종주의적 영향에 관해 용기 있는 대화는  정신건강에 관해 도움을 받는 것에의 편견을 어떻게 줄이는지와 함께 사람들이 정신건강에 관련된 도움과 지지를 받는지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이곳을 통해 제1부와 2부를 함께 봅시다. 

Jack Smith 교육감은 우리 카운티에서의 인종차별을 다룬 Bethesda Beat에 관해서와 교육구의 공평성과 우수성을 위한 노력에 관한 글을 썼습니다.
교육감의 글응 이곳을 통해 읽어 봅시다.


Important Online Resourc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