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 this email not displaying correctly? View it in your browser

mcps logo

Welcome back!

Image
Video with Open Captions

English | español | 中文 | français | tiếng Việt | 한국어| አማርኛ

새 학년도를 시작하는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officer icon

저는 학교에서 학생 또는 교사, 교육구에서는 교직원, 교육구 행정직원으로 제 삶의 대부분을 교육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1년을 방학이 없이 12개월을 바쁘게 보내고 있습니다만, 교육구에서의 업무에도 조수의 간만 같은 흐름이 있습니다. 저에게 있어서 개학 첫날은 변치 않는 기대와 신남이 가득한 날입니다. 새로운 시작에의 약속이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새 학사연도는 내 업무 향상, 새로운 일에의 도전, 새로운 사람과의 만남, "모든 학생의 학습 및 창조적 문제 해결 능력과 대학 및 직업 분야에서 성공할 수 있는 사회적 정서적 기량을 갖추도록 한다"는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 우리 교육구의 미션에의 재헌신을 다짐하는 각오를 자연스럽게 제공해 줍니다.

몇 일 있으면, 2019-2020 학사연도가 시작합니다. 새 학사연도에는 164,000 명 이상의  프리킨더가든부터 12학년까지의 학생이 몽고메리 카운티 207개의 학교 문을 넘게 됩니다. 1학년부터 12학년까지 약 1,000명의 새 학생들이 교육구에 등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11,000명 이상의 킨더가든 학생이 등록을 하게 됩니다.

우리 학생들을 맞이할 준비를 마친 23,000명의 교직원 여러분의 헌신에 감사를 드립니다. 복도는 빛이 나고, 버스 노선은 최종적으로 확인을 마쳤으면, 교직원을 고용하고 훈련을 마쳤으며, 학생들의 반배정을 마쳤으며 교재와 자료를 모두 구매하였습니다. 해야 할 일들의 리스트는 끝이 없습니다…

officer icon

우리 교육구는 신입생과 전학생의 추가와 함께 Clarksburg에 새 학교 Snowden Farm 초등학교를 추가하게 됩니다. 이 학교 이름은 1845년 낙농장을 건설한 Thomas Snowden씨의 이름을 따서 지어졌습니다. 학교 이름의 의미를 설명하는 비디오를 함께 봅시다. (비디오 시청)  이 이름은 관심있는 역사와 알려지지 않았던 책임을 우리에게 제공해 줍니다. 이를 커뮤니티에 구축하고 투자할 노력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Thomas Snowden씨의 증손녀인 Joann Woodson씨는 비디오에서 “Snowden 농장은 항상 우리의 이웃이었습니다. 이곳은 농장 지대이었기에 도움이 필요할 때 언제든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있었습니다. ... 모든 일을 해결하기 위해 서로가 서로를 의지해야 했습니다."

Yolanda Allen 학교장은 학교의 이름이 바로 커뮤니티라고 말했습니다. " "학생들이 이 학교 이름, Snowden Farm으로부터 환원과 나눔, 함께 나누어 들어 서로 공생한다는 것의 의미 그리고 커뮤니티의 의미를 배웠으면 합니다. "

우리 학생들의 강하고도 활력 넘치는 모습인 교육은 우리 학교 커뮤니티만 아니라 Montgomery 카운티, 주, 미국에 매우 중요한 것입니다. 우리 사회는 교육을 잘 받은 시민들에게 의존하고 이들에게 달려 있습니다. 학업 학습에 더 나아가 도움이 필요한 곳을 돕는 좋은 이웃, 서로 짐을 함께 나누는 좋은 이웃이 되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저는 우리 교육구의 직원들이 매일 어떻게 일하며 서로 상호작용하는지를 봐오고 있습니다. 또한 Montgomery 카운티와 시민, 기관, 정부, 사업체가 우리 아이들을 돕는 활기 넘치는 커뮤니티를 봐오고 있습니다. 커뮤니티는 교육구를 도와온 길고 강력한 역사가 있으며 이 도움은 효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좋은 이웃이고 돌려주고 나눔을 실행하며 도움이 필요한 곳을 돕고 힘을 합하여 우리 학생과 가족들을 들어 올려줍니다. 우리 학생을 위해 필요할 때, 여러분은 항상 이곳에 있었습니다. 여러분의 협력으로 우리에게 우리가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교육구가 있을 수 있습니다.

Snowden Farm 초등학교의 이름을 들을 때마다, 우리는 각 학생의 안녕을 염려하고 학생이 각자의 기술, 지식을 갖추도록 하며 학생들이 우리 커뮤니티에 기여해야 하며,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확신을 갖도록 하는 것이 우리 손에 달려 있다는 것을 기억합시다. 우리의 미래는 여러분 손에 달려 있습니다.

 

Dr. Jack R. Smith
교육감Jack R. Smith 박사

추천하는 읽을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