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 this email not displaying correctly? View it in your browser

mcps logo

All In Header Image

 

English | español | 中文 | français | tiếng Việt | 한국어| አማርኛ

 

Jack R. Smith 교육감

 

오늘은 3월 22일 일요일입니다. 우리가 새 세상에서 지낸지 일주일이 더 지났습니다. 소수의 주를 제외하고 대부분의 학교가 휴교에 들어 갔으며,학교와 커뮤니티 그리고 우리 사회의 기능이 격변하는 것을 경험 중에 있습니다. 사실, 우리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그리고 어떻게 될 것인지 모릅니다. 앞으로 어떻게 진행될지도 모릅니다. 우리가 아는 것은 우리는 함께 이를 겪어 나가며 함께 할 때, 더 나아지리라는 것을 압니다.


이번 주는 우리 학교 커뮤니티-학부모, 가족과 많은 경우, 학부모이기도 한 교직원 모두에게 정말 힘든 일주일이었습니다. 학생들에게도 정말 힘든 일주일이었습니다. 교육에 초점을 둔 웹사이트 The 74의 에디터인 Steve Snyder씨는 이렇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은혼란에빠져있습니다. 교육자는매일온라인으로만날있도록가상교실을만들기위해이리저리바쁘고힘들게일하고있으며, 부모님들은홈스쿨을하는부모님들처럼대리를맡아고전분투하고있습니다지지자/대변자들은외국땅같은상황을측량하고공평성, 포괄적, 교과과정, 안전, 표준과기준우리학교커뮤니티를구성하는모든기능에둘러있는다급한문제를제기하고있습니다."


전체 기사는 이곳을 봅시다


주가 아직 발표를 안 하고 있습니다만, 학생과 교직원은 3월 30일까지 학교 건물로 돌아올 수 없다는 것이 더 명확해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앞으로 남은 이번 학기는 어떻게 될까요? 이는 또한 답이 필요하게 될 또 하나의 질문입니다.


이제, 우리가 아는 것에 집중해 봅시다. 3월 30일에 우리는 학생들이 학교와 같이 구성된 학습환경을 갖기 시작할 수 있는, 원격 학습 시스템의 첫 장을 열게 됩니다. 시스템은 학생의 다양성에 맞추어 여러 방법으로 학습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게 됩니다. 이 시스템에는 학습에 필요한 필요한 사람 간의 연결을 교사와 학생에게 기존의 방법이 아닌 다른 방법으로 제공하는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야 합니다. 시스템은 우리 166,000 명의 프리킨더가든부터 12학년 학생들의 삶을 어느 정도 정상적인 상태까지 끌어 올 수 있게 됩니다.

메릴랜드 주 교육감인 Karen Salmon 박사가 일주일 전에 2주간의 비상 휴교를 선포하기 전에 우리 교육구는 Maryland 주의 제일 큰 교육구를 위한 과목 계획을 세우기 위해 바쁘게 일하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급식 제공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우리 교육구는 55,000명 이상의 학생이 학기 중에 무료 또는 할인 급식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청소와 위생을 조직화하여, 우리 208개 학교와 30개의 MCPS 사이트 그리고 1,500대 이상의 스쿨버스에 맞게 배치 및 적용하였습니다. 우리는 의료 종사자와 비상 근무자들을 위한 탁아서비스 문제를 어떻게 도울 수 있을지 그리고 학생의 지속적인 건강관리 지원을 위해 카운티 정부와 주정부와 긴밀하게 일해 오고 있습니다.


동시에, 우리는 몇 주 전부터, 우리가 가지고 있는 정말 많은 학습 도구와 자원을 꺼내기 하나로 모으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러나 이 많은 자료는 학교 휴교를 발표했을 당시 잘 정리되어 구성된 학습 시스템으로 적용을 할 수 있는 단계는 아니였습니다. 휴교 발표  몇 주 전부터 자원을 정리하기 시작하였기에 우리는 학생들에게 웹사이트와 프린트판의 학습 교재를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2주의 휴교가 첫 단계일뿐인 것이 명확해 지면서, 우리는 시스템 구축을 위해 시간을 보내고 있으며, 이를 매일 계속적으로 구축해 나가고 있습니다. 우리 교직원 노조는 우리의 협력 파트너로서 이 일에 함께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고용인인 24,000명의 교직원은 다른 모든 사람들과 같이 이 상황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직원 중에는 돌봐야 할 자녀와 가족으로 많은 사람이 정신 없이 바쁜 사람도 있으며, 어떤 직원은 직장에 출근해야 하며, 어떤 직원은 음식을 만들거나 지금 작동하고 진행되어야 하는 일들을 위해 피곤한 줄도 모르고 계속 일하고 있습니다. 서포팅 전문가와 교사, 교직원 및 학교장단 모두가 다 학교 학생들을 걱정하고 있습니다. 많은 경우, 학생들에게 연락을 취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이번주 초, 교사 연합의 회장인 Chris Lloyd씨가 회원인 교사들에게 보낸 메시지입니다.


"시기는우리와우리가족그리고우리가돌보는어린지식인인우리학생들을걱정하고염려하여불안감이생길때인것을압니다. 우리는우리자신이관계를만드는자이며케어하는보살피는사람이기에전문분야를택했습니다. 그래서시기는우리의친절함인간성을많은방법으로시험하게되는시기입니다. 저는우리가어떠한상황일지라도교습을바로제공할것을확신합니다. 그러나우리는또한관계, relationships이끌어나아가야합니다 - 우리학생과우리커뮤니티의사회적, 정서적건강은우리가우리됨의근간이기때문입니다.


"수십수천명의학생들에게어떻게제일좋은교습을제공하기위해노력하며동시에기회를우리가항상해온일들...우리가학생과학생가족을생각하고그들의웰빙을중요하게생각한다는것을학생과학생가족에알리도록합시다. 이는사람이해야하는행동이며, 이와같은시기에우리는우리가푸는친절로나자신이온전해진다는것을압니다."


우리 카운티, 주 그리고 미전국에서 지난 몇 주 동안,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불안과 상황을 극복해 가며 동시에 필요한 학습을 어떻게 제공하며 학생과 학생 가족의 웰빙을 돕기 위해 헌신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아는 것은, 우리가 한 커뮤니티로 함께 이를 겪어나가며 그리고 더욱 나아질 것이라는 것입니다.


Community Image

 

Important Online Resourc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