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 this email not displaying correctly? View it in your browser. Date: July 6, 2016

elementary students on playground

교육감 Jack R. Smith 박사가 보내는 메시지

MCPS 커뮤니티 여러분께,

오늘, 저는 여러분께 새로 부임한 교육감으로 인사를 드릴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저는 전국에서 제일 큰 교육구 중 하나이며 높이 평가된 훌륭한 교육구인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MCPS)를 이끌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고 또한, 신이 납니다.

제 이전 직책은 Maryland 주 교육부의 부교육감과 임시 교육감으로, Maryland 주의 24개 교육구에 관해 많은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Montgomery 카운티 교육구는 특히 그 크기, 규모, 성공도에서 눈에 띄는 교육구이었습니다. 500 제곱마일 이상의 지역에서 157,000명 이상의 학생이 재학 중에 있는데도 MCPS는 계속 끊임없이 우수한 결과를 이루고 있습니다. 이 성공은 많은 부분에서 우수한 교육자, 행정가, 교육을 돕는 여러 전문 교직원들이, 모든 학년과 모든 수준에서, 학생들이 배우고 성취할 수 있도록 헌신하기 때문입니다.

Superintendent Jack Smith on the Pony Truck

지난 몇 주 동안, 저는 포니 시스템으로 알려진 아침에 우편이 배달되는 차례에 따라 우리 교육구에 대해 직접 알아볼 수 있는 기회가 있었습니다. 포니 트럭 운전자인 Nick Regalia씨, Stan Jackson씨, Gideon Doolin 씨와 함께 카운티를 다니며 학교와 우리 교육구 기관을 방문하였습니다. 오늘까지 저는 110개 이상의 학교를 방문하였으며, 이번 달 말까지 204 학교 모두를 방문하여 여러분을 만날 예정입니다. 방문한를통해, 저는 각 학교가 뚜렷하게 다르고 아주 특별하며 동시에 공통의 줄로 하나가 되어 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마치 우리 학생들처럼 말입니다.

각 학생은 자신의 특별한 고유의 경험과 관심을 가지고 매일 교실에 들어옵니다. 저는 이 학생들을 문해능력과 쓰기, 수학이라는 공통의 줄로 연결하여 하나가 되도록 하는 의무가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 학생들이 인생에서 자신이 선택한 길을 나아갈 기회와 성공할 기회를 얻게 된다고 믿습니다.

이 줄은 인종, 민족, 성별, 영어 미숙 여부, 사회경제적 상황, 장애에 상관없이 모든 학생들에게 닿아야만 합니다. MCPS가 우리 학생들이 이룩한 성취를 통해 극찬을 받고 있음과 동시에 MCPS 에는 결과에서 격차가 나는 기회의 차이가 존재하고 있습니다. 저는 제가 가진 모든 자원을 사용하여 우리 앞에 놓여진 이 도전점을 해결할 작정입니다.

Middle School students in class

저의 몇 세기에 걸친 교사, 학교장, 교육감으로서의 경험을 통해 과학, 예술 그리고 하트 즉 마음이 함께 해야만 교육자로서 성공한 것이라는 것을 배웠습니다. 과학은 교습의 개발을 연구하고 학생의 진도와 학력을 확인하는 데이터 분석에 적용됩니다. 예술은 마치 오케스트라를 지휘하듯, 학생들이 자신의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영감을 주고 뒤처지거나 낙오된 학생을 돕는 능력을 말합니다. 하트 즉 마음이란, 우리 교육구 커뮤니티에서 서로가 안전하고 서로 환영받고 있으며 또한 서로 존중받고 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교사와 학생, 학생과 교사, 학생과 학생 간에 이루어지는 관계를 말합니다. 우리 아이들이 학교에서 잘 자라며 성장할 수 있도록, 우리들이 함께 힘을 모아 이 세 가지 요소가 우리 교육구에서 이루어지도록 합시다.

저는 이 위대한 책임을 지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앞으로 몇 달 동안, 저는 지역사회 회의를 통해, 우리 교육구 학부모님과 교직원을 만나 우리의 멋진 교육구에 대해 더 많이 알아 나아갈 예정입니다. 우수한 멋진 우리 교직원 그리고 커뮤니티와 함께 앞으로 일하기를 기대합니다.

감사를 보내드리며,

Dr. Jack R. Smith
교육감(Superintendent of Schools)

추신: 지난 몇 달 동안, 저는 지역사회의 지도자와 여러 사람들을 만나며, 만약 제 직책이라면 어떤 부분에 중점을 둘 것인지에 대해 계속 질문하고 있습니다. 같은 질문을 여러분께도 드리고 싶습니다. 이곳을 클릭하여 여러분의 의견을 들려주세요.

  의견을 들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