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 this email not displaying correctly? View it in your browser. Date: January 9, 2017

교육위원회에서 보내드리는 메시지: 모든 학생을 위한 안전하고 친화적인 학습환경 조성

BOE logo

MCPS 학생 및 가족 여러분께,

정유년이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7년을 시작하며 MCPS는 모든 학생의 학습 환경이 안전하고 친화적일 수 있도록 헌신할 것을 이 인사를 통해 다시 한번 확인해 드리고 싶습니다.

Montgomery 카운티는 최근 몇 달 동안에 우리 학교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경우를 포함한 증오 관련된 사건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사건은 우리 카운티에서 뿐만아니라 전국 곳곳에서 일어나는 추세이며, 우리 MCPS는 Montgomery 카운티 경찰과 협력하여 이 같은 사건의 해결을 위한 모든 가능한 단계를 밟고 있습니다.  소수의 사람들에 의한 이와 같은 증오관련 행위는 잘못된 것이며, 학생의 학습환경을 확고하게 해주는 기초가 되는 우리의 주요 가치관인 존중과 평등에 상반되는 것입니다. Jack R. Smith 교육감은 MCPS는 이와같은 행위를 용납하지 않겠다고 하였습니다.

징계행위는 MCPS가 학교를 모두에게 친화적이며 안전한 곳으로 유지하기 위해 사용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MCPS는 각 문화에 대한 이해와 교실과 학교에서의 다양성을 존중하는 문화의 육성을 간구하고 주도하고 있습니다. 영어와 사회부터 체육과 보건 수업까지, MCPS 학생들은 다른 배경에서 온 사람들의 문화에 따른 종교, 신념, 관습, 전통, 수용과 존중, 다양한 문화에 대한 자각과 감사를 배우는 다양한 관점의 학습을 하고 있습니다.

스터디 써클프로그램을 통해, 불편하지만 중요한 대화의 주제인, 인종, 종교, 문화에 연결될 자료를 학생, 교직원, 학부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대화 프로그램은 나와 다른 관점의 의견을 듣고 알게 되는 기회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Montgomery 카운티의 종교기관과의 파트너십으로 MCPS는 종교의다양성존중에대한지침서(Guidelines for Respecting Religious Diversity)를 만들었습니다. 이 지침서는 학생들이 자신의 종교적 신앙 및 참여를 표현할 권리를 보장받으며, 차별, 왕따, 괴롭힘이나 학대를 받지 않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종교의다양성존중에대한지침서(Guidelines for Respecting Diversity)봅시다.

문화적 역량 트레이닝은 또한 친화적인 학습환경을 학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매우 중요한 요소가 됩니다. 인종과 문화는 교습과 학습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MCPS Equity Initiatives Unit을 통해 우리는 교사들이 문화적으로 숙달되어 교실에서 이를 잘 적용하고, 인종과 민족적인 불공평을 없애며 모든 인종과 다양한 배경을 넘은 높은 성취도를 육성하는 성공적인 관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모든 교육자의 문화적 습득력 양성을 돕고 있습니다.  MCPS Office of Human Resources and Development는 또한 학생들에게 다양한 롤모델을 제공할 수 있도록 역사적으로 교육자 배출이 부족했던 커뮤니티에서 적극적으로 더 많은 교육자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교육구 공평성 주도안에 관한 비디오를 시청합시다]
체류 신분이 확실하지 않은 학생들을 염려하는 여러분의 걱정을 이해합니다. 확실히 말씀드립니다. MCPS는 학생의 체류신분에 상관없이 모든 학생에게 친화적인 학습환경을 계속 제공합니다. 관행상, 이민세관국(Immigration and Customs Enforcement)은 학교와 교육구 내에서의 체포, 인터뷰, 검색, 감시는 하지 않습니다. MCPS 행정담당은 이에 관련된 상황을 계속 주시하겠습니다. 우리 교육구는 앞으로도, 교직원이 학생의 체류 신분에 따라 참여를 막거나 학생을 배제하는 어떠한 행동도 용납되지 않음을 명시할 것입니다. MCPS는 학생과 학생의 가족을 돕는 것을 우선합니다. Montgomery County Council은 최근, 이 문제에 관련된 결의안을 통과시켰습니다.

MCPS는 앞으로도 계속, 평등과 공평함에 헌신하겠습니다. 학생의 성공을 위한 도덕적 척도로 사용되는 내년도의 교육 행정 추천 예산안에는 학생을 위한 Minority Scholars 프로그램과 교직원들의 편견을 없애기 위한 직원교육 등의 공평을 위한 시도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에 관한  우리의 헌신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018 회계연도 추천 행정 예산안]

교육구의 미션은 모든 학생의 학습증진과 창조적 문제 해결 능력의 개발, 그리고 대학 및 직업 분야에서 성공할 수 있는 사회적 정서적 기량을 갖추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우리는 먼저 모든 학생이 학습하기에 안전하고 친화적인 환경을 조성해야 합니다. 교육위원회는 모든 학생의 안녕을 돕고 모든 형태의 희롱, 왕따/불링 또는 차별로부터 학생들을 보호하기 위하여, 계속적으로 정책을 개선할 뿐 아니라 제정된 정책을 잘 이행해 나아가겠습니다.

새해에 여러분과 여러분 가정에 좋은 일이 가득 일어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를 보내며,
Michael A. Durso
Montgomery 카운티 교육위원회 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