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 this email not displaying correctly? View it in your browser. Date: June 15, 2017

Other Languages: English | Spanish | French | Chinese | Amharic | Vietnamese

MCPS 커뮤니티 여러분께:

학년 말은 축하하고 돌아보며 미래를 준비하는 때입니다. 교육감으로서의 첫해인 이번 학년도를 돌아보면, 축하할 일이 정말 많았으며 2017-2018 학사연도에 기대할 일이 많다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 교육구의 성취More than 10,000 Graduates at MCPS

2016-2017 학사연도는 새로운 리소스와 학교가 생겼습니다. Montgomery 카운티 군수인 Isiah Leggett씨, Montgomery 카운티 의회 의장, Roger Berliner씨, 교육의장 Craig Rice씨와 카운티 의회 모든 의원과 교육 위원회에 감사를 드립니다.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는 현저히 인상된 행정 예산으로 새 학사연도를 시작합니다. 이 목표에 따른 예산은 학급 학생 수를 줄이고 성취도 차이를 줄이기 위한 노력을 지원해주며, 우리 학생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주기 위한 리소스를 제공해주게 됩니다. 또한, 새 학사연도부터 전례없는 학생 수 증가를 보충해 줄 Clarksburg의 새 학교 Hallie Wells 중학교 개교와 학생들의 안전한 등교를 위한, 스쿨버스 카메라 안전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우리 교육구의 204개 학교에서 학생들은 과학, 영어, 언어, 미술, 수학, 디지털 시민성 등 많은 경험을 하였습니다. 학습에 총력을 기울인 결과로 MCPS에서 10,500명의 학생이 졸업하였습니다. 축하할 학생들의 성취 중의 일부를 살펴 보면 졸업생들은 3억 5,000 만 불의 장학금을 받았고 이 중 44명은 전국 장학금(National Merit Scholar)을 받았으며(추가 우승자는 7월에 발표), 10명이 Posse Foundation scholarship의 전액 장학금을 받았으며, 세 명이 Regeneron Science Talent Search 최종 선발자로 선발되었습니다. MCPS athletic teams won a total of 212 championships

교실 밖에서는 MCPS 선수들이 18회 주 대결 챔피언십에서 우승, 38회 지역 챔피언십에서의 우승, 112회 디비젼 또는 카운티 챔피언십에서 우승, 44회의 색션 챔피언십 우승, 챔피언십에서 도합212회 우승하였습니다. 또한, 150명 의 MCPS 학생 운동선수가 주 경기 개인 부문에서 우승하였습니다.

우리 학교와 교사는 지역과 전국에서 우수함을 인정받았습니다. U.S. News가 뽑은 최고의 고등학교에서 5개의 교육구 고등학교가 금메달, 4개의 고등학교가 은메달을 받았습니다.  Farmland 와 Ronald McNair 초등학교가 Maryland 블루리본 학교상을 받았습니다. William Tyler Page 초등학교와 John Poole 중학교가 2017 U.S. Green Ribbon Schools Award를 수상하였습니다.  그리고 교육구 고등학교 25개 모두가 워싱턴 포스트가 발행하는 2017년 미국의 제일 도전적인 고등학교리스트에 선발되었습니다.  교직원의 개인적 수상도 있었습니다. Washington Post가 뽑는 올해의  교사에 Rockville 고등학교의 Sean Pang 선생님이, 올해의 교장 최종 후보에  Rock Creek Forest 초등학교의 Jennifer Lowndes 교장 선생님이 뽑혔습니다.

우리의 계속되는 공평성과 다양성에 관한 헌신은 올해 큰 역할을 하였습니다. 교육위원회는 평등과 공평함, 문화적 이해 교육, 차별금지를 이룩하기 위해 Policy ACA를 갱신하였습니다. MCPS는 수백 명의 학생들이 미술, 시, 음악, 춤을 통하여 증오에 맞서고 다양성, 편협과 편견에 관한 문제를 짚어 보는 교육구 전체 경연대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여러 학교가 또한 스터디 서클과 다른 학교 내에서의 대화의 장을 통해 다양성과 관용에 관해 솔직한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여름방학 계획

여름방학은 휴가, 캠프, 바닷가와 해변을 연상하게 하지만 학생들에게 주어지는 기회를 뜻하기도 합니다. 올여름, 우리 교육구는 Building Educated Leaders for Life(BELL) 프로그램을 2년째 개최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Montgomery 카운티 의회와 Norman R. Rales and Ruth Rales Foundation과 함께, 여름방학 동안, 학력향상이 필요한 Title I 학교에 다니는 3학년, 4학년, 5학년 학생들에게 학습과 학습강화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우리 교육구가 오래 계속하고 있는 ELO STEPELO SAIL 프로그램을 보완해줍니다. 올여름에는 또한, 학생들에게 비즈니스, 과학기술, 과학기술의 역할과 고객 서비스의 중요성을 학습하도록 하는 Workforce Montgomery와 협동으로 만든 3주 프로그램, Summer R.I.S.E.을 시작하는 해이기도 합니다. 마지막으로 중학생을 대상으로 커리어 관련 과학기술 교육(Career Technology Education-CTE) 여름 캠프를 개최합니다.

기획된

여름이 끝나가고 학생과 학생 가족들이 개학을 준비하듯이, 우리 교사와 학교장 및 교직원도 안전을 재조명하고  새 예산과 건물을 준비하며 모든 학생들에게 공평과 우수한 학업을 위한 변함없이 헌신하는 마음과 함께, 학생들이 학교에 돌아오는 것을 환영할 준비를 하게 됩니다.

안전하고 친화적인 학습환경 조성은 우리에게 항상 매일의 우선순위입니다. 우리 업무는 모든 학교에서의 안전 절차와 협약을 계속 검토하는 것이며, 이전에 제가 말씀드린 것과 같이, MCPS가 교육구 구조적 안전을 재검토하는 것입니다. 검토와 관련된 고등학교의 현장 평가와 검사는 다 마쳤으며, 중학교와 초등학교를 올여름 검토하게 됩니다. 이를 마치게 되면, 검토한 결과를 요약하여 제공하며 다음 단계를 우리 학교 커뮤니티와 나눌 예정입니다. 

또한 왕따, 불링과 협박, 아동 학대와 방치 예방을 위한 장기적인 노력이 계속됩니다. 법준수 기관인 새 compliance 사무실의 지도하에 아동 학대와 방치를 예방하고 인식, 신고하는 교육과 자료를 교직원들에게 제공합니다. 또한, 성희롱을 예방하고 짚어보며, 학교에 불링, 왕따, 희롱과 협박이 없는 학교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MCPS는 Bethesda에 Silver Creek 중학교를 새롭게 열고 모든 학생들의 필요인 중요한 자원을 제공하게 됩니다. 교육위원회는 25억 2,000만 불의 행정 예산을 적용하게 됩니다. 이를 통해 학생 수 증가에 도움을 주어 학급의 학생 수를 줄이고, 성취도 차이와 기회의 불균등을 해소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교실에서, 학생 성취도의 수준을 높은 수준으로 유지하며 동시에 모든 학생들이 실질적으로 배울 수 있도록 하는 의미 있는 스텝이 계속됩니다. 이에는 강화한 전략과 방법의 적용과 학교의 진도와 각  학생의 진로를 지속적으로 확인하는 도구가 포함됩니다. 중고등학교 수준에서, 6개의 공평한 기회 학교를 통하여, 1, 000 명 이상의 전통적으로 소외된 계층의 학생들이 높은 수준의 Advanced Placement(AP)와 International Baccalaureate(IB) 과목을 수강할 기회를 제공받게 됩니다. 초등학교 수준에서는 모든 3학년 학생을 검토대상으로 Centers for Enriched Studies 프로그램에서 연장된 보편적 평가를 통해 학업에서 가능성이 높은 학생들을 계속하여 찾아 나가겠습니다. 추가로 새롭게 두 개의 양방 몰입교육 프로그램이 Brown Station 초등학교와 Washington Grove 초등학교에서 시작합니다. 카운티 전역의 8개의 학교 (7개의 몰입교육 프로그램 학교와 한 개의 양방 몰입교육 프로그램 학교) 외에 추가로 초등학생을 위한 이중 문해와 이중 언어를 교습의 장소가 될 것입니다.

MCPS는 또한 커리어 진로와 준비에 초점을 맞추게 됩니다. 최근 저희 교육구 는 8학년 학생들에게 대학 준비와  진로 준비를 도와주는 고등학생을 위한 온라인 도구인 Naviance를 제공하고 새 학사연도부터 이를 연장할 계획입니다. CTE 프로그램의 등록과 이수를 늘리고 도제 제도를 시작함으로써 더 많은 학생이 직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자격증을 취득하여 졸업과 동시에 취업이 준비될 수 있도록 합니다.

학생 개발과 함께 교직원 개발에도 초점을 맞추게 됩니다. MCPS는 가르치는 내용의 효과적 적용에 초점을 맞춘 트레이닝을 교사들에게 제공합니다. 또한 교사들과 보조교사들에게 문화적 이해를 높이고, 편견을 없애며 회복을 이루는 방법을 포함한 공평성 문제에 관한 전문 학습을 의무화하게 됩니다.

2016-2017 학사연도에 계속하여 우리 학생과 학교를 지지해주시고 지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여름이 되시길!

감사합니다.
Jack R. Smith
교육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