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 this email not displaying correctly? View it in your browser Date: November 30, 2018

mcps logo

English | español | 中文 | français | tiếng Việt | 한국어| አማርኛ

학부모님과 후견인께,

12월 4일 화요일, Maryland 주 교육부는 Maryland 주에 있는 모든 학교에게 새 성적책임 성적표 (accountability report card)를 제공합니다. 이 성적표는 학교의 성공도를 측정하고 향상해야 하는 부분을 알 수 있도록 합니다. 이 성적표는 모든 학생에게 높은 수준의 공교육을 제공하도록 하는 연방정부법 Every Student Succeeds Act(ESSA)의 요건에 따른 것입니다. 

이 Maryland주 성적표는 영어 언어 영역과 수학의 주 평가시험, 고등학교 졸업 후의 준비도, 영어 습득을 이루어야 하는 영어 학습자 학생의 진도, 졸업률, 학생의 과목 선택과 학점 이수를 위한 잘 짜여진 교과과정 등 다양한 방법으로 학교의 성공도를 측정합니다.  앞으로 몇 년 동안, Maryland주 성적표는 과학과 사회 성취도(5학년, 8학년 각각 별도로)와 학생/교육자의 환경 설문조사 결과가 포함될 예정입니다. 이 학업도를 알려주는 지표를 기준으로, 메릴랜드 주는 각 학교에 1부터 5까지, 습득한 점수 백분율과 별표 평가의 합계를 통해 백분위를 제공합니다. *

[Maryland주 성적표에 관한 자세한 설명은 비디오를 봅시다.]

Maryland주 성적표는 다양한 항목의 여러 지표를 사용합니다만, 학생의 학업성취와 성장도 측정은 데이터적 관점 중 한나인 Assessment of Readiness for College and Careers(PARCC)로만 측정됩니다. PARCC 점수는 학생의 진도의 마지막을 측정하는 것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이 측정은 도움이 되는 측정 중 하나입니다만, 동시에 저희는 학기 말과 더 나아가서는 학년 말에 학생의 학업과 학력을 체계적으로 측정한 결과가 나오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이 성적표는 우리 학교의 중요한 정보를 제공해 주며 사용되는 데이터 관점에서 다른 교육구와 비교를 해줄 수 있습니다만, 한편으로는 우리 교육구의 163,000명이 가까운 학생들의 학력과 진도를 제공하기에 매우 제한적입니다. 학교향상은 근본적으로 지역 교육구의 책임입니다. 우리는 학생들에게 최선의 방법을 알고, 어떤 영향을 주며 누가 향상되고 누가 우리의 도움이 필요한지를 압니다.

Maryland주 성적표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MCPS는 공평성 책무 모형(Equity Accountability Model)을 개발하여 학교 성공을 더 구체적이고 집중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공평성 책무 모형 (Equity Accountability Model)은 학생 진도를 다양하고 지속적으로 측정하여 학교가, 학생들의 성취 격차를 줄이고 격차를 없애기 위한 특별 강조를 포함한, 모든 학생의 필요를 충족하고 있는지를 알 수 있도록 합니다.  Maryland주 성적표와 교육구 공평성 책임 모델은 학생의 미래 웰빙과 긍정적인 진전 측정이 포함됩니다.

[MCPS 공평성 책무 모형(Equity Accountability Model)에 관한 자세한 설명은 비디오를 봅시다.]

학생의 성공을 위한 MCPS 전략은 다양한 면으로 이루어지며 모든 학생의 필요를 충족해야만 합니다.  앞으로도 우리 교육구는 우리 졸업생들이 대학과 진로 및 커리어 커뮤니티에 준비된 인재가 되도록 지속적으로 헌신해 나아가겠습니다.

감사와 존경을 보내드리며,
Jack R. Smith, Ph.D.
교육감(Superintendent of Schools)

*Primary schools serving only grades prekindergarten through 2 will not get a star rat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