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 this email not displaying correctly? View it in your browser Date: February 5, 2019

mcps logo

English | español | 中文 | français | tiếng Việt | 한국어| አማርኛ

학사연도 중반에 보내드리는 MCPS 안전관련 메시지

Dear MCPS Community:

 

MCPS 커뮤니티 여러분께,

안녕하세요. 이번 학사연도도 반 이상이 지났습니다. 이에 다시 한번, 우리 학생의 안전하고 친화적인 학습환경 유지를 위한 지속적인 교육구 업무에 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예전에 함께 나눈 바와 같이 우리 교육구의 중심이 되는 목적은 모든 학생 미래의 성공을 위한 준비입니다. 그러나, 이는 물론 학생이 학교에서 안전하다고 느끼지 않으면 이 목적은 달성될 수 없습니다.

 학생과 교직원의 안전은 일회성 "주도안이나 정책"으로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평가, 강화, 향상을 통해 이루어 나가는 것입니다. MCPS의 안전에 관한 날씨 정보를  <here> 웹사이트에서 봅시다.  이 웹사이트를 저장해 두시고 자주 방문하여, MCPS 학생 안전유지를 위해 교육구가 하고 있는 내용을 함께 보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안전유지를 위한 교육구 업무의 하이라이트 중 일부입니다:

Department of School Safety and Security 디럭터 Ed Clarke 씨 취임

12월 우리 교육구의 학교 안전과 보안 디렉터로 Mr. Edward (“Ed”) A. Clarke씨가 취임하였습니다. Clarke씨는 학교 안전을 위한 프로토콜과 예산을 늘리도록한 Maryland Safe to Learn Act of 2018의 작성을 도운 Maryland Center for School Safety을 지난 4년간 이끌어 오고 있습니다. Clarke씨는 전 MCPS Safety and Security 디렉터이었으며, Montgomery County Police Department의 캡틴으로 은퇴하였습니다. 앞으로 몇 달동안, Clarke씨와 sychological services의 디렉터 Christina Conolly 박사는 카운티 전역에서 학부모, 학생과 교직원과 함께 학교 안전에 관한 커뮤니티 토론의 장을 주관하게 됩니다.  Clarke씨와 Conolly 박사에관해서는이곳을 클릭하여 읽어 봅시다.

학교 보안 기반 및 시설:

  • MCPS는 각 학교에서의 출입 관리 시스템의 현대화와 교체를 교육구 전체에서 실시하게 됩니다.
  • 학교의 방문자 관리 시스템(Visitor Management System-VMS)을 갱신하였습니다. VMS 방문자 관리 시스템은 방문자의 신분을 확인하고 등록된 성범죄자 리스트를 상호확인해 줍니다.
  • 저희 교육구는 173개 학교에서 학교 입구 보안을 위한 시스템을 작동하고 있습니다. 8개의 학교 문을 최근에 설치하거나최종단계에 있습니다. 자세한정보는이곳클릭합시다.
  • 모든 중고등학교에 학교 건물의 내부와 외부에 CCTV를 모두 설치하였습니다. 초등학교를 위한 카메라를 구입하고 설치하였으며 중고등학교에서 필요한 곳에 카메라 시설기반을 강화하였습니다.  자세한정보는이곳클릭합시다.
  • 교육구는 계속적으로 디지털 쌍방 무선기기를 통한 시설기반 간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시설비반이 완료되면, 학교는 학교 간 그리고 학교와 보안팀장과의 의사소통을 가능하게 하는 무선 연결이 가능하게 됩니다.

학교 안전 계획과 프로토콜:

  • 교육구는 공공 안전 전문가와 다음 학년도를 위해 각 학교의 개별화된 안전 계획을 새롭게 개발하고 계획을 지키도록 모니터하는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 안전 계획의 일부는 재배치 가능한 교실과 어떠한 행정 운영과 과학기술 지원이 학교의 외부 공간 구조에서의 특정 필요에 제일 맞는지에 초점을 맞추게 됩니다.
  • Montgomery 카운티 법집행 기관과의 파트너와 함께 업무 협력 그룹을 만들어 우리 교육구와 학교의 안전과 보안 프로토콜을 검토하고 학교 상주경찰의 학교에서의 업무와 총기로의 공적에 제일 맞는 현재 연습에 따라 필요한 응급시의 프로토콜을 작성합니다.
  • 위협 평가에의 모형 정책 개발을 위해 주 동료들과 협력하고 있으며 이를 각 교육구에 적용하게 됩니다.

신원조회:

  • 지속적으로 재고용 교직원과 새로 고용하는 교직원 모두를 아동 보호 서비스가 진행하는 신원조회를 포함한 신원조회를 위한 프로토콜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 모든 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지문조회 절차를 다시 실행하고 있습니다. 이 절차는 고용시 한번하면 되던 절차에서 정기 확인 절차의 일부가 되게 됩니다.

법 재정

2018년 4월 주지사는 Maryland Center for School Safety와 Maryland State Department of Education에 의한 학교 안전과 보안을 현저하게 강화하게 되는 법인 Maryland Safe to Learn Act에 서명을 하였습니다. 이 법 재정은 각 학교의 안전 계획 강화와 정기적이며 지속적으로 실행하는 협박평가에 따른 새 정책 및 비상상황의 프로토콜과 훈련을 강화하도록 합니다. 위협 평가에의 모형 정책 개발을 위해 주 동료들과 협력하고 있으며 이를 각 교육구에 적용하게 됩니다. 자세한정보는이곳.클릭합시다.

MCPS 보고서

학교 안전과 보안에 관한 MCPS 보고서를 아직 읽어 본 적이 없으시다면 꼭 한번 읽어보시기를 권합니다. MCPS 보고서는 이곳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보고서는 우리 교육구의 안전과 보안에 관한 단기 계획과 장기 전략 계획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Safe Schools Maryland Hotline(메릴랜드 학교 안전 핫라인)

무엇인가보거나들었나요? 무엇인가를신고합시다(If you see or hear something, say something) MCPS는 모든 학생과 교직원이 MCPS 학생, 교직원, 학교에 위협이 되거나 의심될 경우 적절한 기관에서 즉시 조사와 행동을 취할 수 있는 익명으로의 신고 핫라인 833-MD-B-Safe (833-632-7233)을 모든 학생과 교직원이 알도록 하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Montgomery 카운티 경찰과 카운티 법집행 기관과의 파트너십

Department of School Safety and Security(DSSS)는 Montgomery 카운티 경찰, 보안관 사무실 및 여러 법 행정기관과 우수한 파트너십을 개발하여 적용하고 있습니다. DSSS 멤버는 최근에 Montgomery 카운티 지도층 간부팀과 만나 학교 안전을 집합적 접근을 통해 해결하기 위해 문제점과 염려점을 알리고 함께 토론하였습니다. DSSS는 또한, 다양한 카운티 지도들과 만나 학교 안전에 관해 알리고 함께 토론하게 됩니다. DSSS 멤버는 학교 안전에 관해 파트너인 여러 법집행 기관과 비슷한 회의를 열 예정입니다.

Montgomery 카운티의 모든 법집행 기관은 고등학교 리소스 오피서 프로그램(High School Resource Officer Program)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Montgomery 카운티 경찰과 SRO 프로그램에 관해 정기적으로 토론하고 있습니다.

School Resource Officer(SRO) 영역을 모든 MCPS 고등학교에 주 5일 적용하고 있습니다.

Maryland 학교 안전 센터—개별 안전 계획

DSSS는 Maryland Center for School Safety와 함께 여러 주도적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DSSS는 우리 교육구 학교의 안전과 보안 시설측정을 위한 건물 평가 형태를 사용할 계획입니다. 각 학교는 학교에 맞는 안전, 보안 방법을 찾아 개별화된 안전 계획을 갖게 될 예정입니다. 최종적으로 2018년 5월에 모든 학교장은 학교의 포터블 교실에 제일 적합한 안전 지침에 관한 교육청 안내를 받았으며 DSSS는 포터블 교실을 받는 모든 학교에 ACS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학교 안전과 커뮤티니 회의

DSSS와 공보부는 Montgomery 카운티 PTA 기관들과 함께 학교 안전문제, 학생의 정신 건강문제, 락다운 옵션 프로토콜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는 커뮤니티 토론회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커뮤니티 회의는 2019년 2월과 3월에 있을 예정입니다. 장소와시간은이곳클릭합시다.

800만 불 이상인 이 증대부분은 학교 안전강화와 비상시 준비강화에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궁극적으로 학생의 성취가 우리의 주요 미션이므로 학생과 교직원 안전은 우리의 최우선수위가 되어야 합니다. 우리는 이 책임을 매우 심각하고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으며 많은 주도적 방법이 학교 안전과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음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우리의 MCPS 커뮤니티의 안전과 보안을 위한 여러분의 도움과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깊은 감사를 보내드리며,

Andrew Zuckerman
수석 행정 책임관(Chief Operating Offic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