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 this email not displaying correctly? View it in your browser. Date: February 15, 2018

mcps logo

English | español | 中文 | français | tiếng Việt | 한국어| አማርኛ

A Message from Superintendent Jack R. Smith:
학교 비상사태 대비

Emergency Preparedenss Video

플로리다에 있는 Marjory Stoneman Douglas 고등학교에서의 총격사건 소식은 저희들을 슬픔과 충격에 빠지게 했습니다.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 커뮤니티는 이 비극에 관련된 피해자와 그 가족 모두에게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

이런 비극 때문에 우리 커뮤니티가 엄청난 염려와 스트레스를 받을 수도 있다는 것을 압니다. 부모로서, 이와 같은 폭력에 관해 자녀와 이야기하기 힘드실 수 있습니다. 자녀와의 대화를 돕기 위해, 저희 교육구는 다음  링크를 통해 도움이 될만한 리소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http://www.montgomeryschoolsmd.org/emergency/preparedness/index.aspx#other 또한, 학생과 교직원이 이런 비극 후의 정서와 감정 회복을 학교 카운슬러가 도와줄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많은 학부모님이 교육구로써 비상상황에 우리 학생들의 안전을 어떻게 유지할 것인지에 관해 문의하십니다. 저는 이 편지를 통해 우리 학생과 우리 교직원의 안전과 보안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고 심각하게 대처하고 있다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MCPS는 학교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다방면으로의 대처를 하고 있습니다. 먼저, MCPS에서는 모든 학교가 비상시 예비훈련을 실시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비상상황에 즉시 대처하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에는 락다운(행동 제재-lockdown), 그 자리에서의 보호상태(shelter in place), 모든 것을 멈추고, 커버하고 그대로 대기(drop, cover and hold), 심각한 날씨 대처(severe weather), 이바큐에이트(대피-evacuation), 역대피(reverse evacuation-실내로의 대피) 훈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비디오를 포함한 자세한 정보와 자료는 웹사이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montgomeryschoolsmd.org/emergency/preparedness/

MCPS는 지역 경찰 등 법시행기관과 함께 매일 학교의 안전과 보안 유지를 위해 협력하고  있습니다. School Resource Officer(SRO) 프로그램을 통해, 선서를 거친 경찰관과 학교 행정담당이 함께 일하고 있으며 학교 안전담당팀이 MCPS 학교 소유지에서의 안전을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추가로 교육구가 경찰국과 함께 준비한 대피훈련과 함께 실제로 건물 내의 시설 안전에 관한 조사도 시행하였습니다. 이에는 모든 학교에서의 학교 접근 관리 시스템과 방문자 관리 시스템 그리고 학교 건물 내외부에 설치되어 있는 수천 대의 감시카메라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일 중요한 점은 MCPS는 학생들이 안전하고 학습하기 좋은 환경을 제공을 위해 교사와 행정 모두가 연결되어 있으며 헌신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교직원은 모두, 보안 담당과 함께, 우리의 핵심 우선순위인 교육과 우리의 첫 번째 우선순위인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깊은 감사를 보내드리며,
Dr. Jack R. Smith
교육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