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 this email not displaying correctly?View it in your browser Date: March 12, 2018

mcps logo

English | español | 中文 | français | tiếng Việt | 한국어| አማርኛ

교육감 Jack R. Smith 박사가 여러분께 보내는 메시지: 3월 14일 데모에 관해

MCPS 커뮤니티 여러분께:

지난주 동안, 많은 분이 Montgomery County Public Schools(MCPS)에 전화 또는 서면으로 학생이 계획하고 있는 3월 14일 데몬스트레이션, 시위/데모에 관한 여러분의 생각을 전해 주셨습니다. 많은 분이 자녀 학교의 교장선생님을 통해 들으셨겠지만, 저는 이 편지를 통해 이 행사에의 저 생각과 염려에 관해 잠시 나누고자 합니다.

플로리다 Parkland시에서 있었던 학교 총기 사건은 우리 모두에게 그리고 이런 끔찍한 사건에 자신이 피해자 또는 생존자가 될 수도 있다고 생각할 수 있는 학생들에게 매우 큰 영향을 주었습니다. 이 사건은 실제로 불안과 두려움을 양성하였으며, 또한, 학생들이 자신의 학교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일어나서 방법과 전략을 말하도록 하였습니다. 시민참여는 우리 민주주의의 토대이자 기반입니다. MCPS는 우리 학생들이 자신에게 중요한 사안에 학생의 권리를 옹호하는 것을 존중하고 지지합니다. 이 지지는 규정 Regulation JFA-RA:학생의권리와의무(Student Rights and Responsibilities)및교육위원회가 2월 26일 강화한 학교와 커뮤니티의 안전과 보안에 관한 결의안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저는 많은 학생이 3월 14일의 전국 학교 워크아웃을 통해 Parkland시에서 2월 14일 잃은 17명을 기리고 학교 안전을 지지하는 것을 이해합니다.  저희는 학생들의 주장을 지지하며 동시에  학생들이 협조적이고 안전한 학습환경인 학교에서의 시민운동 연계를 선택하기를 바랍니다. MCPS의 리더십의 지도하에 학교 행정담당은 학생 리더들과 함께 안전한 학교 캠퍼스에서 자신의 의견을 표현할 기회를 학생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3월 14일 계획을 추진 중에 있습니다. 이 데모는 학생이 인도하고 자율적으로 참여하는 행사입니다. 학생은 누구도 억지로 참여 또는 참여에 방해를 받지 않습니다.

저는 또한 학교 캠퍼스 외에서의 워크아웃 행사에 참여하기로 결정한 일부 학생을 예리하게 주시하고 있습니다. 제가 보내드린 2월 22일의 메시지에서 나눈 바와 같이, 학교에의 협박이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학교 소유지를 떠나는 것은 안전에 많은 위험을 줄 수 있습니다. MCPS에는 학생이 수업시간에 학교에 없을 경우에는, 학생의 안전을 보장할 수 있는 직원이나 자원이 없습니다. 만약 학교 건물을 승인 없이 떠나거나 수업시간, 학교 시간 중에 반을 떠날 경우, 승인되지 않은 결석(unexcused absence)으로 간주된다는 이야기를 자녀들과 함께 나눠주시기 바랍니다. 승인되지 않은 결석의 영향은 학생의권리와의무안내(A Guide to Students Rights and Responsibilities)학생훈육(Student Code of Conduct)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만약 학교가 학생이 승인 없이 학교 건물을 떠날 경우, 학교는 학부모/후견인께 즉시 연락을 하게 됩니다.

추가로 중학교와 고등학생은 Parkland 사건을 잘 알고 있습니다만, 많은 부모님이 초등학교 자녀들과는 이 문제를 연결하고 있지 않고 있습니다. 초등학교는 학생이 인도하는 데모/시위 또는 이 특정 문제에 관해 학생의 토론을 지지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학교 안전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고 싶은 모든 학생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학교 교직원과 여러 리소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문제에 관해 자녀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실 것을 권장합니다. MCPS는 학생들에게 도움을 제공하고 자신의 관점을 표현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며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깊은 감사를 보내드리며,
Jack R. Smith 박사
교육감